헬조선










뭐 내가 왜 갸들을 싫어하겠니? 그냥 보이는 각이 그렇단 거다.

 

아 글고 나는 그 판에 뭐 내가 10원 한 장 태워서 얻은 건 없으니까 그냥 쉽게 말한다 이거다. 뭐 삼성 씨발 잘 나갈 때에 존나 대학급식 존나 쳐 먹었지 뭐 씨발 우리 세대 중에서 그 판에 껴서 재미본 놈 별루 없어 씨발. 70대년대생은 좀 꼈을까나.

 

뭐 씨발 내가 삼성 합격한 것도 아니고 말이다. 고졸로 씨발 생산직 존나게 뛰어서 삼성 주식 샀으면 막차탔을껀데, 대학을 가서 막차도 못 탔다 씨발 됐나?

 

뭐 씨발 나중에 가봐라. 노인네들만 지랄지랄칸다. 뭐 즈그들 손해본다고 말이다. 그런데, 그 말을 다이렉트로는 못하고 뭐 나라가 안 된다 이 지랄칼꺼다.

 

어후 씨발 버러지새끼덜.

 

야 씨발 말이 나와서인데, 똥푸산 residents 중에서 그 판에 뭐 밥숫갈 올린 놈 몇 명 있겠냐? 없지 뭐. 뭐 98프로는 해당사항 없을끼다. 

 

 

출산율 떨어져서 뭐 나 옛날에 가르치는 학원 수학강사 그 개새끼 인제 50대 쳐 먹고 씨발 할 일이 없어서 노숙자 되었다는 소문도 있더라.

 

뭐 씨발 정장입고 댕겨서 티는 안 나는 노숙자 또라이 새끼 말이다. 안 미친척하는 미친놈이 더 미친놈 많아 씨이발.

 

과외질 것도 90년대에 했으면 돈 많이 벌었을낀데, 남들 중소기업보다는 훨씬 많이 벌었을껀데, 개새끼 돈으로 뭐했나 몰라. 유흥에 다 쓴거 같아. 개새끼 이거. ㅋㅋㅋㅋㅋㅋ

 

아 물론 나는 그 점 인정해줘. 금마가 잘못이 아니라 그년들 씨발년 개창년 블로우잡 3만원짜리 쩌리 창년 개새끼가 바가씨 씌운거 나 인정해. 룸쌀롱 창년 씨발년들 말이다.

 

그래도 뭐 씨발 이미 망한 놈은 복구가 안 되잖아. 씨이발. 인생은 one shot이다 이기다. 이미 죽은 놈은 예수가 와도 못 살려 씨이발.

 

존나 억울하면 금마덜 감옥에 쳐 넣는 건 사회정의라고 할 수는 있지만 그래도 갸는 어차피 죽어. 모든 인간은 죽어~ 씨이발, 아니냐?

 

 

창녀는 씨발 7만원 one shot + 벨스 위스키 3만 5천원짜리 5만원에 시켜주면 으허~ 감사합니다. 이 지랄을 캐야지 이 개년이 감사한 줄을 알아야지. 그 13만원이 내가 일당바리 뛰러가서 존빠지게 번 돈이다 이 개년아. 아니면 아구창을 쳐 날려야지 씨발년이 13만원짜리 서비스하고 50만원 쳐 긁을려고 통수 칠려고 지랄을 하면 말이다.

 

퍽퍽 퍽퍽퍽. 개년을 존나게 아구창 쳐 버리고, 기도 개새끼도 뭐 씨발 나 패버려 씨발 다음날 가서 총으로 싹쓸이 해버리게 이 개새끼. 너는 씨발 내가 좃으로 보였냐 이 개새끼야. 야 씨발 폭력의 프로페셔널을 이러더라. 니가 알루미늄 야구빠따만 있어도 그 모든 평복 기도새끼 다 죽일 수 있다.

 

야 씨발 야구빠다 들었으면 석기시대에는 완전히 반칙무기에요. 씨발 어디서 주먹으로 빠다에 덤벼 미친놈이지. 휘두를 것도 없이 그냥 빠따 끝으로 총검술 자세로 후리기만 해도 개새끼 그냥 뒤지는 거에요. 그렇게 해서 다 쓰러뜨리고 나서는 구둣발로 대가리 쳐 밟으면 그냥 깨져서 뒤지는 거다. 

 

그러한 권능은 모든 인간이 다 가진 신의 선물이다 이거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금마덜이 왜 그 지랄을 할 수 있는 줄 알어? 사람을 개호구 병신으로 보니까 그 지랄을 하는 거다. 얼마나 상대방을 생각했겠노? 그게 씨발 인서울 개새끼덜 양아치새끼덜을 비롯해서 읍성에 있는 또 한량새끼덜, 뭐 도청 소재지에 있는 개새끼덜 그런 놈년들이었다는 거다.

 

 

그 개새끼덜이 원래 오랑캐 새끼덜 맞다고 씨발. 현지화 된 몽골놈 씨발놈들 말이다. 금마덜이 유통도 개조까치 가지고 노는 거고, 위안부 팔아먹은 놈도 금마덜이고, 양아치도 다 금마덜, 그리고 토건족도 다 금마덜이고, imf 초래한 슈킹한 개새끼덜도 다 금마덜이다.

 

고려의 후예라는 개새끼덜은 모두 다 죽여버리자 이거다. 어차피 갸들 이제 망했잖아. 야 씨발 좃도 없네? 돈으로 뭐 권세를 사서 행사하는거 그거 이제 못하게 된다.

 

강원랜드 쳐 들어가서 거기서 행사하는 딜러새끼, 임직원, 기도새끼 다 죽여. 왜 못 죽여. 다 죽여. 국민의 콜만 있으면 특공대 투입해서 다 죽일 수 있다.

 

카지노 양아치 일본야쿠자 하수인 새끼덜 다 죽여.

 

유통 장악한 대기업 새끼덜도 다 죽이고, 롯데도 죽이고, 삼성도 죽이고, 씨발 죽일 놈들 천지네. 씨발.

 

이러한 모든 것을 바로 청산이라고 한단다. 지배의 청산 말이다.

 

 

야 씨발 나 존나 야훼교 신자인데, 나는 구약 5경 밖에 안 믿는 유대인의 후예다 씨발.

 

야 씨발 구약에서 야훼가 이집트놈들 잘 죽이잖냐. 야 씨발 그 분이 좃같은 새끼덜 좋아하는 줄 아나 이 씨발놈들아.

 

이집트의 가문의 첫째 아들새끼덜 다 죽여. 군바리 새끼덜 다 죽여. 제사장 씨발놈 개새끼 그냥 죽여버려. 그리고, 뭐 물가의 농부 개새끼덜도 악어밥으로 맹글어 버리고 씨발 개평쩌리 농산물가지고 바가지 씌우는 지주새끼덜 다 죽여. 야 씨발 나는 이 분을 존경한다. 그 분이 나를 여기에 보낸 거다. 이 땅에는 카르마가 많아서 청.산되어야 겠다고 말이다.

 

 

뭐 씨발 God bless Korea(고려놈들)이다 이 씨발놈들아. 나는 신라와 탐라국과 백제의 후예이다.

 

 






  • John
    19.09.11

    아 그리고 셀프 나자빠지는데 나 욕하지 말라고. ㅋㅋㅋㅋㅋㅋ 이집트 군대도 뭐 지덜이 바다로 뛰어들었지 뭐. ㅋㅋㅋㅋㅋㅋ 누가 가서 빠져죽으라고 캤냐 씨발. 지휘관이 지시하니까 가서 뒤진거지 개병신새끼덜. ㅋㅋㅋㅋㅋㅋ 그런 주제에 뒤지면서 욕은 많이 했겠지. 병신새끼덜 ㅋㅋㅋㅋㅋㅋ

     

    삼성 주식 사서 꼰 것도 다 니탓이고. 니가 바다에 점프한거지 씨발년아. 억울하면 마포대교에서 뛰내리던가 ㅋㅋㅋㅋㅋㅋ

     

    남.탓 하지 말고 말이다. 이 버러지새끼덜아. 그 말 그대로 돌려주마.

  • (37.7,127.0)
    19.09.11
    음모론에 빠진 선동자여 ㅋㅋㅋ 니 꼴이 가소롭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05 0 2015.09.21
19842 이제 한국이 헬조선인 것이 북망 기마민족과 관계 없다고 인정해야 하지 않나 1 new Uriginal 1098 2 2016.12.27
19841 여기 있는애들중 경제이야기 재외하고 9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304 0 2016.12.27
19840 한국인들은 왜 뭉치려고 하지도 않고 서로서로 나뉘어져서 살까요? 8 new 백의악마센징 1117 3 2016.12.27
19839 감사하이웨이~ 6 new 나도한마디(비서실장) 1001 0 2016.12.27
19838 그냥 헬센징 새끼들은 싸울 용기가 없는거야. 15 new 블레이징 1087 9 2016.12.27
19837 한국을 저버릴 지언정 저버림 받지 않는 사람이 되어야된다. 3 new 하오마루5 949 5 2016.12.27
19836 한국의 행복추구권과 권리사항.. 누릴수있는 권한.. 2 new 하오마루5 1183 7 2016.12.27
19835 나 탈조선 하고 돼지가 핵으로 싹 밀어버렷음 좋겠다. 20 new 노호호호력 1251 5 2016.12.28
19834 내가 정말 이말하면 개씨발놈이고 부끄럽긴 하면서도 9 new 노호호호력 1144 7 2016.12.28
19833 박사모의 노령연금 인식 수준 2 newfile 불타오른다 1322 7 2016.12.28
19832 일본인에게 반일 취급 당하는 법 new Uriginal 877 1 2016.12.28
19831 그냥 집사고 능력대는사람은 1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39 3 2016.12.28
19830 부산 일본영사관 앞 소녀상 설치···대치 끝에 연행·철거... 6 new 진정한애국이란 1234 6 2016.12.28
19829 노예들이 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한 저항은 프리섹스풍조의 확산과 결혼거부다 22 new 불타오른다 1208 7 2016.12.29
19828 모기지 서브프라임 이니까 1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42 0 2016.12.29
19827 자살이 나쁘기만 할까 new 오딘 795 4 2016.12.29
19826 부자연스럽고.. 인위적인 정신이상자같은 한국사람들 2 new 하오마루5 1303 8 2016.12.29
19825 가족보다 내 생존부터 먼저 챙겨야 된다. 5 new 오딘 1281 8 2016.12.29
19824 Something about Ban Ki-moon according to the world financial expert Neil Keenan (by 민족주의진짜싫다) 3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046 1 2016.12.29
19823 노력하는새끼들보면 존나 불쌍하다 3 new 생각하고살자 1046 6 2016.1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