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미네르바
19.09.10
조회 수 988
추천 수 1
댓글 1








집단으로 움직여서 한배를 타고 우리 식구니 가족이니 레밍떼로 다니다가 서로의 피바람을 감상하는 꼴을 감수할수 있으면 실컷 즐겨

단체니 집단이니 전체니 "우리는 하나" 유치한 어깨동무 놀이하라고 유대감 형성에 좋잖아

끝내 "공범"으로 남겠지 더러운 레밍새끼들아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최신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070 0 2015.09.21
19838 한국인 일본인 민도 인성 인격 예의 차이 심한가 ??. 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69 1 2019.09.11
19837 국뽕의 극단화 : 국밥충 2 newfile 노인 1232 0 2019.09.11
19836 조씨, 나씨 자녀 문제는 국내불평등이 아니야 국제불평등이지. 6 new John 1119 0 2019.09.11
19835 테리 이글턴이 말하길 1 new 노인 843 0 2019.09.11
19834 하이고 피곤해라….. 14 new 슬레이브 930 2 2019.09.11
19833 무섭디 무서운 부모와 본인들 계급의 연관. 10 new 슬레이브 1100 3 2019.09.11
19832 뭐 내가 갸들을 싫어한다거나 허언증이라고 생각하진 마. 2 new John 851 0 2019.09.11
19831 삼성도 망하고, 수원도 망하고, 강남도 싸그리 망할 수 밖에 없는 이유. new John 846 0 2019.09.11
19830 헬쥬신의 미래다 씨발 2 삼성멸망, 수원도 멸망, 기흥도 멸망 ㅋㅋㅋㅋㅋㅋ 3 newfile John 734 3 2019.09.10
헬좆선에 살려면 철저한 개인주의자가 답이다 1 new 미네르바 988 1 2019.09.10
19828 이 나라 생산 가능 인구 적다며 출산은 불가피하다는 새끼들은 4 new 미네르바 951 2 2019.09.10
19827 헬쥬신의 미래다 씨이발. ㅋㅋㅋㅋㅋㅋ newfile John 1060 2 2019.09.10
19826 아버지가 유튜브를 보기 시작했다. 5 new 헬조선극혐 869 5 2019.09.09
19825 인생 힘들어 죽겠네요 new Visitor 788 1 2019.09.09
19824 수능 2달 남았는데 1 new Visitor 664 0 2019.09.09
19823 이 나라가 살기 좋다는 노예들은 3 new 미네르바 1340 2 2019.09.09
19822 분자인류학, 하플로그룹은 씨발 존나 사기다 new Uriginal 1146 1 2019.09.09
19821 씨이발 병신새끼덜. ㅋㅋㅋㅋㅋ new John 887 3 2019.09.09
19820 장제원 아들 음주운전 ㅋㅋㅋㅋㅋ 이건 뭐 쇼도 아니고. 각본을 맞춰도 이렇게 되긴 어렵겠다. ㅋㅋㅋㅋㅋㅋ newfile John 533 1 2019.09.08
19819 한국의 아킬레스건은 입시다. 1 new 헬메리카헬본헬조선 967 1 2019.0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