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미네르바
19.09.09
조회 수 1341
추천 수 2
댓글 3








지들이 범죄자 낙인 찍히고 전과 기록 남고 교도소까지 가서 씹센진들과 썩여 봐야 그때서야 "나라꼴 개판이네, 사법부 씹새끼들이네" 깨달음 얻겠지

맨날 인도, 중동, 똥아시아 이런 나라들과 비교하면서 "우덜나라 좋은나라" 인위적 한류 일으키면 뭐하나

그래봤자 OECD 불명예 탈퇴 대기 0순위다






  • Visitor
    19.09.09
    한류도 별거아님, 외국 나가보면 천시당하는 문화고 뭣모르는 10대 초반 여자애들이나 좋아하는 그런거
  • 노인
    19.09.10
    원래 국뽕들이 한류 같은 것에 잘 빠지더군요 
  • 홈플러그
    19.09.10
    이젠 뭐 외국애들 데려다놓고 강제로 국뽕세뇌시키고 있고, 외국애들은 국뽕은 돈이 되니 조센 신나게 빨아주면서 센충이들 돈 뜯어내고 있고. 근데 그렇게 돈 뜯어내는 애들은 일단 자기가 살고 있는 곳에서 돈 벌 능력이 없으니 그러고들 있겠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26 0 2015.09.21
9781 씨이발 병신새끼덜. ㅋㅋㅋㅋㅋ new John 887 3 2019.09.09
9780 분자인류학, 하플로그룹은 씨발 존나 사기다 new Uriginal 1146 1 2019.09.09
이 나라가 살기 좋다는 노예들은 3 new 미네르바 1341 2 2019.09.09
9778 수능 2달 남았는데 1 new Visitor 664 0 2019.09.09
9777 인생 힘들어 죽겠네요 new Visitor 788 1 2019.09.09
9776 아버지가 유튜브를 보기 시작했다. 5 new 헬조선극혐 870 5 2019.09.09
9775 헬쥬신의 미래다 씨이발. ㅋㅋㅋㅋㅋㅋ newfile John 1060 2 2019.09.10
9774 이 나라 생산 가능 인구 적다며 출산은 불가피하다는 새끼들은 4 new 미네르바 951 2 2019.09.10
9773 헬쥬신의 미래다 씨발 2 삼성멸망, 수원도 멸망, 기흥도 멸망 ㅋㅋㅋㅋㅋㅋ 3 newfile John 734 3 2019.09.10
9772 헬좆선에 살려면 철저한 개인주의자가 답이다 1 new 미네르바 989 1 2019.09.10
9771 삼성도 망하고, 수원도 망하고, 강남도 싸그리 망할 수 밖에 없는 이유. new John 846 0 2019.09.11
9770 뭐 내가 갸들을 싫어한다거나 허언증이라고 생각하진 마. 2 new John 851 0 2019.09.11
9769 무섭디 무서운 부모와 본인들 계급의 연관. 10 new 슬레이브 1100 3 2019.09.11
9768 하이고 피곤해라….. 14 new 슬레이브 930 2 2019.09.11
9767 테리 이글턴이 말하길 1 new 노인 844 0 2019.09.11
9766 조씨, 나씨 자녀 문제는 국내불평등이 아니야 국제불평등이지. 6 new John 1120 0 2019.09.11
9765 국뽕의 극단화 : 국밥충 2 newfile 노인 1232 0 2019.09.11
9764 한국인 일본인 민도 인성 인격 예의 차이 심한가 ??. 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69 1 2019.09.11
9763 한국 부모 중 부모같은 부모는 과연 몇%나 될까? 1%도 안될거라 본다. 일단 제정신이면 자식 한국 학교에 안...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42 1 2019.09.11
9762 야 니들 1 new (37.7,127.0) 1289 0 2019.09.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