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Uriginal
19.08.28
조회 수 1089
추천 수 0
댓글 3








경상도 새끼들은 한국인이 아니라

 

북방계 흉노 선비 거란 기마민족임 

 

한반도로 쳐들어와서 괴뢰왕국 신라 세워서 한국인인척 싹 세탁하고

 

북방계 레짐을 이룬 새끼들이 경상도 새끼들

 

한국인도 아닌 새끼들이 한국인인 척 하지 말고

 

느그 흉노족 고향 몽골 시베리아로 꺼져라 씨발 쓰레기들아

 

존나 종족세탁하면서 남의 나라에 빌붙어 사는 흉노새끼들이






  • 헬조선 노예
    19.08.28
    Uriginal님 헬포인트 2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John
    19.08.28
    서울의 경상도계 강남 새끼덜이 북방계지. 대구는 흉노일 수도 있는데, 경상도 살아보긴 하고 지랄지랄? 경주가 경북이지만 실제로는 울산권이고, 포항도 경주를 매개로한 동해안 경제권이야. 그래서, 부산, 마산, 울산 3포랑 경주, 포항까지를 변한이라고 하는데 여기는 북방계랑은 하등 상관없다. 오히려 왜구에 가깝겠지. 바닷가놈들 말이다.

    북방계레짐이라고 한다면 청송 심씨, 영천 최씨, 하양 허씨, 대구놈들 이런 놈들이지. 그런데 갸들은 경상도 내에서는 마이너야. 전부터 말했지만 피지배민에 복속되었다고. 그런데도 그런 타이틀을 달고 아직도 지배계급 행사를 한다면 뭐 쓸어버려. 씨발. 다 죽이라고. 그 성씨 쓰는 놈들 그냥 거두절미하고 죽이는거다. 그래봤자 경상도 전체인구의 10프로도 안 될꺼다.

    뭐 씨발 웃겨버리는거지. 경상도의 다수집단은 근본이 밀양과 김해에요. 흉노랑은 전혀 상관없다고. 밀양과 김해에서 인구가속을 한 집단이 곳곳으로 퍼졌지. 그게 박씨와 김씨계열들인데, 신라정권도 갸들이 세운거야. 그런데, 나중에 정권은 좀 이상한 애들이 잡았지. 김씨의 부자세습이라는게 북방계이지 않냐 그런 말이 있는 건 사실이다.

    본래 신라의 정통칼리프는 석씨거던. 석씨가 아마도 캄보디아에서 온 허황후의 직계이지 않나 그런게 보는데, 김씨가 성격이 모호해요. 김해 금관경의 금씨랑 경주 김씨는 다른 것인데, 차자하기로 글자만 같은 것으로 쳐 적은 것이 아닌가 그렇게도 보여진다.


    그리고, 종족세탁은 고려놈들이 갑이지. 신라에 비하면 말이다. ㅋㅋㅋㅋㅋ
  • Uriginal
    19.08.29
    흉쌍도 쉴드 치려고 별 발악을 다하네 ㅋㅋ 그래봤자 니는 흉노 새끼다 ㅋㅋㅋ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494 0 2015.09.21
19742 헬조선 창녀비율1위 창녀대국 1 new 생각하고살자 1042 6 2017.01.04
19741 한 많은 한민족 특징 2 newfile 좀비생활 981 1 2017.01.04
19740 안녕하세요 오늘로부터 가입하게 되었네요 11 newfile dongjo 1156 4 2017.01.04
19739 탈 조선 후 , 첫 글, 북한이나 남한이나.... 4 new Ninja 977 7 2017.01.05
19738 요번 대선에서 누가 대통령이 되든 5 new sense4545 1227 2 2017.01.05
19737 진짜 헬조센 은수저금수저 너무 경멸스럽다 new 생각하고살자 972 2 2017.01.05
19736 수저계급 확실히 정리해준다 8 new 생각하고살자 996 2 2017.01.05
19735 일베간 스시녀 마누라 결혼. 이야기.. 4 new 교착상태 1181 4 2017.01.05
19734 헬조선에서 고통받는 학생들(특히 수험생들)에게.... 4 new 선라이즈 1141 6 2017.01.05
19733 헬조선 페미니스트 계집들에 대해 7 new 생각하고살자 1022 4 2017.01.05
19732 이나라는 조낸 소신있게 살기 힘드네요. (어느 유튜버의 일침) 7 new 헬조선중딩 1058 4 2017.01.05
19731 헬복지에 관해 3 new 수드라 1040 1 2017.01.06
19730 日 부산소녀상 항의 주한 일본대사·부산총영사 귀국조치... 9 new 진정한애국이란 1085 4 2017.01.06
19729 복지 자체는 좋아도, 보편적 복지는 5 new oldberry1800 818 1 2017.01.06
19728 오늘뉴스 미개한한국 중국에게깝치면 디진다 라고 나왓슴 11 new 생각하고살자 1160 1 2017.01.06
19727 헬센진은 동성끼리도 차별하나요? 3 new oldberry1800 908 3 2017.01.06
19726 한국은 지배당해야한다 운명이다 1 new 생각하고살자 1030 0 2017.01.06
19725 한국역사중 개나소나 다 대통령이었슴 2 new 생각하고살자 981 3 2017.01.06
19724 그런데 진짜 솔직히.. 4 new 호프리스 1051 2 2017.01.06
19723 박사모에 윤XX작가 만화를 올려보았다.jpg 3 newfile 잭잭 1129 8 2017.0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