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
19.03.13
조회 수 1243
추천 수 1
댓글 1








 

매스컴에 맨날 출산율 낮다며 빼애액 하는데 지금 사람들 삶이 팍팍해 졌는데 자녀 낳아 봤자 뭐하려고 저러는 지 이해가 안감
사실 출산율 자체가 경제적, 정치적으로 이용되는 것이라 꼴랑 출산율 가지고 빼애액 해봤자 뭐하겠냐? 
(노예가 없으니 불만이 있는가 보다)
그리고 페미 때문에 출산율 낮아졌다는 건 근거 없는 헛소리인게 드러났음(페미니스트가 탄압 받는 중국, 이란같은 나라도 출산율이 높지 않으며 역시 여성 인권이 낮은 러시아, 일본도 출산율 높지 않음.) 출산율 낮아졌다며 빼애액하는 자들은 그저 노예 양성 하자고 저러는데 말이다.






  • 헬조선 노예
    19.03.13
    노인님 헬포인트 2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88 0 2015.09.21
19650 윤서인 모친 박사모래ㅋㅋ 4 new 씹센비 1023 5 2017.01.13
19649 부침개님이 대선에 예상을 못하고 계시는디 4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828 1 2017.01.13
19648 부모 부양 안하기 7 new 크로와삭 1086 3 2017.01.14
19647 오늘 여친이랑 찜질방 왔는데 기분좋다 1 new 생각하고살자 1072 0 2017.01.14
19646 창녀대국 헬조선에서 성매매합법화 하면 안됨? 3 new 생각하고살자 1128 3 2017.01.14
19645 대한민국 사람들 보면 바퀴벌레 같아 4 new 생각하고살자 1018 3 2017.01.14
19644 운영자가 어떤 기준으로 자유게시판과 헬조선게시판 으로 분류하는지 모르겠슴 2 new 생각하고살자 989 0 2017.01.14
19643 10대20대 들아 인생 대충살아라(팩트폭력 6 new 생각하고살자 1280 7 2017.01.14
19642 나는 반쯤 공황장애가 있다 7 new 생각하고살자 1033 5 2017.01.14
19641 예술가의 삶은 헝그리 정신이 있어야 한다 5 new 생각하고살자 1052 0 2017.01.14
19640 요즘 한국에서 유행하고있는 헬조선 사상에 대해서 곰곰히 생각을 해봤는데 7 new 한국인1 1148 3 2017.01.14
19639 연달아 터지는 대구의 화재는 복수가 아닐까 1 new 생각하고살자 1031 1 2017.01.15
19638 대한민국은 개돼지 와 귀족 으로 나뉘어져있다 5 new 생각하고살자 1147 7 2017.01.15
19637 실업자수가 갈수록증가할거 같은디 2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76 0 2017.01.15
19636 갓본 플레이보지 설문조사 "관계 맺고 싶은 여성정치인 순위" 9 newfile 불타오른다 1150 7 2017.01.15
19635 임금근로자문제 2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61 1 2017.01.16
19634 헬조선 사이트도 한국인의 근성 가진 사람들이 있더군요? 참나.. 16 newfile 평등 1147 0 2017.01.16
19633 사람들을 고통으로 굴복시키는 대규모 프로젝트가 예전부터 진행되었다 3 new 헬조선탈출 1177 5 2017.01.16
19632 반미종자들 존나 이해 안가는게 3 new 달마시안 1168 3 2017.01.16
19631 자살률을 지옥의 증거로<발암주의> 10 new 진정한애국이란 1006 4 2017.0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