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
19.09.01
조회 수 952
추천 수 0
댓글 1








https://youtu.be/vmgFEamZHlo

 

 

 

 

https://youtu.be/eAlGCwSHXx8

 

 

 

 

 

https://youtu.be/uFZcCWkvDS8

 

 

 

 

 

 

 

저런애들 하는 거 보면 진짜 노답이다






  • John
    19.09.02
    친척 운지는 ㅋㅋㅋㅋ 본인 집안 4.3사건 피해자+외조부 참전용사, 외조부 동생도 참전용사(=국립묘지), 외가쪽은 월남전도 갔다오고 전형적인 부산인의 그건데, 야 씨발 떡고물 좃도 없더라.

    서울공화국이나 되려고 피 흘렸냐고 묻는다면 외조부 그 분도 당시에 남부군 빨치산들 그냥 경상도 노비였는데, 진보적인 사상 가졌다고 탄압당했다고 인정하셨다.

    서울 개새끼덜 농간 때문에 같은 경상도 지역민끼리 피흘리고 싸웠고 자신은 PTSD에 시달린다고 인정하셨다고. 인서울 개새끼덜 좃같은 새끼덜 말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19 0 2015.09.21
19782 개새끼와 십새끼 그리고 더한 십새끼 2 new 생각하고살자 1441 2 2017.01.02
19781 헬조센에서 흙수저가 금수저되는법 4 new 생각하고살자 1018 3 2017.01.02
19780 얘들아! 늬들도 저 맥스 같은 근성을 가져라.! new 기무라준이치로 890 1 2017.01.02
19779 미치지 않으면 살수가없는 세상인거같다 4 newfile 좀비생활 1147 1 2017.01.03
19778 17년이나 그다음해 한국멸망해요 8 new 박멸장인세스코 1124 2 2017.01.03
19777 게임안에서 한국인들 종특. 13 new 安倍晴明 1073 8 2017.01.03
19776 전원책이 한 이야기에 동감함... 8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1073 8 2017.01.03
19775 한국교육에 문제점 2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310 2 2017.01.03
19774 ㅋㅋㅋ 자유방임주의 빠는 병신새끼들이 아직도 있네. 32 newfile 블레이징 1161 9 2017.01.03
19773 박그네 아버지를 뭐좋아하는건 6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853 1 2017.01.04
19772 소련 공짜아파트에 대해 9 newfile 달마시안 1038 1 2017.01.04
19771 빌어먹을 센진에겐 어떻게 처벌해야 4 new oldberry1800 999 2 2017.01.04
19770 일베년들과 국뽕충들이 반박할수없는 진실 1 new 생각하고살자 997 7 2017.01.04
19769 헬조선에서 니들 애미애비처럼 살거라 new 생각하고살자 961 3 2017.01.04
19768 괜찮은 남자.여자가 한국에 없는이유 6 new 생각하고살자 1098 3 2017.01.04
19767 미국인 79%가 ufo가 있다고하고 국민 2%가 납치 경험 5 new 좀비생활 1366 1 2017.01.04
19766 조선일보에 실린 계엄령 선포 촉구 집회 광고 5 newfile 불타오른다 1331 9 2017.01.04
19765 국가를 시장논리대로 운영하면 어찌되냐고? 29 new 블레이징 1078 8 2017.01.04
19764 역시 사기가 판을 치는 나라, 헬조선 9 newfile Hell고려 1091 8 2017.01.04
19763 계엄령도 필요하지 9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442 1 2017.0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