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굴라크는모든것을해결한다
19.03.02
조회 수 1049
추천 수 1
댓글 1








현재 김정은은 아직 제대로된 통치를 못했다고 봐야한다. 

아직까지 근거는 부족하지만 함경도쪽 군벌들 애네들이 아무래도 김정은을 위협하고 있고 그 뒷배경에는 김한솔이ㅠ있다는거지. 

확실한건 이런 군부들 감시나 핵사찰 여러핑계를 대면서 원산에 미군주둔할 가능성은 상당히 높아졌다고 봐야한다 

지금 중국도 이런 군부에 응해서 북미회담 이전에 중국군사적 움직임도 상당히 이를 뒷받침하는 생각이지

 

일단은 정보를 더 얻고 분석해 봐야하지만 김정은은 돌아가면 대숙청 작업을 할거고 특히 함경도쪽에 무슨 움직임이 있을듯 하다.  결과론적으로 이번회담은 김정은 입장에선 결코 손해는 아니고 이득인데다가  

미국을 향해 무슨 딜을 할 가능성이 높다고 봐야한다. 아니 트럼프 입장에서는 김정은이 조건을 내려놨을때 먹이를 물 가능성이 높다는거지 

상대도 적어도 준비는 한다는것을 알아라 이번회담 둘다 만만치 않고 생각하기 어려운 방식이였던 것이다. 

트럼프가 한말 잘기억해봐라 

트럼프는 이번회담에서 무엇인가 걸렸는데 그것은 바로 추가시설이라는건데  우리가 생각하는 그런건아니니까 

잘생각해보삼 

 






  • 딜은개뿔 한번만 더 말안들으면 북괴는 미국한테 즉시모가지따인다 ㅋㅋㅋㅋ 북괴는 당장전쟁하면 헬조선군한테도 바로털리는수준인데 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90 0 2015.09.21
19582 아 뭐하고 살아야하나.. 1 new 노호호호력 1017 5 2017.01.21
19581 중국이 하나씩 먹어간다 2 new 좀비생활 1015 1 2017.01.21
19580 아 내가 뭘할수있지? 2 new 좀비생활 1217 4 2017.01.21
19579 탈조센도 1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52 1 2017.01.21
19578 국뽕짓한거 죄송하구요 이나라는 그냥 지금 미국보다 프랑스제국에게 나라는 맏기는게 어떨까요? 8 new 파크라슈 1305 0 2017.01.21
19577 아니면 대영제국에도 안됩니까? 2 new 파크라슈 1143 0 2017.01.21
19576 늬들도 이 맥스 같은 근성으로 살아라.! 1 new 기무라준이치로 1147 3 2017.01.21
19575 중제강점기에대해서 알리면 1 new 좀비생활 1089 2 2017.01.22
19574 헬조선 사람들의 허세 마인드 중에 제일 골때리는거 남자는 세번운다 8 new 병신한국 1005 6 2017.01.22
19573 주한 미국대사 흉기 피습...범인 시민단체 대표 2 newfile 좀비생활 933 0 2017.01.22
19572 지금과 매우 흡사하다 new 좀비생활 780 0 2017.01.22
19571 닥치고 복종이나 당해라 헬조선인들아 1 new 생각하고살자 1100 2 2017.01.22
19570 한국에 볼거없다 new 생각하고살자 880 1 2017.01.22
19569 니들이 무슨 인권타령이야 1 new 생각하고살자 897 1 2017.01.22
19568 말귀못알아처먹는 헬조선인들 new 생각하고살자 886 0 2017.01.22
19567 헬조선인들 못배워서 성격 지랄맞은거 맞잖아 2 new 생각하고살자 1064 1 2017.01.22
19566 니들이 앞으로 겪을 피해 5 new 생각하고살자 1178 6 2017.01.22
19565 박근혜년 볼때마다 내가 늘 생각하는게 있는데 2 new 블레이징 1282 7 2017.01.22
19564 <산케이> "미국, 北 로켓 정황 한국 빼고 일본에만 통보" 8 new 좀비생활 1130 6 2017.01.22
19563 중국화되면 우리가 것모양과 다르게 볼수있는 이익 16 new 좀비생활 1112 7 2017.0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