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내 예상은

 

1. 트럼프가 '신 독트린'을 발표할가능성이 있다고 봄

 

2. 일본의 평화헌법개정 아님 폐지

 

3. 헬조선은 다시 구한말로 회귀

 

어쨌든 미국이 재정악화때문에 국방비를 삭감해야되는 그런상황인데 ..... 아무래도 과거 닉슨독트린처럼 신독트린을 발표하여 아시아의 안보상황을 전반적으로 바뀔수도 있다고 봄

그래서 일본이 최근에 평화헌법을 개정하려는 움직임이 보이자 , 일본의 평화헌법개정에 힘이 실릴수도 있다고봄

일본이 국방예산늘리면 미국입장에선 일본쪽에 예산을 많이 쓸 이유가 사라지니까 . 물론 미군기지는 여전히 남아있겠지 . 대신 기지내 전력은 많이 줄어들것같음

뭐 그건 일본뿐만아니라 헬조선등 동맹국들도 마찬가지일거고

 

그렇게돼면 헬조선은 다시 구한말로 회귀할거다 .

중국편에 붙느냐 ... 미국편 아님 일본편에 붙느냐 ... 그 선택의기로에 설수도 있다고 봄

 

헬조선군사력도 그리 약한편은 아닌데 .... 글쎄 주변강대국은 너무강해서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036 0 2015.09.21
19578 아 뭐하고 살아야하나.. 1 new 노호호호력 1015 5 2017.01.21
19577 중국이 하나씩 먹어간다 2 new 좀비생활 1013 1 2017.01.21
19576 아 내가 뭘할수있지? 2 new 좀비생활 1217 4 2017.01.21
19575 탈조센도 1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51 1 2017.01.21
19574 국뽕짓한거 죄송하구요 이나라는 그냥 지금 미국보다 프랑스제국에게 나라는 맏기는게 어떨까요? 8 new 파크라슈 1304 0 2017.01.21
19573 아니면 대영제국에도 안됩니까? 2 new 파크라슈 1140 0 2017.01.21
19572 늬들도 이 맥스 같은 근성으로 살아라.! 1 new 기무라준이치로 1146 3 2017.01.21
19571 중제강점기에대해서 알리면 1 new 좀비생활 1087 2 2017.01.22
19570 헬조선 사람들의 허세 마인드 중에 제일 골때리는거 남자는 세번운다 8 new 병신한국 1004 6 2017.01.22
19569 주한 미국대사 흉기 피습...범인 시민단체 대표 2 newfile 좀비생활 931 0 2017.01.22
19568 지금과 매우 흡사하다 new 좀비생활 780 0 2017.01.22
19567 닥치고 복종이나 당해라 헬조선인들아 1 new 생각하고살자 1098 2 2017.01.22
19566 한국에 볼거없다 new 생각하고살자 879 1 2017.01.22
19565 니들이 무슨 인권타령이야 1 new 생각하고살자 895 1 2017.01.22
19564 말귀못알아처먹는 헬조선인들 new 생각하고살자 886 0 2017.01.22
19563 헬조선인들 못배워서 성격 지랄맞은거 맞잖아 2 new 생각하고살자 1062 1 2017.01.22
19562 니들이 앞으로 겪을 피해 5 new 생각하고살자 1175 6 2017.01.22
19561 박근혜년 볼때마다 내가 늘 생각하는게 있는데 2 new 블레이징 1280 7 2017.01.22
19560 <산케이> "미국, 北 로켓 정황 한국 빼고 일본에만 통보" 8 new 좀비생활 1130 6 2017.01.22
19559 중국화되면 우리가 것모양과 다르게 볼수있는 이익 16 new 좀비생활 1112 7 2017.0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