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F/A
19.03.10
조회 수 1073
추천 수 3
댓글 1








 내생각을 적어본다

개인은 자신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한다

이건 인간또한 생명체 이기에 당연한 것이다

모든 생명체는 살기위해 자신의 이익을 보며 살아간다

사랑은 타인의 이익이 나의 이익이 되는것이라고 생각한다

예를들어 내가 배고픈상황에 빵 하나를 가지고있다

근데 옆에 배고파하는 모르거나 혹은 내가 싫어하는 사람이 왔다

대부분 사람들은 주지 않을것이다

근데 이번에. 내가 좋아하고 사랑하는 사람이 왔다

그럼 대부분의 사람은 빵을 나눠줄것이다

그사람의 이익이 나의 이익이기 때문이다

허나 한국사회는 어떠한가 

난 부모에 대한 원망이 많은데 우리부모는 

나를이용해서 자신들의 이익을 취하려고 했다

내인생에서 내가 결정한 판단이 자신들의 뜻이나 이익에 맞지 않으면 널 위한거라고 합리화 시키면서 

내인생을 멋대로 조종해서 큰 피해를 입었다

부모가 진정 자식을 사랑했으면 자신들이 바라는 길이 아니었어도 자식의 이익을 위해 믿고 보내줬을거다

사랑의 시작점인 가족부터가 병신같은 나라인데 이나라엔 희망이 없다 서로 자신의 이익만을위해 

사기치고 상처입힐 뿐이다






  • 미네르바
    19.03.11

    지들만 생각하고 지들 밖에 모르는 년놈놈년새끼들이 싸지르고 키워대서 그렇다 또 부모모부 개념을 팔아먹을줄만 아는 강약약강약강 자칭 부모모부노예새끼들이 짱개니 쪽바리니 똥남아니 양키니 코쟁이니 다른 나라새끼들까지 꺼내서 감히 욕남발하는 부모새끼들이 다수 있는데 그런 노예싸가지폐기물들은 지들 몸땡이에 시멘트 발라서 평생 달고 살라 그래 절대다수 한국씹팍쓰레기새끼들 자체가 폐기물쓰레기들을 생산하고 창조하고 있는데 뭔 시발 맨날 하는 짓거리들이 다른 나라새끼들 꺼내서 지랄들 거려 지들부터나 잘해야지 우리우덜 한국 부모새끼들도 그렇고

     
    평상시에 평소에는 우리우덜식 공동체, 일터지면 무조건 개인잘못&개인몫? 자식욕&탓 기막히게 잘하죠 기득권새끼들에 빌빌거리기 바쁜 강약약강약강 짐승새끼들이 처세술 하나는 끝내준다 자랑스럽다 잘하는 짓거리들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86 0 2015.09.21
19636 빠르게 중국화되고있는 시점에서 new 좀비생활 1065 1 2017.01.16
19635 이거 하나라도 반박해봐라. 5 new 달마시안 967 6 2017.01.16
19634 그래도 독도는 한국땅이죠 12 newfile 백의악마센징 1162 5 2017.01.16
19633 뷰티풀군바리를 보면 제 군생활이 떠오르는군요 11 new 평등 1161 1 2017.01.17
19632 의미 없는 촛불 인피니티 2 new 수드라 990 5 2017.01.17
19631 삼성의 국민연금 비리 관련한 질문... 10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1417 0 2017.01.17
19630 소녀상에서 독도까지, 이젠 韓日 영토 갈등…대치 장기화 양상.... 5 new 진정한애국이란 1002 3 2017.01.17
19629 한국과 일본 체불임금 비교. jpg 7 newfile 이거레알 1121 6 2017.01.17
19628 중뽕 환자 9 newfile 이거레알 1081 7 2017.01.17
19627 알바이야기 9 new 서호 1311 7 2017.01.18
19626 오늘 이재용 ㄷㄷ 2 newfile 김무성 1073 4 2017.01.18
19625 UN헬조선화 다됬네요 ㅋㅋ 2 newfile 김무성 1183 7 2017.01.18
19624 거대한 정신병동 4 newfile 이거레알 1082 4 2017.01.18
19623 재드래곤 구속을 기원하며 에버랜드 전환사채 복습 4 new 불타오른다 999 4 2017.01.18
19622 세제로 쌀 씻기 선보인 헬막장드라마 7 newfile 이넘의헬 1240 3 2017.01.18
19621 헬알못, 센알못들을 위한 헬조센의 본뜻 1 new 헬피엔딩 1460 5 2017.01.18
19620 반기문..하는짓마다 구설수 모음.jpg 1 newfile 잭잭 1186 1 2017.01.18
19619 외국인도 조선을 헬이라고 하네.. 4 new 후덜 1203 4 2017.01.18
19618 과자조차도 노답인 이나라... 5 newfile 선라이즈 955 3 2017.01.18
19617 저에겐 친구가 있습니다 12 new Simple 933 2 2017.0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