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https://realestate.daum.net/news/detail/main/20190829070143157

 

송도국제업무지역 개발하는데 포스코한테 땅 줬단다. ㅋㅋㅋㅋ 뭐 지분관계가 어쩌구저쩌구는 개소리이고, 결국에 땅장사. 그리고 당시 포스코 사장 새끼는 이명박이 꼽은 정준양이라는 양아치 새끼. ㅋㅋㅋㅋㅋㅋ

 

양아치덜 돈 벌게 해 줄라고 나라돈 털어서 그 지랄 참 잘한다 씨발.

 

화성에 학교랑 관공서나 짓지 씨발. ㅋㅋㅋㅋㅋㅋ 경기도는 멍청도보다 더 멍청해서 후장 털리고, 보지 털리고 산다며? 뭐 씨발 경기도의 상징이 기안84 이 새끼가 그리는 우기명, 봉지은이라며?

 

씨발 어후 병신새끼덜 차라리 경기남부연합 만들어서 저항하겠다는 이석기가 훨씬 훌륭한 경기인이다. 뭐 지금 조선시대마냥 뭐 하다못해 번식이 잘 되는 것도 아니고, 존나 일만 하다가 뒤지는 우리네 70년생 80년생 90년생 씨발 어후 씨발 내가 생각해도 병신이다. 내 씨발 이럴 줄 알았으면 어릴 때 공부 안 했지. 그냥 존나 몸이나 단련하고, 90년대에 씨발 길에서 강간해도 다 풀려났는데 뭐 꼴리면 보지나 덮치다가 으허 저 청소년 이 지랄하다가 호주에 워홀 뛰러가서 영원히 안 돌아왔지. ㅋㅋㅋㅋㅋㅋ

 

뭐 어찌보면 원정출산하는 것들이 뛰는 놈 뚜벅이 병신 위에 나는 강남년 있는거다. 

 

그러나 그건 가정일 뿐이고, 일단은 그 년이 손에 쥔 걸 좀 뺐아야 쓰겄다 이런 것도 아니고 인제부터 한국 경제는 강남의 자산가 새끼덜이 담보대출로 빚진거를 원화가치 절하나 재정정책을 빙자한 돈 풀기로 빚 안 진놈에게 근리궁핍의 화폐량 건가를 통해서 전가하는 치킨게임에 들어가게 되어 있다.

 

일본경제 또한 물가가 저성장으로 안정되었다고는 하지만 실제로는 유동성 차원에서 보면 그들의 실질임금이 엄청나게 구축된 거에요. 그래서 인플레를 통한 전가라는 말은 조금 무색하지만 본질적으로는 부채의 전가라는 거다.

 

강남에 핵 놔들여야죠. 왜 씨발 내가 빚내지 않은 돈을 내가 부담해야 되? 돈 찍어서 뿌리면서 너도 혜택 보잖냐. 이 지랄하지 말고 말이다. 이 개새끼덜아. 노무현 때의 환율 940원이나 돌려놔라.

외국 전자제품이나 싸게 사게 말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72 0 2015.09.21
19782 개새끼와 십새끼 그리고 더한 십새끼 2 new 생각하고살자 1442 2 2017.01.02
19781 헬조센에서 흙수저가 금수저되는법 4 new 생각하고살자 1020 3 2017.01.02
19780 얘들아! 늬들도 저 맥스 같은 근성을 가져라.! new 기무라준이치로 891 1 2017.01.02
19779 미치지 않으면 살수가없는 세상인거같다 4 newfile 좀비생활 1147 1 2017.01.03
19778 17년이나 그다음해 한국멸망해요 8 new 박멸장인세스코 1125 2 2017.01.03
19777 게임안에서 한국인들 종특. 13 new 安倍晴明 1073 8 2017.01.03
19776 전원책이 한 이야기에 동감함... 8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1073 8 2017.01.03
19775 한국교육에 문제점 2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311 2 2017.01.03
19774 ㅋㅋㅋ 자유방임주의 빠는 병신새끼들이 아직도 있네. 32 newfile 블레이징 1162 9 2017.01.03
19773 박그네 아버지를 뭐좋아하는건 6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854 1 2017.01.04
19772 소련 공짜아파트에 대해 9 newfile 달마시안 1042 1 2017.01.04
19771 빌어먹을 센진에겐 어떻게 처벌해야 4 new oldberry1800 999 2 2017.01.04
19770 일베년들과 국뽕충들이 반박할수없는 진실 1 new 생각하고살자 999 7 2017.01.04
19769 헬조선에서 니들 애미애비처럼 살거라 new 생각하고살자 961 3 2017.01.04
19768 괜찮은 남자.여자가 한국에 없는이유 6 new 생각하고살자 1098 3 2017.01.04
19767 미국인 79%가 ufo가 있다고하고 국민 2%가 납치 경험 5 new 좀비생활 1366 1 2017.01.04
19766 조선일보에 실린 계엄령 선포 촉구 집회 광고 5 newfile 불타오른다 1332 9 2017.01.04
19765 국가를 시장논리대로 운영하면 어찌되냐고? 29 new 블레이징 1078 8 2017.01.04
19764 역시 사기가 판을 치는 나라, 헬조선 9 newfile Hell고려 1091 8 2017.01.04
19763 계엄령도 필요하지 9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443 1 2017.0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