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3년전까지만 해도 알바 면접 4분의 1은 성공했는데,

3년후 지금은 다 탈락했습니다.

헬조선 알바 면접 어렵네요.

이렇게 생각하는 것은 저뿐인가요?

 






  • oldberry1800
    19.02.26
    그건 그래요.
  • 노인
    19.02.25

    헬조선 면접 나오는 유형 보면 노답인 게 있습니다 : 결혼, 야근/회식 이런거요 

    아무리 취업난이라도 해도 이딴 질문 왜 하는 지 이해가 안감 
    미래에 부려먹을 노예가 필요하니 그런가 보다 싶음
  • 미네르바
    19.03.18

    노예로서 노예를 부려먹기 위함이라 부려먹기 위해서 맨날 어쩔수 없다고 아가리파이터 센척떠는건가 한국땅에 지구 자체에 살면 안되는 병것들이 무량대수적으로 많다는것이지

  • cpchn8890
    19.02.26
    지금 자영업자들이 죽어나가고 있는 상황인지라..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38 0 2015.09.21
19562 아 뭐하고 살아야하나.. 1 new 노호호호력 1014 5 2017.01.21
19561 중국이 하나씩 먹어간다 2 new 좀비생활 1011 1 2017.01.21
19560 아 내가 뭘할수있지? 2 new 좀비생활 1214 4 2017.01.21
19559 탈조센도 1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49 1 2017.01.21
19558 국뽕짓한거 죄송하구요 이나라는 그냥 지금 미국보다 프랑스제국에게 나라는 맏기는게 어떨까요? 8 new 파크라슈 1303 0 2017.01.21
19557 아니면 대영제국에도 안됩니까? 2 new 파크라슈 1134 0 2017.01.21
19556 늬들도 이 맥스 같은 근성으로 살아라.! 1 new 기무라준이치로 1145 3 2017.01.21
19555 중제강점기에대해서 알리면 1 new 좀비생활 1086 2 2017.01.22
19554 헬조선 사람들의 허세 마인드 중에 제일 골때리는거 남자는 세번운다 8 new 병신한국 1001 6 2017.01.22
19553 주한 미국대사 흉기 피습...범인 시민단체 대표 2 newfile 좀비생활 927 0 2017.01.22
19552 지금과 매우 흡사하다 new 좀비생활 779 0 2017.01.22
19551 닥치고 복종이나 당해라 헬조선인들아 1 new 생각하고살자 1096 2 2017.01.22
19550 한국에 볼거없다 new 생각하고살자 879 1 2017.01.22
19549 니들이 무슨 인권타령이야 1 new 생각하고살자 891 1 2017.01.22
19548 말귀못알아처먹는 헬조선인들 new 생각하고살자 884 0 2017.01.22
19547 헬조선인들 못배워서 성격 지랄맞은거 맞잖아 2 new 생각하고살자 1060 1 2017.01.22
19546 니들이 앞으로 겪을 피해 5 new 생각하고살자 1172 6 2017.01.22
19545 박근혜년 볼때마다 내가 늘 생각하는게 있는데 2 new 블레이징 1278 7 2017.01.22
19544 <산케이> "미국, 北 로켓 정황 한국 빼고 일본에만 통보" 8 new 좀비생활 1130 6 2017.01.22
19543 중국화되면 우리가 것모양과 다르게 볼수있는 이익 16 new 좀비생활 1111 7 2017.0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