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안녕하십니까? 삼가 또다시 글을 올리게된 한 사람입니다. 많은 분들께서 말씀들 해주시는거에 저도 많이 동감하는 부분들이 있고 많은 말씀들도 듣고 있습니다만 제 개인적인 생각일수도 있고 많은 분들께서 동의해주실수도있는 생각 한가지를 말씀드리고자 합니다..다른 문제점들이야 너무들 많이들 말씀을 주시기에 다른 사안을 말씀드리면 한국이 다양성을 존중하지 않고 인정하지 못하는건 다인종 국가가 아니어서 그런게 아닌가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미국이나 캐나다같은 경우는 다양한 인종들이 살기에 인종차별이나 이런 문제 있다곤 하지만 그래도 이를 개선하는 과정에서 조심하고 그 부분들을 존중하게 되어서 다양성을 존중하게되었지만 한국은 다양한 인종들이 살고있지 않기 때문에 지금같은 획일적 모습들이 보이는게 아닌가싶은데..여기서 말씀드리는 다인종 국가는 다문화하고는 전혀 차원이 다른겁니다.

?

미국이나 캐나다같은 경우는 다양한 인종들이 살지만 미국인,캐나다인이라는 이런 가치관의 확립을 심어주려하는 편이어서 유럽에서 실패한 다문화나 우리가 할려하는 다문화하고는 많이 다르다고 들었습니다...한마디로 다인종 국가지만 단일문화를 추구하는것이지요. 어쨋든 다시 본론으로 돌아가서 정말 많이 말씀드렸듯 극악무도한 흉악범죄나 경우에없이 무례한 경우,그리고 정말 타인에게 혐오감을 줄 정도로 이상한게 아니면 사람마다 다 차이가있고 서로 다르게 살아가는건데..다양성을 존중하지 않는거..이건 한국이 다양한 인종이 살지 않아서 그런것도 있을까요? 물론 아시아권이 다인종 국가가 아니고 이런 부분들이 서구보다 심하다지만?이웃 일본만 보더라도 우리보다 먼저 문을 열어 외국하고 교류를 한 역사가 길고 중국같은 경우는 인구가 많고 땅도 넓으니 또 다른 특징이 있는거 같고 한국이 좀 심한편이 있는가 여기에 대해서 이런 생각도 들었습니다.다인종 국가가 아닌것도 관련이 있는건가 여러분들 생각이 궁금해서 말씀드립니다..

?

개인적으로 인종차별은 당연히 해선 안되고 말도 안되지만 인종차별보다 더 나쁜건 같은 민족이지만 자기보다 없는 사람을 깔보고 무시하는게 훨씬 나쁘다 생각합니다..어떤 회원님께서도 말씀해주셨듯 각자 다 알이 다른거고 가는 길이 다른건데 하찮다 생각하는게 차츰 없어지면 결국 최고라 여기는것도 피해를 보게되는데..많은 사람들이 그걸 모르고살아가니 답답합니다..어느 나라나 다 이런 부분들이 있는건 저도 알고 아프리카나 이북,이슬람 극단권,그밖에 가난한 국가들에서 안태어난거 항상 감사할 일이지만..그것만 보다간 발전이 없다봅니다!! 여건도 어렵고 그 누구보다 사랑하는 어무이하고 헤어지는게 어려워 소위 말씀들하시는 탈조선,이민같은건 어렵지만 그래도 이곳에서나마 조금이나마 서로 힘을 주고 그래도 힘내서 살아가시기를 많은 분들께서 그러시길 희망할 따름입니다..수고들 하시고 그래도 화이팅들 하십시오!!






  • CH.SD
    15.09.19
    걍 헬조선식 의식구조가 쓰레기임
    매우 소수로 괜찮은 사람이 존재 하지만 알아보기 힘듬
  • 위천하계
    15.09.19

    한국전쟁 당시 상황을 가정해 보시기를.

    어떤 마을을 미군이 점령했는데, 마을 주민들 중에는 빨갱이 첩자, 혹은 자생적인 좌익이 섞여있음.
    물론 아무도 스스로 빨갱이라고 말하는 사람은 없지.

    가만 놔둘 수는 없으니, 빨갱이로 의심되는 사람을 색출해서, 일단 수상하면 체포하고 봐야 함.

    평범하게 살고있는 마을 아주머니가 체포될까?
    뭔지 몰라도 야밤에 돌아다니는 사람이 체포될까?
    멀쩡한 길 놔두고 산으로 들어가는 사람이 체포될까?

    ?

    평범하지 못함 --> 의심스러움 --> 죽을 확률이 높음

    이렇게 되지 않겠나.

    ?

    한두 번이 아니다. 마을이 북한 인민군에게 점령되면, 거기서도 비슷한 일이 반복되지.


    한국전쟁 뿐만 아님. 외세에 의해 점령이 반복되는 (주도적이지 않은) 전쟁들이 다들 그럼.


    그렇게 수백년을 살아온 민족인데,
    개인의 자유와 다양성을 인정해준다? 그건 너무 이상하지 않나.

  • shittygooks
    15.09.20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02 0 2015.09.21
1682 미국 개새끼덜 전투기 잘 만든다는 야그도 옛말. newfile John 966 1 2024.03.18
1681 일본 개새끼덜 땅에 상륙까지 할 것도 없이 도요타 공장만 미사일로다가 조지면 끄~읏. new John 1098 0 2024.03.18
1680 일본 AV 병신가튼 것도 존나게 노잼임. 쪽발 새끼덜의 인간기만매체. new John 906 0 2024.03.18
1679 독소전쟁 야그도 죄다 가짜. 서구 전쟁 프로퍼겐더의 허구성! 죄다 개구라. newfile John 948 0 2024.03.18
1678 헬쥬신 갱제의 전망은 나쁘지 않다. 다만 국가가 말아먹을 뿌~운. 헬쥬신은 가난하지 않다. 되려 실상은 부... 2 newfile John 1048 0 2024.03.18
1677 대가리가 나쁜 틀딱이 비정하면 요따구가 된다. newfile John 864 0 2024.03.19
1676 마스터스 오브 디 에어 요지랄하더니 보잉 비행기 벽 뜯기고 씹창남. new John 736 0 2024.03.19
1675 트럼프 vs 바이든 new 노인 736 0 2024.03.19
1674 지젝 - 독일의 이스라앨 지지의 실태 new 노인 779 0 2024.03.19
1673 통일을 하려면 일본을 먼저 정복해야 한다. newfile John 1318 1 2024.03.19
1672 통일을 하려면 일본을 먼저 정복해야 한다.(2) new John 1120 0 2024.03.20
1671 일본 금리 인상, 엔화 가치 상승 가능성. new John 945 0 2024.03.20
1670 엔화가 오르는 것이 아니라 달러 약세가 이미 선반영되는 것. newfile John 985 0 2024.03.20
1669 미국 버러지들은 로마와는 쨉도 안 되지. 쳐 말아먹는 속도가 말이다. newfile John 1084 0 2024.03.20
1668 조조가 칠성보도로 동탁을 쳐 죽였다면? new John 900 0 2024.03.20
1667 히틀러=기렌=타노스, 서방진영 틀딱 새끼덜 세계관. new John 837 0 2024.03.20
1666 국민연금 개혁의 본질. 이재용, 정의선 경영권 방어해주는 씹사기질. newfile John 843 1 2024.03.20
1665 전설 서화숙 기자 건국전쟁 참교육. new John 1116 0 2024.03.21
1664 헬쥬신 파시스트 개새끼덜이 쳐 세운 HUG 주택도시보증공사. newfile John 1095 1 2024.03.21
1663 헬쥬신 노오예들을 기만하는 노오력송들. 가요계 씨발 새끼덜의 청년팔이 행적들. new John 1016 2 2024.0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