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이민(탈조선)가지 않을것같으면 그렇다는거지 .

 

어차피 계속 헬조선에서 살려면 좋든싫든 불의에 저항도 못하고 항의도 못하고 그냥 참고 살아야지 뭐 .

 

그래서 어떻게보면 헬조선사회에서 잘 적응하는것도 중요한문제 같더라

 

학교든 군대(남자들경우)든 직장이든 .....

 

어차피 뭐 지금보면 사람들이 현실에 만족하면서 사는것같더라 .

 

인터넷상에서만 욕하지 .... 현실은 그냥 만족하는것같더라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036 0 2015.09.21
19698 결국 좌약식센징이랑 공감이는 일본에관한 팩트=일뽕이라는거네? 2 newfile 다이쪽본시대 858 3 2017.01.10
19697 수많은 잽머니와 짜집기들.... 3 newfile 다이쪽본시대 1090 2 2017.01.10
19696 좌약식센징 결국 쪽팔려서 잠수탄듯ㅋㅋㅋㅋㅋㅋ 6 new 다이쪽본시대 1194 0 2017.01.10
19695 공감이가 반박할거리 또하나 있네. new 달마시안 665 1 2017.01.11
19694 공감이가 북유럽보고 배우라는데 1 new 달마시안 1145 0 2017.01.11
19693 다가올 환난에 준비하세요 9 new 아나코캐피탈리즘 1120 7 2017.01.11
19692 중국 폭격기 동해 진입.. 한일 전투기 맞불 출격 4 newfile 좀비생활 980 3 2017.01.11
19691 경제 파탄나면 어떻게 될까 6 newfile 좀비생활 1200 4 2017.01.11
19690 헬조선의 윗사람이란 뻔뻔한 존재 8 new oldberry1800 1008 2 2017.01.11
19689 너의 인생을 가로막는 사람은 주위사람들이다 1 new 생각하고살자 1026 4 2017.01.11
19688 Ai감염과 더불어 이제 가축감염에도 위험이 있다 2 new 생각하고살자 807 1 2017.01.11
19687 이 노답인나라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32 1 2017.01.11
19686 ,,,, 7 new 나도한마디(비서실장) 1183 1 2017.01.11
19685 조센정부는... 3 new JR東日本(社) 1050 8 2017.01.11
19684 A/S 기사 아빠가 고객에게 1만원 받고 싹싹 빈 사연 3 new 전생에나라팔음 1001 7 2017.01.11
19683 부침개 님한테는 많이 미안한이야기지만 3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75 2 2017.01.11
19682 돈모아서 미국으로 탈출하는게 제일좋지 7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53 3 2017.01.12
19681 그냥 궁금해서 그러는데요. 10 new 호프리스 867 4 2017.01.12
19680 요즘 틀딱들이 미개한 EU.reason 3 new 너무뜨거워 1192 3 2017.01.12
19679 나는 자연인이다 에 해답이 있다 5 new 갈로우 1044 6 2017.0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