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김홍집같이 개혁적인사람이 또 다시 등장할거라고봄

 

과거조선때는 김홍집개혁에 반대하는 민중들이 많아서 ... 실패로 돌아갔는데

 

이번에 그렇게 안됐음 좋겠다

 

어쨌든 헬조선도 좋은방향으로 가는게 아무래도 좋으니까

 

구한말이랑 비슷한상황으로 갈수록 그런개혁적인사람이 나오기 마련이다

 

근데 그런 개혁적인사람을 그냥 놓쳐버리면 그걸로 끝이다 이젠

 

과거처럼말이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15 0 2015.09.21
19582 아 뭐하고 살아야하나.. 1 new 노호호호력 1018 5 2017.01.21
19581 중국이 하나씩 먹어간다 2 new 좀비생활 1017 1 2017.01.21
19580 아 내가 뭘할수있지? 2 new 좀비생활 1218 4 2017.01.21
19579 탈조센도 1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53 1 2017.01.21
19578 국뽕짓한거 죄송하구요 이나라는 그냥 지금 미국보다 프랑스제국에게 나라는 맏기는게 어떨까요? 8 new 파크라슈 1305 0 2017.01.21
19577 아니면 대영제국에도 안됩니까? 2 new 파크라슈 1144 0 2017.01.21
19576 늬들도 이 맥스 같은 근성으로 살아라.! 1 new 기무라준이치로 1148 3 2017.01.21
19575 중제강점기에대해서 알리면 1 new 좀비생활 1091 2 2017.01.22
19574 헬조선 사람들의 허세 마인드 중에 제일 골때리는거 남자는 세번운다 8 new 병신한국 1005 6 2017.01.22
19573 주한 미국대사 흉기 피습...범인 시민단체 대표 2 newfile 좀비생활 935 0 2017.01.22
19572 지금과 매우 흡사하다 new 좀비생활 781 0 2017.01.22
19571 닥치고 복종이나 당해라 헬조선인들아 1 new 생각하고살자 1100 2 2017.01.22
19570 한국에 볼거없다 new 생각하고살자 881 1 2017.01.22
19569 니들이 무슨 인권타령이야 1 new 생각하고살자 903 1 2017.01.22
19568 말귀못알아처먹는 헬조선인들 new 생각하고살자 888 0 2017.01.22
19567 헬조선인들 못배워서 성격 지랄맞은거 맞잖아 2 new 생각하고살자 1067 1 2017.01.22
19566 니들이 앞으로 겪을 피해 5 new 생각하고살자 1182 6 2017.01.22
19565 박근혜년 볼때마다 내가 늘 생각하는게 있는데 2 new 블레이징 1282 7 2017.01.22
19564 <산케이> "미국, 北 로켓 정황 한국 빼고 일본에만 통보" 8 new 좀비생활 1130 6 2017.01.22
19563 중국화되면 우리가 것모양과 다르게 볼수있는 이익 16 new 좀비생활 1114 7 2017.0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