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
19.03.19
조회 수 1115
추천 수 0
댓글 27








http://www.foodbank.co.kr/news/articleView.html?idxno=44677

황교익 “비위생적이며 비과학적”
이에 대해 황 씨는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반박 글을 올렸다. 황씨는 최근 언론인터뷰와 블로그, 페이스북을 통해 연일 국내산 천일염에 대한 문제제기를 이어오고 있다.

황 씨는 천일염은 깨끗하지 못한 서해안 바닷물을 이용해 비위생적인 방법으로 만들어졌으며, 미네랄 함유는 비과학적이며  천일염은 일제시대 때 들어온 일제 잔재로 한국에만 남아있다고 주장했다.

황 씨는 글을 통해 “천일염 세균 문제는 지난 2013년에 실시한 농진청의 논문에도 나와 있다”며 “우리나라의 천일염전은 일제 강점기 시절 일본이 이식한 대만 기술로 대만은 환경과 위생 문제로 2001년 천일염전을 없앴다”고 밝혔다.

그는 “일본은 식용 소금 불용분(불순물) 허용치가 0.01% 미만이나 한국 천일염은 0.15% 이하며 토판염은 0.3% 이하로 일본과 비교하면 천일염은 15배, 토판염은 30배나 허용기준치가 높다”며 “천일염에 불용분과 사분이 얼마나 많은지 감이 잘 안 오면 천일염을 물에 풀어 한나절 두어 보라”고 사진도 함께 올렸다.

(기사 내용중 일부)

 

 

황교익 "천일염 비위생적" - 생산업자 "아무 문제 없어"

http://www.ohmynews.com/NWS_Web/View/at_pg.aspx?CNTN_CD=A0002136746

 

천일염은 정말 좋은 소금일까?

http://www.nocutnews.co.kr/news/4448618

 

이런데도 천일염 옹호 하는 자들 보면 섬노예를 키우려고 환장했나보다 






  • 노인
    19.03.20

    문맥 파악도 못하는 주제에 헛소리를 지껄이고 있네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반일 한국인의 글을 보지 못하고 빼애액 하고 있다 ㅋㅋㅋㅋ

    내가 반일 한국인과 같냐? ㅋㅋㅋㅋㅋㅋ (한국의 반일 같은 경우 정치 성향 상관없이 존재함.)

    이건 천일염 관련 내용인데 말이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황교익이 반일 한국인도 아님 

    아무리 황교익도 문제가 있긴 해도 사실 한국에는 자칭 우파들이나 자칭 좌파들이나 믿을 게 없는 쓰레기에 불과한데 말이다
    그 시간에 천일염 홍보해 염전 노예 양성하는 쥐박이부터나 봐라
    문맥 파악 못하는 주제에 헛소리를 지껄이고 있다 
  • 노인
    19.03.20
    문맥 파악도 못하는 주제에 빼애애액 하는 거 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내가 아무리 PC를 받아 들여도 어느정도의 논리적 비판 여론은 들어준다 ㅋㅋㅋㅋㅋㅋㅋ
    너 같이 논리도 없이 빼애액 하는 것과 같냐? ㅋㅋㅋㅋ
  • 노인
    19.03.20

    제멋대로 참 거짓 운운 하지 말고 증거나 제대로 들고 오고 저래라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사실 나도 한경오 모두 안믿는데 빼애액 향변해봤자 뭐함? ㅋㅋㅋㅋㅋ
    어차피 헬조선에 믿을만한 자가 없는데 빼애애액 우겨봤자 뭐함? ㅋㅋㅋㅋ
    (오죽하면 외신 마저 욕할 정도다)
  • 헬조선 노예
    19.03.20
    노인님 헬포인트 5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노인
    19.03.20
    그 시간에 문맥 부터 파악하고 저래라 
    꼬우면 황교익 블로그 가서 따지든가 ㅋㅋㅋ
    (문맥 파악 못하고 빼애액 하고 있다 ㅋㅋㅋㅋ)
  • 노인
    19.03.20
    일제 잔재 가지고 빼애액 하지 말고 일본 극우 마저 일제 잔재를 인정한다는 것을 인지해라 (다만 일제 유산에 대한 태도가 다를 뿐이다.)
  • 노인
    19.03.20

    일본 극우파들은 한국 뉴라이트의 식민지 근대화론에 동조하며 일제 잔재에 대해 다른 태도를 갖는데 빼애액 향변해봤자 뭐함? 

    꼬우면 일본 극우 블로그나 봐라 

  • 노인
    19.03.20
    나는 반일 국뽕 아닌데 반일 국뽕 몰이 하고 있음 ㅋㅋㅋㅋㅋ
    내가 반일 국뽕이면 반일 한국인들 비판하는 기사에 대해 동감하는 건 뭐냐? ㅋㅋㅋㅋㅋ
    뭐만 하면 일반화 시키네
  • 노인
    19.03.20
    조중동이 뭐가 논리가 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몇몇 조선일보 기사라면 몰라)
    아무리 내가 한경오 퍼오긴 해도 비판 여론 들어주고 하는데 빼애액 하고 있다 
    그리고 사실 자칭 보수들도 조중동 극혐하는데 말이다 ㅋㅋㅋㅋㅋㅋㅋ 

  • 노인
    19.03.20
    자칭 진보들은 오히려 좋아하는데 페미 운운 하고 있다 
    진짜 좌파들은 헬조선 신문 싫다며 해외 언론 보고 있다 
  • 노인
    19.03.20

    글 제대로 읽으면 문맥 파악할 수 있는데 빼애액 항변 하고 있다 

    그리고 논점은 너가 흐리고 있고 괘변은 너가 하면서 빼애애액 항변 하고 있음

  • 노인
    19.03.20
    그러면서 거대익룡은 문맥 파악도 못하는 주제에 괴변이나 하고 있음 
  • 노인
    19.03.20

    뭐만 하면 pc충, 페미 몰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형적인 집단주의적 사고 수준 보소 ㅉㅉ 
    나는 워마드 싫어하는데 빼애액 우기고 있다 
    워마드 비판하는 것에 대해 동조한 것을 보지 못하고 빼애액 하고 있음 ㅋㅋㅋㅋㅋㅋ 
    워마드가 페미라고 여기는 것은 헬조선 자칭 페미들이 메갈리아, 워마드 빠는 것과 똑같은데 말이다 ㅋㅋㅋㅋㅋㅋㅋ 
    오히려 나의 주장은 워마드한테 매도 당할 건대 빼애액 하고 있다 
    게다가 나는 pc를 모두 제대로 이해하는 것도 아닌데 말이다 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49 0 2015.09.21
19711 영화 추천 2 new 수드라 1127 0 2017.01.09
19710 김x춘이가 한말이 소름돋네 6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85 6 2017.01.09
19709 헬조선에 대한 심판. 3 new 나도한마디(비서실장) 902 0 2017.01.09
19708 日 반발해도 '소녀상' 건립 멈추지 않는다…"인권·평화의 문제.... 60 new 진정한애국이란 1101 4 2017.01.09
19707 日자민당 넘버2 한국은 귀찮은 나라…받을 것만 받아... 10 new 진정한애국이란 1143 6 2017.01.09
19706 균형된 감각과 역사적 사고, 철학적 통찰...... 19 new 나도한마디(비서실장) 1017 0 2017.01.09
19705 조선인들 허구한날 "조선내 모든악의 근본은 일본이다" 타령. 7 new 安倍晴明 1339 5 2017.01.10
19704 어쩌다어른 반일센동 4 new 좀비생활 856 2 2017.01.10
19703 한국언론의 수준은 ㅋㅋㅋ 1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30 1 2017.01.10
19702 헬ㄱ혜 예수,소크라테스 설 3 newfile 좀비생활 1077 3 2017.01.10
19701 노르웨이, 스웨덴 국민들이 가지고 있는 한국인 이미지 4 newfile 불타오른다 1035 0 2017.01.10
19700 우리들의 일그러진 영웅에서의 한 구절 1 new 불타오른다 1088 2 2017.01.10
19699 일본도 미개해 8 new 프리글루텐 1295 0 2017.01.10
19698 애국국까들아 괜한발악 하지말고 현실을 받아들여라 40 new 다이쪽본시대 1198 5 2017.01.10
19697 결론 :일본도 살기 팍팍해 탈조선을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추천국가 38 new 프리글루텐 1125 1 2017.01.10
19696 여기 헬조선 사이트는 왜이리 일본 옹호하는 놈들이 많지? 10 new 프리글루텐 1002 0 2017.01.10
19695 헬조선의 모든 원흉은 대기업들이다. 17 new 노호호호력 1022 6 2017.01.10
19694 박사모에 올라온 애국 강아지 4 newfile 불타오른다 1050 5 2017.01.10
19693 근데 재벌3세들도 보면 95 new 불타오른다 1230 0 2017.01.10
19692 헬조선을 일본이랑 비교하네 ㅋㅋㅋㅋㅋㅋ 11 new 노호호호력 1257 6 2017.0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