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흔히 조금 지식 알았다고해서 상대를 무시하는거

마치 삼국지에서 자신은 제갈량이고 상대는 엄백호라는 생각을 주로 하지 

병신같은 미국놈들이나 한국내 사대주의자들 및 정센병자 히익이 같은경우도 비슷한거지

북한이 ㅂㅅ여도 상대가 미국인데 적어도 전략을 쓸거면 돼지잡는 칼이라도 가져와야지 

커터칼가지고 오냐?? ㅋㅋㅋ 북한이 클린턴 요리하던거 기억은 못하고 빨무새 거리는중 ㅋㅋㅋㅋㅋㅋㅋ

그런 수준을 가진자들이 바로 유선이나 유장급 버러지들이지 ㅋㅋㅋㅋㅋ






  • 미네르바
    19.03.02

    그나저나 빨무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저새끼는 그냥 병신임 나는 북괴공산당도 싫어하는데 좌빨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드가 그리 간단하냐고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세계가 뇌가 없다니까 트럼프 요리하는것도 쉽고
  • 반미 반우파인사 중뽕짓하는거보면 누가봐도 좌빨인데? 문죄앙처럼 어설픈주장대면서 중국몽이지랄하다가 망하는거랑 존나똑같아보인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71 0 2015.09.21
19582 아 뭐하고 살아야하나.. 1 new 노호호호력 1017 5 2017.01.21
19581 중국이 하나씩 먹어간다 2 new 좀비생활 1015 1 2017.01.21
19580 아 내가 뭘할수있지? 2 new 좀비생활 1217 4 2017.01.21
19579 탈조센도 1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52 1 2017.01.21
19578 국뽕짓한거 죄송하구요 이나라는 그냥 지금 미국보다 프랑스제국에게 나라는 맏기는게 어떨까요? 8 new 파크라슈 1305 0 2017.01.21
19577 아니면 대영제국에도 안됩니까? 2 new 파크라슈 1143 0 2017.01.21
19576 늬들도 이 맥스 같은 근성으로 살아라.! 1 new 기무라준이치로 1147 3 2017.01.21
19575 중제강점기에대해서 알리면 1 new 좀비생활 1089 2 2017.01.22
19574 헬조선 사람들의 허세 마인드 중에 제일 골때리는거 남자는 세번운다 8 new 병신한국 1005 6 2017.01.22
19573 주한 미국대사 흉기 피습...범인 시민단체 대표 2 newfile 좀비생활 931 0 2017.01.22
19572 지금과 매우 흡사하다 new 좀비생활 780 0 2017.01.22
19571 닥치고 복종이나 당해라 헬조선인들아 1 new 생각하고살자 1100 2 2017.01.22
19570 한국에 볼거없다 new 생각하고살자 879 1 2017.01.22
19569 니들이 무슨 인권타령이야 1 new 생각하고살자 897 1 2017.01.22
19568 말귀못알아처먹는 헬조선인들 new 생각하고살자 886 0 2017.01.22
19567 헬조선인들 못배워서 성격 지랄맞은거 맞잖아 2 new 생각하고살자 1064 1 2017.01.22
19566 니들이 앞으로 겪을 피해 5 new 생각하고살자 1178 6 2017.01.22
19565 박근혜년 볼때마다 내가 늘 생각하는게 있는데 2 new 블레이징 1282 7 2017.01.22
19564 <산케이> "미국, 北 로켓 정황 한국 빼고 일본에만 통보" 8 new 좀비생활 1130 6 2017.01.22
19563 중국화되면 우리가 것모양과 다르게 볼수있는 이익 16 new 좀비생활 1112 7 2017.0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