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39년 전쟁 발발되고

1년 정도 가만히잇다가

40년도에 본격 전투시작됏나?

맞나?

 

저때 독일인들 왜 해외로 이민 안갓노

스위스나 미국이나 이런 나라로

 

가만히 잇다가

자식들 아들들 손자들 징집당해서

불구되고 다치고 PTSD얻고 뒤지고

존나 그랫자너

 

어린애들 잇는 집은 다 이민갓어야지

전쟁말기에 10대 미성년애들도 소년병으로 징집햇다던데

10대가 만10세이상인가

나이 한자리수 애들도 징집햇나

 

어쨋든 왜 이민안갓는지 노이해

애들 뒤지던 말던 불구되던 말던 상관업다는건가

 

부모 조부모란 것들이 죄다 이런것들 ㅉㅉ

부모를 존경하라는 개뿔 씨벌것들이지 ㅋㅋ

 

 

 

 

 






  • John
    19.03.20

    ㅋㅋㅋ 이런 질문도 할 줄 아네. 정답은 부모가 개돼지라서 맞어.

     
    당시에 백인 새끼덜 부심 쩔던 시대였고, 지덜이 역사를 결정한다던가 그따구 오만함에 빠져 있던 시대라고.
    그 교만함으로 지 자식새끼덜도 모조리 불구덩이로 밀어넣은 거다.
     
    사실은 니 말대로 당시에 아르헨티나나 브라질로 토끼는게 합리적이라고 할 수 있지.
     
    두번째 이유는 사회가 치열해서 그래. 그래서 후진국으로 물러나면 다시 선진국에서 자리잡기가 쉽지가 않다.
    요즘에도 브라질로 간 일본이민자들 못 돌아와서 안달이잖아. 일단 한 번 브라질 하류로 편입되면, 일본 하류도 못 되어서 안달이 된다고. 그 장벽이 심하니까 이게 죽도 밥도 안 되는거지. 물러나지도 못하고, 나아가지도 못하고 말이다.
    그러한 부분에서 계급적인 경직성 때문에 대다수의 사람들은 빼도 박도 못하는 거다.
  • 남한 학교, 군대에 자식 보내는 남한 부모들도 모두 개돼지 버러지들이다. 
  • 아르헨 브라질 말고 스위스 미국 호주 캐나다 남아공 등은 어떻노
    당시 아르헨 브라질 후진국이엇노?
    아르헨은 아닌듯 아르헨은 예전에 잘나갓다 함
    그리고 나도 부모가 개돼지 라서 라고 결론 내렷고
    다른 사이트에 댓글에 글케 다니까 반발이 잇네 너혼자 잘난척하지마라 이러면서 욕질하네

  • 내가 예전부터 이 사이트에 남한 학교 군대에 자식 보내는 남한 부모들은 모두 개돼지 버러지들 이라고 얘기해왓고
    이 2차대전 독일 얘기도 본질적으로 같은류의 이야기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20 0 2015.09.21
19707 영화 추천 2 new 수드라 1125 0 2017.01.09
19706 김x춘이가 한말이 소름돋네 6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77 6 2017.01.09
19705 헬조선에 대한 심판. 3 new 나도한마디(비서실장) 897 0 2017.01.09
19704 日 반발해도 '소녀상' 건립 멈추지 않는다…"인권·평화의 문제.... 60 new 진정한애국이란 1098 4 2017.01.09
19703 日자민당 넘버2 한국은 귀찮은 나라…받을 것만 받아... 10 new 진정한애국이란 1142 6 2017.01.09
19702 균형된 감각과 역사적 사고, 철학적 통찰...... 19 new 나도한마디(비서실장) 1015 0 2017.01.09
19701 조선인들 허구한날 "조선내 모든악의 근본은 일본이다" 타령. 7 new 安倍晴明 1336 5 2017.01.10
19700 어쩌다어른 반일센동 4 new 좀비생활 852 2 2017.01.10
19699 한국언론의 수준은 ㅋㅋㅋ 1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25 1 2017.01.10
19698 헬ㄱ혜 예수,소크라테스 설 3 newfile 좀비생활 1073 3 2017.01.10
19697 노르웨이, 스웨덴 국민들이 가지고 있는 한국인 이미지 4 newfile 불타오른다 1033 0 2017.01.10
19696 우리들의 일그러진 영웅에서의 한 구절 1 new 불타오른다 1086 2 2017.01.10
19695 일본도 미개해 8 new 프리글루텐 1294 0 2017.01.10
19694 애국국까들아 괜한발악 하지말고 현실을 받아들여라 40 new 다이쪽본시대 1193 5 2017.01.10
19693 결론 :일본도 살기 팍팍해 탈조선을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추천국가 38 new 프리글루텐 1123 1 2017.01.10
19692 여기 헬조선 사이트는 왜이리 일본 옹호하는 놈들이 많지? 10 new 프리글루텐 998 0 2017.01.10
19691 헬조선의 모든 원흉은 대기업들이다. 17 new 노호호호력 1020 6 2017.01.10
19690 박사모에 올라온 애국 강아지 4 newfile 불타오른다 1049 5 2017.01.10
19689 근데 재벌3세들도 보면 95 new 불타오른다 1227 0 2017.01.10
19688 헬조선을 일본이랑 비교하네 ㅋㅋㅋㅋㅋㅋ 11 new 노호호호력 1257 6 2017.0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