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미네르바
19.08.28
조회 수 844
추천 수 1
댓글 2








강제입원 요건 까다롭게 바꿨지만… 환자들 “여전히 구멍”

http://www.hani.co.kr/arti/society/handicapped/799463.html

 

"합리성을 강요하는 모든 조직은 비합리적 인간성에 기생한다" 송곳 대사

한국식 정신의학, 관련 제도, 법을 그 조직들이 악용하고 있다 비합리를 추구하고 실현하는게 당연한거고 정상인거라고 말이다

 

환자들을 관리하는데 있어 동의, 비동의 사안 뿐만 아니라 모든 점에서 보호자들 인권이 환자들 인권보다 중요시된다 분명 되고 있다 강제, 보호입원이 악용될수 밖에

 

보호자들은 멍청하고, 그 멍청한 보호자새끼들이 병원비로써 의사새끼들 먹여 살리고 또 환자들은 약쳐먹으면서 병동에서 지들끼리끼리의 문화(?)를 만들고

병원=교도소






  • 노인
    19.08.28
    그래서 정신병원 입원할 때는 강제 입원이 아닌 자신 스스로 입원 하게 해야 하는데 한국 정신과 의료 시스템이 개판이라 지역차도 크고 수 또한 부족합니다 
    게다가 거기에 돌팔이도 있다는 것을 보면 답이 나오죠 
  • 미네르바
    19.08.28

    입원기간 늘리려고 아니 퇴원기간 늦추려고 지들만의 언변으로 질질 끈다니까요 주치의들, 원장 나이만 곱게 쳐먹은 꼰대새끼들이 그리고 질질 끄는걸 보호자새끼들이 납득하더래요 정신의학을 아예 모르거나 얄팍한 지식으로 악용하거나 가정불화 등 가정문제로 싸웠다는 이유로 일부러 입원하게 하는 등 보호자 자체가 무소불위 권력인걸로

    난 단지 누군가와 대화, 소통을 하고 싶을 뿐이고 그래서 내 말을 들어달라는건데 주치의란 의사놈새끼가 현실은 그렇지 않다고 그년놈의 현실을 봐라봐 타령만 하고, 계속 찬물 끼얹기식 대화로 이끌지 말라고 요청해도 나한테 당신은 공감이 필요한게 아니라 현실을 봐라봐 타령, 게다가 내가 개인주의자라고 한게 마음에 안들었는지 다수가 하는 방식으로 사는게 당신한테 좋은거라고 거듭 강요하고
    아 참 정신병원 의사새끼들 돈 꽤나 많이 잘 번다면서요 치료치료 노래부르면서 치료 개념을 팔아 수익 취하는게 실질 목적인 "진짜 정신병자"들, 꼰대새끼들이라면서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298 0 2015.09.21
19736 헬조선 창녀비율1위 창녀대국 1 new 생각하고살자 1042 6 2017.01.04
19735 한 많은 한민족 특징 2 newfile 좀비생활 981 1 2017.01.04
19734 안녕하세요 오늘로부터 가입하게 되었네요 11 newfile dongjo 1156 4 2017.01.04
19733 탈 조선 후 , 첫 글, 북한이나 남한이나.... 4 new Ninja 977 7 2017.01.05
19732 요번 대선에서 누가 대통령이 되든 5 new sense4545 1226 2 2017.01.05
19731 진짜 헬조센 은수저금수저 너무 경멸스럽다 new 생각하고살자 972 2 2017.01.05
19730 수저계급 확실히 정리해준다 8 new 생각하고살자 996 2 2017.01.05
19729 일베간 스시녀 마누라 결혼. 이야기.. 4 new 교착상태 1181 4 2017.01.05
19728 헬조선에서 고통받는 학생들(특히 수험생들)에게.... 4 new 선라이즈 1141 6 2017.01.05
19727 헬조선 페미니스트 계집들에 대해 7 new 생각하고살자 1022 4 2017.01.05
19726 이나라는 조낸 소신있게 살기 힘드네요. (어느 유튜버의 일침) 7 new 헬조선중딩 1058 4 2017.01.05
19725 헬복지에 관해 3 new 수드라 1040 1 2017.01.06
19724 日 부산소녀상 항의 주한 일본대사·부산총영사 귀국조치... 9 new 진정한애국이란 1083 4 2017.01.06
19723 복지 자체는 좋아도, 보편적 복지는 5 new oldberry1800 817 1 2017.01.06
19722 오늘뉴스 미개한한국 중국에게깝치면 디진다 라고 나왓슴 11 new 생각하고살자 1160 1 2017.01.06
19721 헬센진은 동성끼리도 차별하나요? 3 new oldberry1800 907 3 2017.01.06
19720 한국은 지배당해야한다 운명이다 1 new 생각하고살자 1030 0 2017.01.06
19719 한국역사중 개나소나 다 대통령이었슴 2 new 생각하고살자 981 3 2017.01.06
19718 그런데 진짜 솔직히.. 4 new 호프리스 1051 2 2017.01.06
19717 박사모에 윤XX작가 만화를 올려보았다.jpg 3 newfile 잭잭 1129 8 2017.0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