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히 조금 지식 알았다고해서 상대를 무시하는거
마치 삼국지에서 자신은 제갈량이고 상대는 엄백호라는 생각을 주로 하지
병신같은 미국놈들이나 한국내 사대주의자들 및 정센병자 히익이 같은경우도 비슷한거지
북한이 ㅂㅅ여도 상대가 미국인데 적어도 전략을 쓸거면 돼지잡는 칼이라도 가져와야지
커터칼가지고 오냐?? ㅋㅋㅋ 북한이 클린턴 요리하던거 기억은 못하고 빨무새 거리는중 ㅋㅋㅋㅋㅋㅋㅋ
그런 수준을 가진자들이 바로 유선이나 유장급 버러지들이지 ㅋㅋㅋㅋㅋ
흔히 조금 지식 알았다고해서 상대를 무시하는거
마치 삼국지에서 자신은 제갈량이고 상대는 엄백호라는 생각을 주로 하지
병신같은 미국놈들이나 한국내 사대주의자들 및 정센병자 히익이 같은경우도 비슷한거지
북한이 ㅂㅅ여도 상대가 미국인데 적어도 전략을 쓸거면 돼지잡는 칼이라도 가져와야지
커터칼가지고 오냐?? ㅋㅋㅋ 북한이 클린턴 요리하던거 기억은 못하고 빨무새 거리는중 ㅋㅋㅋㅋㅋㅋㅋ
그런 수준을 가진자들이 바로 유선이나 유장급 버러지들이지 ㅋㅋㅋㅋㅋ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8171 | 0 | 2015.09.21 |
| 19582 |
아 뭐하고 살아야하나..
1 |
노호호호력 | 1017 | 5 | 2017.01.21 |
| 19581 |
중국이 하나씩 먹어간다
2 |
좀비생활 | 1015 | 1 | 2017.01.21 |
| 19580 |
아 내가 뭘할수있지?
2 |
좀비생활 | 1217 | 4 | 2017.01.21 |
| 19579 |
탈조센도
1 |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 952 | 1 | 2017.01.21 |
| 19578 |
국뽕짓한거 죄송하구요 이나라는 그냥 지금 미국보다 프랑스제국에게 나라는 맏기는게 어떨까요?
8 |
파크라슈 | 1305 | 0 | 2017.01.21 |
| 19577 |
아니면 대영제국에도 안됩니까?
2 |
파크라슈 | 1143 | 0 | 2017.01.21 |
| 19576 |
늬들도 이 맥스 같은 근성으로 살아라.!
1 |
기무라준이치로 | 1147 | 3 | 2017.01.21 |
| 19575 |
중제강점기에대해서 알리면
1 |
좀비생활 | 1089 | 2 | 2017.01.22 |
| 19574 |
헬조선 사람들의 허세 마인드 중에 제일 골때리는거 남자는 세번운다
8 |
병신한국 | 1005 | 6 | 2017.01.22 |
| 19573 |
주한 미국대사 흉기 피습...범인 시민단체 대표
2 |
좀비생활 | 931 | 0 | 2017.01.22 |
| 19572 |
지금과 매우 흡사하다
|
좀비생활 | 780 | 0 | 2017.01.22 |
| 19571 |
닥치고 복종이나 당해라 헬조선인들아
1 |
생각하고살자 | 1100 | 2 | 2017.01.22 |
| 19570 |
한국에 볼거없다
|
생각하고살자 | 879 | 1 | 2017.01.22 |
| 19569 |
니들이 무슨 인권타령이야
1 |
생각하고살자 | 897 | 1 | 2017.01.22 |
| 19568 |
말귀못알아처먹는 헬조선인들
|
생각하고살자 | 886 | 0 | 2017.01.22 |
| 19567 |
헬조선인들 못배워서 성격 지랄맞은거 맞잖아
2 |
생각하고살자 | 1064 | 1 | 2017.01.22 |
| 19566 |
니들이 앞으로 겪을 피해
5 |
생각하고살자 | 1178 | 6 | 2017.01.22 |
| 19565 |
박근혜년 볼때마다 내가 늘 생각하는게 있는데
2 |
블레이징 | 1282 | 7 | 2017.01.22 |
| 19564 |
<산케이> "미국, 北 로켓 정황 한국 빼고 일본에만 통보"
8 |
좀비생활 | 1130 | 6 | 2017.01.22 |
| 19563 |
중국화되면 우리가 것모양과 다르게 볼수있는 이익
16 |
좀비생활 | 1112 | 7 | 2017.01.22 |
그나저나 빨무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