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미네르바
19.09.03
조회 수 917
추천 수 1
댓글 4








씹두환 후손, 친척새끼들이냐 그새끼, 그새끼 세력들이 왜 3S를 풀었을까를 잔대가리 굴려서 생각해본적 있냐

간단한걸 고민하는 새끼들은 잔대가리 속에 뭐가 들어있는거냐

사이코새끼들이야? 자신들 제외한 남들한테 소시오라고 하면서 본인들은 소시오 아닌줄 알지






  • 노인
    19.09.03
    전대갈이 추진한 3S정책은 반체제 인사가 나서지 못하게 하려고 일부로 매체의 자유를 내세운 것 밖에 안됩니다.
    그래놓고 반체제 인사와 마이너리티 인권을 탄압한 전대갈 
  • 미네르바
    19.09.03

    어떤 목적이 반드시 있어서 그런 사업을 꾸미는건데 다수 국민들은 인정 안하려고 하죠 인권 문제까지 있는데 말입니다 오히려 추억이란 글자로 미화하고 있죠 "그 시절이 좋았다, 그분들 아니었으면 문화산업이 성장할수 없었다, 문화를 자유롭게 즐기게 해준것만으로 감사하게 생각해라" 등 흔히 자칭 보수새끼들이 자칭 보수 대통령한테 베푸는 내리사랑과 일치하네요

  • 노인
    19.09.03
    사실 헬조선에서 그 시기가 좋았다고 한 건 과거 전세계 경제 부흥기 말고는 거의 없죠 
    오히려 탄압이 만연했다는 겁니다 
    지금도 성인물이나 ‘명예훼손이 있는’ 매체는 차단 당하는 데 뭐가 표현의 자유가 있다고 하는 지 의문입니다 
  • John
    19.09.03
    공감.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494 0 2015.09.21
19922 장기근속으로 꿀빤 꼰대 노동자(피지배자)새끼들은 노동·고용유연화 세대(?) 아닌것만으로도 감사해라 new 씹네르바 657 0 2021.08.09
19921 점차 노동자 임금 감소 하고 있는 거 아닐까 싶은 기사 발견 new 노인 869 0 2021.08.09
19920 외국인 노동자를 부려먹고 싶어서 안달난 헬조센 기업가들 1 new 노인 1282 0 2021.08.09
19919 헬조센의 회사 갑질 2 new 노인 1086 0 2021.08.09
19918 ㅂ존ㅅ 어이 라떼새끼 초고등 이새끼랑 디시일베나 가라 내가 직접 보내줄까? new 씹네르바 727 0 2021.08.09
19917 [펌] 개조선의 입시광풍은 기득권의 끔찍한 매트릭스다. TXT 1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16 0 2021.08.09
19916 존, 세마 이딴 새끼들 범죄심리 ㅈ끝도 관심 없는것 같다 이새꺄 넌 니가 부모콤플렉스 있는거 알긴함? new 씹네르바 598 0 2021.08.09
19915 낳음의 목적이 뭐였냐 부모 시팔새끼들아 new 씹네르바 1097 0 2021.08.09
19914 이나라새끼들이 무정부를 원하는지 어떤 정부를 원하는지 모르겠음 new 씹네르바 685 0 2021.08.09
19913 긴글ㅇㅇ 이나라새끼들 상당수가 무정부주의자 그것도 우파적ㅇㅇ 동시에 민주자유인들 new 씹네르바 1167 0 2021.08.09
19912 뭔짓을 해도 떵떵거리고 사는 좆센 상위 부자새끼 걱정 그만들하고 서민노예 개돼지들아 new 씹네르바 850 0 2021.08.08
19911 이재용 석방하면 현 좆센 GDP 비례하는 금은보화가 뚝 떨어지니 엽기범죄발생률이 줄어드니? new 씹네르바 944 0 2021.08.08
19910 일본 넷우익이 멍청한 면이 있는 게 2 new 노인 988 0 2021.08.08
19909 맨날 부부 싸움, 고부 갈등 하는 기성세대 헬조센 커플들이 결혼 후회해야 하는 이유 2 new 노인 1082 0 2021.08.07
19908 대한민국 전성기 시절 영상. 2 new -2228 760 0 2019.11.25
19907 사이트 폐쇄돼라 new 미네르바 790 1 2019.11.24
19906 어떤게 이기적인 인간성일까 new 미네르바 616 1 2019.11.24
19905 토론 잘안되는 이유중 둘 new 미네르바 809 0 2019.11.24
19904 김치 산업 망하는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new 노인 824 0 2019.11.24
19903 다수 한국인들 토론이 잘안되는 이유중 하나 2 new 미네르바 1003 2 2019.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