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
19.09.02
조회 수 915
추천 수 0
댓글 0








 

1. 국뽕 주입

국산품 애용 마케팅의 일환으로 국내산이 무조건 최고라는 식으로 국뽕 주입한다.

만약에 헬조선 제품 사용에 대해 불만이 있으면 이들에 대해 매국노라는 식으로 마녀 사냥한다.

 

2. 본래의 의미 왜곡 

본래 신토불이의 뜻은 다양성과 연관이 있는 뜻인데 한국인들은이 용어를 한국것이 무조건 최고라는 뜻으로 곡해 했다. 

 

3. 지방에서 살고 있는 자들의 불만 회피함

서울이라면 모를까? 시골에서는 없는 게 너무 많아서 자기 고향에 대해 자긍심을 갖는게 불가능하다.

그런데 신토불이라는 용어를 이용해 자기 고향이 우월하다는 식으로 지방인들을 우민화하여 서울 중심 사회를 정당화 하고 있다 

 

4. 타문화에 대한 배타적 태도 야기

아무리 한국 좋아도 어떤 나라는 한국보다 더 나을 수 있는데 이를 무시하니 문화 다양성 포용에 지장이 생긴다.
그래서 한국이 워낙 다양성 포용도가 낮은 것도 타 문화에 대한 배타적 태도와 연관이 있다 
 
5. 헬조선 내 사회 개혁 방해
만약에 헬조선 사회에 문제를 제기하면 국내에 있는 것에 모두 만족해라는 식으로 사회 개혁을 방해한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69 0 2015.09.21
19845 올바른 법률 및 공권력. TXT 4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393 1 2019.09.11
19844 건전가정의례준칙이 사라져야 하는 이유 2 new 노인 1114 2 2019.09.11
19843 사람들 대뜸 아이 할례시키고선 어떻게 했는지 상태가 어떤지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19 1 2019.09.11
19842 병적으로 무례하고 계속 어긋난 언동 행태 하고, 남한테 피해끼치고 이러는 인간들이.a 1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71 1 2019.09.11
19841 ㅋㅋㅋ 명절 덕담으로 강남멸망 축하라고 어르신덜 염장질러드려라. ㅋㅋㅋㅋㅋㅋ 4 new John 854 0 2019.09.11
19840 야 니들 1 new (37.7,127.0) 1281 0 2019.09.11
19839 한국 부모 중 부모같은 부모는 과연 몇%나 될까? 1%도 안될거라 본다. 일단 제정신이면 자식 한국 학교에 안...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39 1 2019.09.11
19838 한국인 일본인 민도 인성 인격 예의 차이 심한가 ??. TXT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62 1 2019.09.11
19837 국뽕의 극단화 : 국밥충 2 newfile 노인 1229 0 2019.09.11
19836 조씨, 나씨 자녀 문제는 국내불평등이 아니야 국제불평등이지. 6 new John 1116 0 2019.09.11
19835 테리 이글턴이 말하길 1 new 노인 840 0 2019.09.11
19834 하이고 피곤해라….. 14 new 슬레이브 928 2 2019.09.11
19833 무섭디 무서운 부모와 본인들 계급의 연관. 10 new 슬레이브 1098 3 2019.09.11
19832 뭐 내가 갸들을 싫어한다거나 허언증이라고 생각하진 마. 2 new John 842 0 2019.09.11
19831 삼성도 망하고, 수원도 망하고, 강남도 싸그리 망할 수 밖에 없는 이유. new John 841 0 2019.09.11
19830 헬좆선에 살려면 철저한 개인주의자가 답이다 1 new 미네르바 984 1 2019.09.10
19829 헬쥬신의 미래다 씨발 2 삼성멸망, 수원도 멸망, 기흥도 멸망 ㅋㅋㅋㅋㅋㅋ 3 newfile John 732 3 2019.09.10
19828 이 나라 생산 가능 인구 적다며 출산은 불가피하다는 새끼들은 4 new 미네르바 948 2 2019.09.10
19827 헬쥬신의 미래다 씨이발. ㅋㅋㅋㅋㅋㅋ newfile John 1058 2 2019.09.10
19826 아버지가 유튜브를 보기 시작했다. 5 new 헬조선극혐 863 5 2019.09.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