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아라가키유이
19.09.01
조회 수 867
추천 수 0
댓글 0








밖에만 나가도 경험해볼수있음

 

몇시간 밖에 나가있음 ..... 왜 화병이 많은지 알게될거임

굳이 사회생활안해도

 

길거리 지나가면 그냥 째려보는건 기본이고 ... 진짜 매너.예의실종된지 오래임

 

그러니 호화생활하는 특권층들이 부럽다 .

 

그런 품위떨어지는모습을 안봐도 되니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499 0 2015.09.21
19783 개새끼와 십새끼 그리고 더한 십새끼 2 new 생각하고살자 1447 2 2017.01.02
19782 헬조센에서 흙수저가 금수저되는법 4 new 생각하고살자 1023 3 2017.01.02
19781 얘들아! 늬들도 저 맥스 같은 근성을 가져라.! new 기무라준이치로 891 1 2017.01.02
19780 미치지 않으면 살수가없는 세상인거같다 4 newfile 좀비생활 1148 1 2017.01.03
19779 17년이나 그다음해 한국멸망해요 8 new 박멸장인세스코 1127 2 2017.01.03
19778 게임안에서 한국인들 종특. 13 new 安倍晴明 1075 8 2017.01.03
19777 전원책이 한 이야기에 동감함... 8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1079 8 2017.01.03
19776 한국교육에 문제점 2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318 2 2017.01.03
19775 ㅋㅋㅋ 자유방임주의 빠는 병신새끼들이 아직도 있네. 32 newfile 블레이징 1163 9 2017.01.03
19774 박그네 아버지를 뭐좋아하는건 6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858 1 2017.01.04
19773 소련 공짜아파트에 대해 9 newfile 달마시안 1046 1 2017.01.04
19772 빌어먹을 센진에겐 어떻게 처벌해야 4 new oldberry1800 1003 2 2017.01.04
19771 일베년들과 국뽕충들이 반박할수없는 진실 1 new 생각하고살자 1008 7 2017.01.04
19770 헬조선에서 니들 애미애비처럼 살거라 new 생각하고살자 965 3 2017.01.04
19769 괜찮은 남자.여자가 한국에 없는이유 6 new 생각하고살자 1103 3 2017.01.04
19768 미국인 79%가 ufo가 있다고하고 국민 2%가 납치 경험 5 new 좀비생활 1368 1 2017.01.04
19767 조선일보에 실린 계엄령 선포 촉구 집회 광고 5 newfile 불타오른다 1336 9 2017.01.04
19766 국가를 시장논리대로 운영하면 어찌되냐고? 29 new 블레이징 1080 8 2017.01.04
19765 역시 사기가 판을 치는 나라, 헬조선 9 newfile Hell고려 1093 8 2017.01.04
19764 계엄령도 필요하지 9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448 1 2017.0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