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시게이트 CEO 빌 왓킨슨의 말..

 

"솔직해집시다. 우리는 세상을 바꾸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단지 소비자들이 쓰잘데기 없는 소프트웨어를 더 많이 사고, 야동을 더 많이 볼 수 있도록 도와주는 물건을 만드는 것 뿐입니다." (Let's face it, we're not changing the world. We're building a product that helps people buy more crap - and watch porn.)

 

Crap이나 쳐 만들면서 나라 잘 되라고 국뽕 지랄지랄. Crap이 Crap인 줄 사람들이 깨닫는 순간 좃 to the 망.

 

주식 폐인같은 도박 중독 걸린 미친 새끼덜이나 아직 미래를 보지 못할 뿐인 주제에, 각종 경제 방송에서 지랄지랄. ㅋㅋㅋㅋㅋㅋ 야 씨발 이게 되나? 언젠가는 안 되는 날이 오는게 정상 아이가? ㅋㅋㅋㅋㅋㅋ 개가 웃는다. 올해가 바로 그 꺽이는 지점이 될 것이다.

 

삼성 메모리랄 것도 CPU가 읽어들일 휘발성 정보를 탑재하는 야동 보는 기계의 부품일 뿐. ㅋㅋㅋㅋ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86 0 2015.09.21
19842 이제 한국이 헬조선인 것이 북망 기마민족과 관계 없다고 인정해야 하지 않나 1 new Uriginal 1097 2 2016.12.27
19841 여기 있는애들중 경제이야기 재외하고 9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304 0 2016.12.27
19840 한국인들은 왜 뭉치려고 하지도 않고 서로서로 나뉘어져서 살까요? 8 new 백의악마센징 1117 3 2016.12.27
19839 감사하이웨이~ 6 new 나도한마디(비서실장) 1001 0 2016.12.27
19838 그냥 헬센징 새끼들은 싸울 용기가 없는거야. 15 new 블레이징 1087 9 2016.12.27
19837 한국을 저버릴 지언정 저버림 받지 않는 사람이 되어야된다. 3 new 하오마루5 949 5 2016.12.27
19836 한국의 행복추구권과 권리사항.. 누릴수있는 권한.. 2 new 하오마루5 1183 7 2016.12.27
19835 나 탈조선 하고 돼지가 핵으로 싹 밀어버렷음 좋겠다. 20 new 노호호호력 1251 5 2016.12.28
19834 내가 정말 이말하면 개씨발놈이고 부끄럽긴 하면서도 9 new 노호호호력 1144 7 2016.12.28
19833 박사모의 노령연금 인식 수준 2 newfile 불타오른다 1322 7 2016.12.28
19832 일본인에게 반일 취급 당하는 법 new Uriginal 877 1 2016.12.28
19831 그냥 집사고 능력대는사람은 1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39 3 2016.12.28
19830 부산 일본영사관 앞 소녀상 설치···대치 끝에 연행·철거... 6 new 진정한애국이란 1234 6 2016.12.28
19829 노예들이 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한 저항은 프리섹스풍조의 확산과 결혼거부다 22 new 불타오른다 1208 7 2016.12.29
19828 모기지 서브프라임 이니까 1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41 0 2016.12.29
19827 자살이 나쁘기만 할까 new 오딘 795 4 2016.12.29
19826 부자연스럽고.. 인위적인 정신이상자같은 한국사람들 2 new 하오마루5 1303 8 2016.12.29
19825 가족보다 내 생존부터 먼저 챙겨야 된다. 5 new 오딘 1281 8 2016.12.29
19824 Something about Ban Ki-moon according to the world financial expert Neil Keenan (by 민족주의진짜싫다) 3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046 1 2016.12.29
19823 노력하는새끼들보면 존나 불쌍하다 3 new 생각하고살자 1045 6 2016.1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