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근데 남한 북한이랑 대치중이면서, 

 

북한의 포 사격 사정거리 내에 수도 두고 

 

여따 모든걸 몰빵하고, 

 

인구 5분의1 1000만 두는건 대체 무슨 짓거리?

 

남한 수도는 북한이랑 멀고 유사시(전쟁시) 수비방어 용이한

 

(경상도 둘러싼 산맥지형 있으니 수비방어 용이)

 

밀양이 적절한거 아니노?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084 0 2015.09.21
19680 외국인도 ㅇㅈ하는 한국은미쳤다 1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267 4 2017.01.12
19679 日本 대기업 미쓰비시도 사원 혹사.."한달 이틀 휴무..손이 떨렸다" 25 newfile 프리글루텐 1088 0 2017.01.12
19678 유일호 뉴욕서 한국경제설명회…"탄핵소추 시장 영향 별로 없다" 1 newfile 좀비생활 1046 2 2017.01.12
19677 5·18 계엄군 '헬기 총격' 37년만에 드러난 이유는 2 newfile 좀비생활 994 5 2017.01.12
19676 친일은 필요없어도 반일은 견제해야하는이유 2 newfile 다이쪽본시대 847 6 2017.01.12
19675 이미 북한이라는 나라가 존재하는한 한민좆은 절대 자학적이지않는데? 8 new 다이쪽본시대 1195 0 2017.01.12
19674 학자금대출? 1 new 호프리스 1001 3 2017.01.12
19673 그럼 당신들이 생각하는 이상적인 삶이란? 3 newfile 인생한번뿐이다. 935 2 2017.01.13
19672 한국인들 보면 스스로를 북망 기마민족과 관련시키려고 안달하는 새끼들 많은데 3 new Uriginal 1166 3 2017.01.13
19671 국뽕싫다고 일뽕하는 역센징 혼모노새끼들 ㅋㅋㅋ 13 newfile 갈로우 993 0 2017.01.13
19670 진심 또라이같은 마인드 일뽕 원탑 13 newfile 갈로우 1156 2 2017.01.13
19669 "부조리한 한국사회에 대한 한국인의 대한 나의 생각" (진지하게 읽어주삼) 3 newfile 프리글루텐 1141 4 2017.01.13
19668 헬조선식 오지랖의 근원 3 new 불타오른다 1073 7 2017.01.13
19667 천재교육도 국뽕... 5 new Noooooo력거리지마라틀딱충들아 1088 3 2017.01.13
19666 너네 몸관리 잘해라. 한국에서 40대 되면 대부분 건강이 맛이 간다. 3 new 불타오른다 1092 5 2017.01.13
19665 역갤 일뽕종자새끼들 신천지냐 하는짓거리가 신천지같냐 ㅋㅋ 9 newfile 갈로우 1237 1 2017.01.13
19664 헬조선 여러분 우리 같이 우리만의 이상적인 나라로 갑시다 new 파크라슈 923 2 2017.01.13
19663 일까건 일뽕이건 관계가없다 3 new 다이쪽본시대 999 2 2017.01.13
19662 선원 구하지 않은 선장 4 new oldberry1800 866 5 2017.01.13
19661 헬조선인 필독서 주갤문학 아프니까 결혼이다. 2 new 불타오른다 1100 2 2017.0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