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헬조선극혐
19.08.29
조회 수 1092
추천 수 1
댓글 5








저출산이 문제란 놈들은 가만 보면 죄다 어데서 한자리씩 차지하고 있거나 각자 분야에서 목소리 좀 큰 인간들 아니면 거기 홀라당 넘어간 노인네들 뿐이고 사실 저출산 문제 그걸 문제라고 인식하는 것 부터가 글러먹은 행태다.

 

만약 작금 상황에서 애 낳는다 치자. 얼마가 있어야 대학까지 보내 자랍할수 있겠냐? 기본이 억 단위로 깨진다. 그럼 애가 자랄때까지 안정적인 수입원이 있어야 하는데 있나? 그런 수준의 직업이 90%는 돼야 안심하고 애를 키운다. 그런데 그런 일자리를 기업이 만들어야 하는데 기업이 잘도 그렇게 해주겠네. 당장 쉬운 해고 도입하라고 ㅈㄹ발광하는 놈들이.

 

청년은 조지면서 출산률은 높아지길 기대하는 윗대가리들은 생각하는 클라스가 다르지 않냐?

 

당장 최저임금 좀 올랐다고 나라 경제가 휘청인다 52시간 폐지하라 난리를 치는 꼴을 보라. 소상공인이나 자영업도 아니고 명색이 기업 타이틀 덮어쓰고 있는데 고작 월 180을 못준다고 뻐기는게 말이나 되냐고. 그거 받아가지고 결혼 연애 내집마련 2세계획 꿈꾸라고?

 

에라 날강도 놈들아.






  • John
    19.08.29
    물가라도 싸면 할 말이라도 없는데, 물가는 독일보다 더 비싸지. ㅋㅋㅋㅋㅋㅋ
  • 세마
    19.08.29

    문제는 그런 독일 역시 저출산이 심각하다는 것.

     
    사실 저출산 문제는 잘살기 때문에 일어나는 면이 크지요. 여자들 눈은 높아지고, 자식은 하나만 놓고 많은 비용을 투자할려고 하니까.
     
    진짜로 못살고 배고프고 또 적이 많은, 마치 홉스적 자연상태와 같은 상태에서는, 나라에서 지발 아 놓지말라 캐싸도 "생존투쟁 병력" 그 자체로써 족원을 늘리게끔 돼 있어요. 이건 뭐 동물행동학, 자연선택론의 r전략, K전략 긑은 걸로도 설명이 가능한 명제.
     
    진짜 이 남한쪽에 내전이나 대지진같은 재난이라도 한번 씨게 터지고 (특히 여자들이) 지대로 생존 공포를 체험하는 꼴이 나 봐야, 훗날 북한을 이길 병력의 인구를 확보할 수 있을 듯.
     
    (어차피 조국 가족 비리때문에 문재인 정권마저 정당성이 흔들려서 탄핵당하면, 자한당도 민주당도 못믿는 완전 정치공백기에 한국의 지배계급 내부에서 투키디데스적 함정이 발생하게 되어 진짜로 내전이 발발할지도 모를텐데...)
  • John
    19.08.29

    내전의 유무는 경기도가 얼마나 서울을 '우리'로 여길 것이냐는 거겠지. 그래서 이석기의 경기동부연합이 그들에게는 가장 눈엣가시였지. 목포 출신이었던 이석기는 애초에 서울 새끼덜과의 동족감정 및 동국가감정 따위는 없다는 것을 깨달은 모양인데, 나도 뭐 그렇다. 갸들이랑 나랑 같은 민족이라고. 조까라 그래. 그래서 나는 경상민족, 전라민족, 서울앙시앵레짐 이런 말까지 쓸려고 하는 거.

     
    뭐 갸들이 잘 되면 대한민국 잘 되나? 갸들 대한민국 말고, 우리 대한민국 말이다. 똥푸산이랑 만덕다대지구가 포함된 우리 대한민국 말이다. ㅋㅋㅋㅋㅋㅋ 개가 웃는거지. ㅋㅋㅋㅋㅋㅋ
  • 노인
    19.08.29
    사실 출산율 이런게 정치적이죠
    현재 지구 인구가 계속 늘어나고 있는 거 보면 오히려 저출산이 축복이긴 합니다 
  • 헬조선 노예
    19.08.29
    노인님 헬포인트 5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65 0 2015.09.21
19762 헬조선 창녀비율1위 창녀대국 1 new 생각하고살자 1043 6 2017.01.04
19761 한 많은 한민족 특징 2 newfile 좀비생활 990 1 2017.01.04
19760 안녕하세요 오늘로부터 가입하게 되었네요 11 newfile dongjo 1160 4 2017.01.04
19759 탈 조선 후 , 첫 글, 북한이나 남한이나.... 4 new Ninja 982 7 2017.01.05
19758 요번 대선에서 누가 대통령이 되든 5 new sense4545 1233 2 2017.01.05
19757 진짜 헬조센 은수저금수저 너무 경멸스럽다 new 생각하고살자 975 2 2017.01.05
19756 수저계급 확실히 정리해준다 8 new 생각하고살자 999 2 2017.01.05
19755 일베간 스시녀 마누라 결혼. 이야기.. 4 new 교착상태 1184 4 2017.01.05
19754 헬조선에서 고통받는 학생들(특히 수험생들)에게.... 4 new 선라이즈 1145 6 2017.01.05
19753 헬조선 페미니스트 계집들에 대해 7 new 생각하고살자 1024 4 2017.01.05
19752 이나라는 조낸 소신있게 살기 힘드네요. (어느 유튜버의 일침) 7 new 헬조선중딩 1068 4 2017.01.05
19751 헬복지에 관해 3 new 수드라 1047 1 2017.01.06
19750 日 부산소녀상 항의 주한 일본대사·부산총영사 귀국조치... 9 new 진정한애국이란 1088 4 2017.01.06
19749 복지 자체는 좋아도, 보편적 복지는 5 new oldberry1800 825 1 2017.01.06
19748 오늘뉴스 미개한한국 중국에게깝치면 디진다 라고 나왓슴 11 new 생각하고살자 1162 1 2017.01.06
19747 헬센진은 동성끼리도 차별하나요? 3 new oldberry1800 915 3 2017.01.06
19746 한국은 지배당해야한다 운명이다 1 new 생각하고살자 1032 0 2017.01.06
19745 한국역사중 개나소나 다 대통령이었슴 2 new 생각하고살자 985 3 2017.01.06
19744 그런데 진짜 솔직히.. 4 new 호프리스 1055 2 2017.01.06
19743 박사모에 윤XX작가 만화를 올려보았다.jpg 3 newfile 잭잭 1132 8 2017.0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