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어쨋든. 북한이랑 대치하면서, 북한 바로 아래에 수도 두고,
거따 모든걸 몰빵하는건. 완전 개미친짓거리지.
장사정포도 그렇고, 핵미사일도 그렇고, 육군으로 밀고 내려오는것도 그렇고.
남한 역대 위정자들 및 지배층 들 실체가 무엇인지 극명 적나라하게 드러나는 수많은 요소 중 하나임.
남한 위정자들 지배층들은 이 나라가 어찌되든 실제론 신경안쓰고
걍 지들이 최대한 해먹으면된다.
이런 마인드라는거 아니노?
ㅇㅇ 어쨋든. 북한이랑 대치하면서, 북한 바로 아래에 수도 두고,
거따 모든걸 몰빵하는건. 완전 개미친짓거리지.
장사정포도 그렇고, 핵미사일도 그렇고, 육군으로 밀고 내려오는것도 그렇고.
남한 역대 위정자들 및 지배층 들 실체가 무엇인지 극명 적나라하게 드러나는 수많은 요소 중 하나임.
남한 위정자들 지배층들은 이 나라가 어찌되든 실제론 신경안쓰고
걍 지들이 최대한 해먹으면된다.
이런 마인드라는거 아니노?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7064 | 0 | 2015.09.21 |
| 19676 |
결국 좌약식센징이랑 공감이는 일본에관한 팩트=일뽕이라는거네?
2 |
다이쪽본시대 | 849 | 3 | 2017.01.10 |
| 19675 |
수많은 잽머니와 짜집기들....
3 |
다이쪽본시대 | 1083 | 2 | 2017.01.10 |
| 19674 |
좌약식센징 결국 쪽팔려서 잠수탄듯ㅋㅋㅋㅋㅋㅋ
6 |
다이쪽본시대 | 1183 | 0 | 2017.01.10 |
| 19673 |
공감이가 반박할거리 또하나 있네.
|
달마시안 | 658 | 1 | 2017.01.11 |
| 19672 |
공감이가 북유럽보고 배우라는데
1 |
달마시안 | 1135 | 0 | 2017.01.11 |
| 19671 |
다가올 환난에 준비하세요
9 |
아나코캐피탈리즘 | 1110 | 7 | 2017.01.11 |
| 19670 |
중국 폭격기 동해 진입.. 한일 전투기 맞불 출격
4 |
좀비생활 | 973 | 3 | 2017.01.11 |
| 19669 |
경제 파탄나면 어떻게 될까
6 |
좀비생활 | 1189 | 4 | 2017.01.11 |
| 19668 |
헬조선의 윗사람이란 뻔뻔한 존재
8 |
oldberry1800 | 999 | 2 | 2017.01.11 |
| 19667 |
너의 인생을 가로막는 사람은 주위사람들이다
1 |
생각하고살자 | 1023 | 4 | 2017.01.11 |
| 19666 |
Ai감염과 더불어 이제 가축감염에도 위험이 있다
2 |
생각하고살자 | 803 | 1 | 2017.01.11 |
| 19665 |
이 노답인나라
|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 1024 | 1 | 2017.01.11 |
| 19664 |
,,,,
7 |
나도한마디(비서실장) | 1180 | 1 | 2017.01.11 |
| 19663 |
조센정부는...
3 |
JR東日本(社) | 1044 | 8 | 2017.01.11 |
| 19662 |
A/S 기사 아빠가 고객에게 1만원 받고 싹싹 빈 사연
3 |
전생에나라팔음 | 998 | 7 | 2017.01.11 |
| 19661 |
부침개 님한테는 많이 미안한이야기지만
3 |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 1063 | 2 | 2017.01.11 |
| 19660 |
돈모아서 미국으로 탈출하는게 제일좋지
7 |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 1051 | 3 | 2017.01.12 |
| 19659 |
그냥 궁금해서 그러는데요.
10 |
호프리스 | 849 | 4 | 2017.01.12 |
| 19658 |
요즘 틀딱들이 미개한 EU.reason
3 |
너무뜨거워 | 1183 | 3 | 2017.01.12 |
| 19657 |
나는 자연인이다 에 해답이 있다
5 |
갈로우 | 1040 | 6 | 2017.01.12 |
그렇게 따지면 소국들 죄다 망하라는 거 밖에 안 된다. 네덜란드, 벨기에, 룩셈부르크 같은 건 어떻게 살라고? 어차피 현대에는 그런 요소는 무시되고 있는 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