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707부대 투입하자. 왜 씨발 이런 것을 감내해야 되나. 기레길 노무현 음해 및 살해교사죄 소급해서 국가반역죄, 내란죄  지금이라도 적용시켜서 다 죽이자.

 

당시에 수도이전이 관습법상 위헌이라고 선고했던 개새끼덜도 다 죽이고, 왜 씨발 그러면 지방은 노예냐? 지방은 2급 시민이냐고 씨발. 그거야 말로 차별적인 위헌사상이지. 그냥 미국이 남북전쟁 하듯이 서울 VS 비서울로 내전 함 쳐서 다 죽이자. 서울 개새끼덜 군사 몇 만 뽑을 수 있나 함 보자 이 개새끼덜.

 

대구 새끼덜도 서울 편 들면 죽여불고, 대구 개새끼덜은 울산 하청밖에 안 되서 개기지도 못할껄. 이 나라가 이북에서 서울로 이전해간 고려개성계 상전새끼덜의 나라인지, 신라, 백제계 남부민들의 나라인지 향방을 결정할 때가 온 것이다.

 

 

조선일보는 “정 교수는 총장 표창장 발급이 자신이 맡고 있는 영어영재센터장 전결 사안이라는 내용을 보도자료에 포함시켜 달라고 한 것으로 전해졌다”

출처 : 미디어오늘(http://www.mediatoday.co.kr)

 

라고 했는데, 악마의 편집으로 기억안난다 이 지랄.

검찰에 소환해서 압력넣으려고 검찰까지 공모.

 

검찰, 최성해 동양대 총장 소환…'표창장 논란' 조사

 

http://news.jtbc.joins.com/article/article.aspx?news_id=NB11876035

 

여기서 검찰의 편향된 수사에도 불구하고, 검찰이 조사해서 근거가 없다고 하면 그냥 국가의 공식선언이 되는 것임. 그러한 분식회계를 꾀하고 있는 것임.

 

뭐 논뚜렁 시계도 검찰이 있었다고 하니까 있던게 된거랑 똑같다. 검찰 개새끼덜한테 대통령 특별령 발동해서 모조리 군인들로 애워싸서는 수사지휘한 개새끼의 곡해요소에 대해서 국사범으로 처리하면 개새끼가 입을 열게 할 수 있겠네. 으허 거짓말요. ㅋㄷㅋㄷ 이 지랄말이다.

 

뭐 그 것도 그냥 임명강행하면 끝인데, 의석도 없는 새끼덜이 지랄하는거다. 애초에 인사청문회라는 것 자체가 자한당이 요구해서 만들어졌는데 아주 좃같이 악용하더라라고 하는게 지금 다 이 지랄인거다.

 

집권당이 야당의 허락을 받고 장관 임명을 한다는거 자체가 개소리지. 그런데, 지덜이 역으로 장관인사 검증하던 이박체제 10년에서는 원칙적으로 다 동의해줬는데도 조금 쓴소리 했다고 원한 품에서 이 지랄하는거 봐라. 이런 개새끼가 따로 없는 거다.

 

미국식 civil war로 강남3구 쓸어버리면 되는데, 이걸 참아야 되나. 지방에는 개돼지만 있는 줄 아나 씨발 새끼덜.

 

뭐 씨발 사기꾼 새끼 신일그룹 그런 것도 해체도 못하고, 직원 새끼덜 다 잡아 쳐 넣으면 되는데 그냥 주도면밀하게 감시하고 있다. 이 지랄해서는 뭐 서울새끼덜 법인 새끼덜 특권은 대 놓고 봐주는 쓰레기 나라가 한국이다.

 

 

https://news.v.daum.net/v/20190904164053039

 

'금 1000만톤 발견' 투자사기..구속심사 앞두고 도주

 

전세계 금이 20만톤 밖에 없는데, 천만톤이란다. ㅋㅋㅋㅋㅋㅋ 야 씨발 이건 씨발 개도 못 웃는다. 웃으면 너무 민망해할까봐. 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이따구 사기질 치는 새끼 하나 못 잡으면서 뭐 씨발 그게 검찰이라고 잡혀도 2년만 살면 되죠잉. 그리고 사기꾼 신일그룹이 SL블록체인그룹으로 갈아탔을 뿐인데, 뭐 씨발 기업등록이야뭐 하면 된다고 쳐도 사기꾼이 그걸 하는걸 허가를 해주냐? 웃기지도 않는 씨발놈들이지. 그럼에도 불구하고 갸들 왜 못 잡는지 알어?

 

로또 사업하는 법인 같은 것도 그런 식으로 생성된 거라서 그래. 갸들이 기업설립심사부분에서 규제가 강화되는 거를 원하겠나?

 

 

강남 개새끼덜이 태반이 사기꾼이라는 거다. 결국에 갸들이 원하는 블록체인이나 그런 것들도 노골적으로 사기치는 거나 다름없는 거에요. 거래 그 자체에 인수라는 한가지 겉옷을 입혀서 채권과 채무로 다시 가공해서 팔아먹으면 그게 합법이다 이런 거에요.

 

뭐 꾸란에서 금하는 부채를 다시 가공해서 팔아먹지 말라는 그 계율 하나에 그 모든 사기꾼들의 수법이 담겨있는거지. 그러고서는 내부 정보를 이용해서 뭔가 터지는 돈 빼돌리고, 이문은 들고 들고 튀고, 채권인수하는 놈은 뭐 1금융권같은 거에서 창구에서 권하는 상품 산 노인네가 호구 잡혀서 개병신 되는거지.

 

독일채권 이자 파생상품으로 얼마전에 사기질 친거, 그거 결국에는 독일은행권의 관계자 새끼덜이랑 공몽해서 만들어진거다. 상황에 따라서는 이해되기를 베를린에 핵 놔드릴 명분조차 될 수 있다. 왜 씨발아. 사기를 쳤으면 돈을 뱉어야지 이 개새끼야.

 

왜 씨발 돈만 후리고는 먹튀하면서 사법을 논해? 이 개새끼야. 뭐 투자한 놈이 닥치고 금마책임이라고? 아닌데, 쌍방과실쳐도 50프로 밖에 안 나와 씨발. 그러면 반은 돌려줘야지 씹새끼야.

 

아. 안 된다.

 

독일에 탄도탄 날라가야 되겠네. 메르켈 불러서 돈 내놓으라고 캐슬링 치면 되냐? 개년 어차피 돈 내놓을 것 같은데, 뭐 설마하니 그 푼돈 때문에 국교단절 안 하겠지 씨발. 아니라고? 아니면 국교단절 하면 되고. 씨발놈들.

 

그런데, 정작 독일은 무죄인데, 그 파생상품은 독일채권을 산 홍콩이 '내 손실을 남에게 전가하라'는 법칙에 의해서 사기를 친거다 이렇게 될 수도 있어요. 어 그럼 상품 분석해서 홍콩에 핵 날려드려야죠.

 

안된다고? 안되긴 왜 안 되? 뭐 먹튀하면 된다고? 홍콩 씨발 골로 뒤지고 나서 씨발 돈 내놓을래? 아니면 그냥 자발적으로 뱉을래? 씨발년아. 키코도 니가 사기쳤지 이 씨발년아.

 

야 깝치면 뒤진다 이 개새끼야. 한국이 니 좃인줄 아나 이 개같은 새끼덜. 야 씨발 이거 하나 enforce 못하는게 국가의 지도자가? 야 씨발 나는 한심해서 못 봐주겠다. 그 개새끼덜이 말하는 족쇄, 조약, 협약이 뭔 뜻인지 이해 못 해주겠다고.

 

을사늑약도 그러면 합법 조약이냐? 조약은 씨발 그냥 스크랩 시키면 끝인게 조약이고, 홍콩에 씨발 핵 놔드려야제. 왜 홍콩이랑 핵안전조약 안 맺었잖아 씨발. 홍콩 새끼덜 제네바 협약은 가입했냐? 그러면 뭐 다 죽여도 되겠네.

 

물론 그 전에 내부의 적부터 없애야지. 그런거 가져와서 사기질에 동조한 공범새끼덜부터 말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24 0 2015.09.21
19928 헬조센에선 극단 배우 하지맙시다 3 new oldberry1800 1342 9 2016.12.17
19927 근데 12시간동안 플라스틱 녹여서 일당 7.5받는게 13 new 박멸장인세스코 1049 3 2016.12.17
19926 씹선비들이 러시아나 터키를 좋아하는 이유가 뭐냐 7 new Uriginal 1202 5 2016.12.17
19925 제가 너무 철이 없는건가요..? 23 new 김밥 1101 9 2016.12.17
19924 대스승 후쿠자와 유키치의 명언록 3 new ghjjbv 1082 7 2016.12.17
19923 조선에 관한 고찰, 이론 정리 new ghjjbv 1007 6 2016.12.17
19922 자유함에 대해 2 new 나도한마디(비서실장) 995 0 2016.12.17
19921 헬조선에서 결혼은 안하는 게 낫겠더군요. 7 new 인피너스 1046 3 2016.12.18
19920 그냥 외국인 친구들만 사귀면서 외국에서 지내는게 저한테 가장 낫고 최선일거 같네요 8 new 북대서양조약기구 1392 3 2016.12.18
19919 일할수록 빚더미, 맞아도 그만두지 못해..20대 알바생의 '악몽' 1 new 기무라준이치로 971 5 2016.12.18
19918 헬조선은 말그대로 진흙늪 이다. 2 new 기무라준이치로 1052 3 2016.12.18
19917 아무리 생각해도 인생은 섹스다 3 new 박멸장인세스코 1210 2 2016.12.18
19916 생각해보면 씨부랄 나도 어렸을때 존나맞앗다 5 new 박멸장인세스코 984 6 2016.12.18
19915 박정희 시절에 살아본 사람들은 왜 박정희를 빨수밖에 없는가 14 newfile 불타오른다 1032 8 2016.12.18
19914 어제 스트레스 이빠이 받아서 국뽕사이트들 가서 현실도피하는 국뽕들한테 폭탄던질라 햇는데. 2 new 安倍晴明 986 3 2016.12.19
19913 동포 여러분 3 newfile 좀비생활 915 2 2016.12.19
19912 돈 버는 사람이 돈관리 해야 한다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1018 3 2016.12.19
19911 남자다움 타령 갖다 버려야 하지 않냐 6 new Uriginal 1075 5 2016.12.19
19910 탈조선 동기부여 -_- 12 new 노오력 1133 2 2016.12.19
19909 나의 인생썰 13 new 모르면쫌! 1105 2 2016.1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