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아라가키유이
19.09.01
조회 수 780
추천 수 0
댓글 0








과거 조선의 구한말하고 지금하고 확실하게 차이가 있는건

 

국력차이지 ... 조선은 나라라고 할수없을정도로 국력이 터무니없이 약했고 지금은 강한편이다

 

근데 사람들의식수준은 여전히 조선시대수준에서 못벗어난듯하다

대국적으로 생각하면 좋을텐데

 

수구사상이 뿌리박혀있으니 ... 인도 카스트제도처럼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89 0 2015.09.21
19782 개새끼와 십새끼 그리고 더한 십새끼 2 new 생각하고살자 1439 2 2017.01.02
19781 헬조센에서 흙수저가 금수저되는법 4 new 생각하고살자 1016 3 2017.01.02
19780 얘들아! 늬들도 저 맥스 같은 근성을 가져라.! new 기무라준이치로 887 1 2017.01.02
19779 미치지 않으면 살수가없는 세상인거같다 4 newfile 좀비생활 1147 1 2017.01.03
19778 17년이나 그다음해 한국멸망해요 8 new 박멸장인세스코 1124 2 2017.01.03
19777 게임안에서 한국인들 종특. 13 new 安倍晴明 1073 8 2017.01.03
19776 전원책이 한 이야기에 동감함... 8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1073 8 2017.01.03
19775 한국교육에 문제점 2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309 2 2017.01.03
19774 ㅋㅋㅋ 자유방임주의 빠는 병신새끼들이 아직도 있네. 32 newfile 블레이징 1160 9 2017.01.03
19773 박그네 아버지를 뭐좋아하는건 6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850 1 2017.01.04
19772 소련 공짜아파트에 대해 9 newfile 달마시안 1037 1 2017.01.04
19771 빌어먹을 센진에겐 어떻게 처벌해야 4 new oldberry1800 998 2 2017.01.04
19770 일베년들과 국뽕충들이 반박할수없는 진실 1 new 생각하고살자 996 7 2017.01.04
19769 헬조선에서 니들 애미애비처럼 살거라 new 생각하고살자 960 3 2017.01.04
19768 괜찮은 남자.여자가 한국에 없는이유 6 new 생각하고살자 1098 3 2017.01.04
19767 미국인 79%가 ufo가 있다고하고 국민 2%가 납치 경험 5 new 좀비생활 1365 1 2017.01.04
19766 조선일보에 실린 계엄령 선포 촉구 집회 광고 5 newfile 불타오른다 1331 9 2017.01.04
19765 국가를 시장논리대로 운영하면 어찌되냐고? 29 new 블레이징 1078 8 2017.01.04
19764 역시 사기가 판을 치는 나라, 헬조선 9 newfile Hell고려 1091 8 2017.01.04
19763 계엄령도 필요하지 9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442 1 2017.0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