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시게이트 CEO 빌 왓킨슨의 말..

 

"솔직해집시다. 우리는 세상을 바꾸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단지 소비자들이 쓰잘데기 없는 소프트웨어를 더 많이 사고, 야동을 더 많이 볼 수 있도록 도와주는 물건을 만드는 것 뿐입니다." (Let's face it, we're not changing the world. We're building a product that helps people buy more crap - and watch porn.)

 

Crap이나 쳐 만들면서 나라 잘 되라고 국뽕 지랄지랄. Crap이 Crap인 줄 사람들이 깨닫는 순간 좃 to the 망.

 

주식 폐인같은 도박 중독 걸린 미친 새끼덜이나 아직 미래를 보지 못할 뿐인 주제에, 각종 경제 방송에서 지랄지랄. ㅋㅋㅋㅋㅋㅋ 야 씨발 이게 되나? 언젠가는 안 되는 날이 오는게 정상 아이가? ㅋㅋㅋㅋㅋㅋ 개가 웃는다. 올해가 바로 그 꺽이는 지점이 될 것이다.

 

삼성 메모리랄 것도 CPU가 읽어들일 휘발성 정보를 탑재하는 야동 보는 기계의 부품일 뿐. ㅋㅋㅋㅋ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78 0 2015.09.21
19904 김치 산업 망하는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new 노인 824 0 2019.11.24
19903 다수 한국인들 토론이 잘안되는 이유중 하나 2 new 미네르바 1003 2 2019.11.24
19902 한국놈들이 헬조선놈들이라 불려도 무슨 할말이 있냐? 3 new 헬조선극혐 1022 4 2019.11.24
19901 여기에 내가 부른 노래 올려야지 new 미네르바 527 0 2019.11.23
19900 세상에 정의실현, 정의는 없다 1 new 미네르바 889 1 2019.11.22
19899 민주주의든 자본주의든 어떤 주의든 맹신할거 없다 new 미네르바 890 1 2019.11.22
19898 전쟁에 대비하는건 좋다 new 미네르바 526 0 2019.11.22
19897 그렇게 당했음에도 돈권력 가진 폐기물들을 감싸는거 보면 new 미네르바 631 1 2019.11.22
19896 삼성 언제 망하냐 new 미네르바 977 1 2019.11.22
19895 나는 헬조선의 국까로소이다 new 헬조선극혐 899 0 2019.11.22
19894 한국 사회가 만드는 의도적인 가짜 대립 구도 2 new 노인 885 1 2019.11.21
19893 내 의도도 없이 추천수 조작해 문빠 몰이 하는 자에게 new 노인 443 0 2019.11.21
19892 운영자님 헬조선 베스트에 간 글 모조리 삭제해 주세요 newfile 노인 778 0 2019.11.21
19891 징병제 반대하는 "안악희" 3 new Rogue 785 1 2019.11.21
19890 박대성vs맥고나걸vs비판가(나) 1 new 미네르바 917 0 2019.11.21
19889 민나 세크스다 new 미네르바 612 0 2019.11.21
19888 자녀에게 학원 보내는 부모들 특징 5 new 노인 1001 5 2019.09.19
19887 서양 기성세대가 헬조센 기성세대 보다 덜 꼰대적인 건 68혁명 덕택이라고 하는데 3 new 노인 657 0 2019.09.19
19886 한국 징병제는 걍 엽기적 노예제란것도 글코 또 문제가 군생활에 완전 부적합한 사람들까지 징집함. 1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207 0 2019.09.19
19885 좌익페미 에 대해. TXT 1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94 0 2019.09.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