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기사

 

야동 탄압 가지고 중국 드립 치면 뭐하냐?

사실 헬조선 야동 탄압은 이명박근혜의 연장선인데 말이다.(이미 오래전에 생겨난 셧다운제가 그러하다.)

그런 헛소리 할 바에는 차라리 몰카 범죄 부터 해결하라고 하지 그래?

 





  • 노인
    19.03.23
    *참고
    고함 20의 하태경 비판 글을 보고 (퍼옴)

    http://www.goham20.com/58264/


    고함 20은 하태경이 그저 지지율 얻기 위해 괘변을 한다는 것을 보고 비판했지만 비판할 때 분명한 근거나 논리를 제시하지 못했다.
    이에 대해 좀 더 쿨하게 하태경을 반박하면 안되냐?
    나 같으면 이렇게 반박했다 :
    물론 페미니즘은 돈이 된다는 것은 헛소리이지만 페미코인은 페미니즘을 이용한 자본주의적 장사이므로 페미들 마저 비판 대상이다.(회사 내 갑질이나 성차별에 대해 외면하면서 페미니즘을 이용해서 마케팅 하는 건 위선이기 때문에 그렇다.)
    그리고 하태경이 남성만 군대 갖다 오는 건 역차별이라고 했는데 그것은 남성은 항상 강해야 한다는 가부장적 관념이지 역차별이 아니다 
    다만 공무원에서 여성의 비율이 높은 거 보고 역차별이 생겼다고 비판했는데 물론 공무원 채용 도중에 남성 역차별이 있을 수 있다
    그런데 그는 다양한 직장에서의 남녀 비율을 따지지 않고 남녀 차별이 없다고 단정 짓는다. 
    사실 취업할 때 할당제 도중 역차별이 생긴 건 누가 할당제를 악용해 특혜 받은 것에 있다. 이때는 이런 악용을 막기 위해 좀 더 공정한 방법으로 할당제를 개선을 해야지 아예 없애는 건 무리라고 생각한다.
    그러니 남성에게 병역의무를 지니거나 공무원 여성 비율 가지고 남성 역차별이라고 단정 짓지 말고 역차별에 대해 뭔지 그리고 역차별이 왜 생기는 지 부터 이해 하고 저런 말이나 했으면 좋겠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416 0 2015.09.21
19743 타락한 헬조선 문과인.jpg 2 newfile 잭잭 1165 5 2017.01.06
19742 헬조선 성폭행 무고 레전드.jpg 4 newfile 잭잭 1160 8 2017.01.06
19741 Helljosen Liberals 5 new 심영의짜씩 1173 1 2017.01.06
19740 헬센징의 수준 ㅋㅋㅋ 4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68 4 2017.01.06
19739 콜로라도 덴버 대마초 합법화 이후 6개월 보고서. 12 newfile 블레이징 1143 5 2017.01.06
19738 걍편하게 생각해 5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62 4 2017.01.06
19737 소련은 양극화나 소득격차 문제가 없어습니까? 12 new 달마시안 1200 2 2017.01.06
19736 헬조센은 의자가 부족한게 아니다. 9 newfile 불타오른다 1134 8 2017.01.07
19735 자칭 투자 천재는 왜 가난한 여대생만 노렸나.hell 7 newfile 불타오른다 1062 8 2017.01.07
19734 어떻게 생각해보니깐.. 4 new 김밥 1057 1 2017.01.08
19733 헬센징 정당이 노답인이유 29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29 2 2017.01.08
19732 한국인은 북망 기마민족과 일절 관계 없다 7 new Uriginal 941 4 2017.01.08
19731 촛불집회 vs 맞불집회 11 newfile 좀비생활 1055 2 2017.01.08
19730 헬조선 구성원 직업조사 (Voluntary) 4 new 노오력 1049 0 2017.01.08
19729 군용헬기가 방탄이 안됨ㅋㅋㅋㅋ 13 newfile 블레이징 1060 8 2017.01.08
19728 내가느끼고있는건데 편의점3분거리마다 편의점있슴 4 new 생각하고살자 1066 2 2017.01.08
19727 노답이다 님에게 쓰는 글 11 new 地狱 984 7 2017.01.09
19726 전솔직히 빨갱이와매국노가 대통령햇슴 좋겠네요 4 new 생각하고살자 858 4 2017.01.09
19725 좀 웃긴 사실인데 1 new oldberry1800 928 0 2017.01.09
19724 요즘 드는 생각 7 new 한국보다한인타운이더무시무시함 1352 8 2017.0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