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아라가키유이
19.03.18
조회 수 1309
추천 수 0
댓글 1








뭐 ... 아까 전에 새로운변화가 일어날것같이 생각하는듯이 그런글이 올라왔는데

 

글쎄 .... 미국이 예전처럼 힘이 강한건 아니라고 생각한다 .

하지만 그래도 엄연히 세계최강자리를 유지하고있지 . 군사전력들이 생각보다 많이 축소되었을지는 모르나 , 신무기들을 대량으로 많이 만들어내고있음

무인전투기도 개발성공했다고 그러지 . 레일건도 마찬가지이고

 

물질적인발전이 과연 인류수준에 맞추어질수있을지 그게 제일 관건이라고 보는데

 

과거역사를 보면 혁명.전쟁이 많았던이유는 바로 보편적인 인류문명.기술이 생각보다 발전하지 못해서 그랬던거라고 본다 .

 

그러니 ... 정보수단도 과거엔 많이 없었으니 민초들이 기득권을 향해서 저항할수있는게 좀 수월했다 .

 

그런데 지금은 정보화시대라서 .. 이미 세계적으로 무슨일이 일어나고있는지 알기에 , 예전처럼 그런 새로운변화들 ..

혁명이라든지 전쟁이라든지 그런일은 일어나기가 힘들어질거다

 

이미 최첨단 정보수단을 이용해서 니들을 감시하고있을지도 모르는것이고

그러니 세계적으로봐도 민초들이 기득권에 저항할수있는수단이 많이 사라졋지

 

아마 미국이 힘을 잃고있다면 , 그다음인 중국.일본.러시아가 치고 올라올가능성이 크다 .

중국은 지속적으로 군사력증강에 힘쓸것이고 일본도 뭐 헌법고쳐서 군대보유하려고 그럴거고 , 러시아도 군사력 배치증강으로 나오겟지

 

과거처럼 나라내에서 무슨 큰 저항같은게 일어나지 않을것같애

아무리 개인주의시대라지만 , 나라에대해서 애국심이 강한국가들은 진짜 잘 뭉치거든 .

강력한 민족주의를 기반으로

 

그리고 갈수록 자원이 고갈되고있어 . 천연자원 말이야 .

아직 발견안된곳도 많지만 지금은 발견된곳을 한정으로 자원을 생산.수입하고있는데

 

그 한정된곳마저 자원고갈움직임이 있으면 , 분명 세계대전 버금가는 전쟁이 일어날가능성도 있다고 본다 .

 

그땐 애국심이 강한국가가 승리할가능성이 높다고 봐 . 헬조선은 뭐 .... 니들 상상에 맡길게

 

근데 내가보기엔 헬조선에서 만큼은 그런 사회적불의에 저항이 일어날가능성이 엄청낮다고봄 .

일어날조짐이 있으면 뭐 위에서 걍 찍어 누르지 않겠냐

 

그러니 그냥 헛된바람.희망 버리고 너희들만 잘먹고 잘사면 그만이라고 본다 .

 

 






  • 페르시아보다도 상대군사력이 낮은 미국이 소련 중국과에서 우위를점할수 있는 것은 바로 다굴빵이지. 근데 그 다굴빵이 사라지는데 그리고 미국만 발전하냐고 상대도 강해진다는것을 알아야지 들풀은 바람보다도 먼저일어나는법 트럼프가 과학예산을 줄였는데 이게 나중엔 엄청난 결과를 가져올거다.  미국을 너무 높이봐서 문제다 나도 미국이 망하는건 안좋아해요 이쁜 백마들이 죽어나간다니 슬프잖아 그렇지만 역사이고 현실이지. 이제 정신적인 무기도 나올거라 생각된다. 오히려 양자역학그리고 주역과 성리학 유학에서 찾을가능성이 상당히 높지. 잘 조합해서 상품을 팔아야겠지?? 그방법은 나도 모르겠고 모두가 고민하고 연구해야할 과제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66 0 2015.09.21
19704 영화 추천 2 new 수드라 1125 0 2017.01.09
19703 김x춘이가 한말이 소름돋네 6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77 6 2017.01.09
19702 헬조선에 대한 심판. 3 new 나도한마디(비서실장) 896 0 2017.01.09
19701 日 반발해도 '소녀상' 건립 멈추지 않는다…"인권·평화의 문제.... 60 new 진정한애국이란 1098 4 2017.01.09
19700 日자민당 넘버2 한국은 귀찮은 나라…받을 것만 받아... 10 new 진정한애국이란 1142 6 2017.01.09
19699 균형된 감각과 역사적 사고, 철학적 통찰...... 19 new 나도한마디(비서실장) 1015 0 2017.01.09
19698 조선인들 허구한날 "조선내 모든악의 근본은 일본이다" 타령. 7 new 安倍晴明 1336 5 2017.01.10
19697 어쩌다어른 반일센동 4 new 좀비생활 849 2 2017.01.10
19696 한국언론의 수준은 ㅋㅋㅋ 1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23 1 2017.01.10
19695 헬ㄱ혜 예수,소크라테스 설 3 newfile 좀비생활 1072 3 2017.01.10
19694 노르웨이, 스웨덴 국민들이 가지고 있는 한국인 이미지 4 newfile 불타오른다 1031 0 2017.01.10
19693 우리들의 일그러진 영웅에서의 한 구절 1 new 불타오른다 1086 2 2017.01.10
19692 일본도 미개해 8 new 프리글루텐 1293 0 2017.01.10
19691 애국국까들아 괜한발악 하지말고 현실을 받아들여라 40 new 다이쪽본시대 1193 5 2017.01.10
19690 결론 :일본도 살기 팍팍해 탈조선을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추천국가 38 new 프리글루텐 1122 1 2017.01.10
19689 여기 헬조선 사이트는 왜이리 일본 옹호하는 놈들이 많지? 10 new 프리글루텐 996 0 2017.01.10
19688 헬조선의 모든 원흉은 대기업들이다. 17 new 노호호호력 1017 6 2017.01.10
19687 박사모에 올라온 애국 강아지 4 newfile 불타오른다 1047 5 2017.01.10
19686 근데 재벌3세들도 보면 95 new 불타오른다 1224 0 2017.01.10
19685 헬조선을 일본이랑 비교하네 ㅋㅋㅋㅋㅋㅋ 11 new 노호호호력 1256 6 2017.0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