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19.09.09
조회 수 887
추천 수 3
댓글 0








https://www.youtube.com/watch?v=IElAH6UPGgY

 

김어준한테 까일만하네 씨발. 기레기 병신덜 왜 사냐? ㅋㅋㅋㅋㅋㅋ

 

결국 조국이 법무부장관 되니까 그 권세에 이미 쫄아서 부들부들 이 지랄. 캬캬캬. 야 씨발 개가 웃는다.

 

24분 정도부터다. ㅋㅋㅋㅋㅋㅋ

 

나경원 씨발 개 좃도 아니지. 전투력이 후달려서 겨우 데려온 서폿이 황교안 할배새끼냐? ㅋㅋㅋㅋ 개가 웃는다.

 

황교안 씨발 손자가 넷? ㅋㅋㅋㅋㅋㅋ 하이고 마. 그냥 건네줍시다. 차기 정권도 건네줘. 씨발.

 

 

자한당은 젊은 피를 수혈 안 하기 때문에 사람 없어서 어차피 망한다. 뭐 나경원의 병신 딸이 당수할거냐고? ㅋㅋㅋㅋㅋㅋ 그야말로 코미디. 하태경이 그나마 차기였는데, ㅈㅈ친거지 뭐. 

 

근데 하태경 이 것도 조국사태에 대해서 판단하는거 보면 글러먹었다.

 

https://news.v.daum.net/v/20190908190010005

 

요 지랄캐가지고는 택도 없다 이기다. 과감하게 개돼지 4, 5등급 버러지덜이 열등감 느껴서 퓨처 태극기 쓰레기가 지랄지랄 이 정도 말도 못하나? 니가 씨발 서울대 맞냐? ㅋㅋㅋㅋㅋㅋ 

 

어후 멍청하기는. 아 글고 너도 서울대 특권 많이 누렸잖어. 좀 인성이 되라 씨발놈아. 의대 가서 어차피 평생 의사질 할 사람인거한테 알만한 놈이 태클질 하는 건 인간이 안 된거다. 의대 친구 한 놈도 없냐 이 씹새끼야.

 

의대가 뭐 특권직이냐? 그거 평생 일하고 남보다 돈 조금 더 버는거야. 차라리 civil privilege가 있는 자리 그게 바로 국회의원이랑 검찰이지.

 

그런데, 씨발 똥 묻은 놈이 겨 묻은 놈 욕하는게 밖에 더 되냐고? 하나는 공식 특권직이고, 하나는 의사협회 소속 자영업자 아니면 피고용인인데 말이다.

 

 

어후 씨발 인과관계가 이렇게 파악이 안 되나? 아 답답하다. 씨발.

 

야 씨발 내 입장으로는 갸들이 자연계 직렬을 욕한순간 끝난거야. 의사도 어떻게 보면 의학공학자에요.

그에 반해서 분명히 legal basis로 갸들의 존립근거부터 기인하는 주제에 금융공학 이 지랄에 공학이라고 지랄병은 하지 말고 말이다.

 

씨발 문돌이 개새끼덜 말이다. 그렇게 감이 없으니까 어딜가도 욕먹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86 0 2015.09.21
19842 이제 한국이 헬조선인 것이 북망 기마민족과 관계 없다고 인정해야 하지 않나 1 new Uriginal 1097 2 2016.12.27
19841 여기 있는애들중 경제이야기 재외하고 9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304 0 2016.12.27
19840 한국인들은 왜 뭉치려고 하지도 않고 서로서로 나뉘어져서 살까요? 8 new 백의악마센징 1117 3 2016.12.27
19839 감사하이웨이~ 6 new 나도한마디(비서실장) 1001 0 2016.12.27
19838 그냥 헬센징 새끼들은 싸울 용기가 없는거야. 15 new 블레이징 1087 9 2016.12.27
19837 한국을 저버릴 지언정 저버림 받지 않는 사람이 되어야된다. 3 new 하오마루5 949 5 2016.12.27
19836 한국의 행복추구권과 권리사항.. 누릴수있는 권한.. 2 new 하오마루5 1183 7 2016.12.27
19835 나 탈조선 하고 돼지가 핵으로 싹 밀어버렷음 좋겠다. 20 new 노호호호력 1251 5 2016.12.28
19834 내가 정말 이말하면 개씨발놈이고 부끄럽긴 하면서도 9 new 노호호호력 1144 7 2016.12.28
19833 박사모의 노령연금 인식 수준 2 newfile 불타오른다 1322 7 2016.12.28
19832 일본인에게 반일 취급 당하는 법 new Uriginal 877 1 2016.12.28
19831 그냥 집사고 능력대는사람은 1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39 3 2016.12.28
19830 부산 일본영사관 앞 소녀상 설치···대치 끝에 연행·철거... 6 new 진정한애국이란 1234 6 2016.12.28
19829 노예들이 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한 저항은 프리섹스풍조의 확산과 결혼거부다 22 new 불타오른다 1208 7 2016.12.29
19828 모기지 서브프라임 이니까 1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41 0 2016.12.29
19827 자살이 나쁘기만 할까 new 오딘 795 4 2016.12.29
19826 부자연스럽고.. 인위적인 정신이상자같은 한국사람들 2 new 하오마루5 1303 8 2016.12.29
19825 가족보다 내 생존부터 먼저 챙겨야 된다. 5 new 오딘 1281 8 2016.12.29
19824 Something about Ban Ki-moon according to the world financial expert Neil Keenan (by 민족주의진짜싫다) 3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046 1 2016.12.29
19823 노력하는새끼들보면 존나 불쌍하다 3 new 생각하고살자 1045 6 2016.1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