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헬조선도 좌빨청소하고 미국처럼 혐북 반공 자본주의 기본적인 베이스가 깔린상태에서 민주-공화 양상으로 나눠졌으면 좋겠다 미국에서 진보로 일컬어지는 민주당은 헬조선의 극좌빨과 달리 중도좌파로 나눠지고 대북강경 친자본주의 신자유주의정책을 피면서 어느정도 수정자본주의의 큰틀을 유지하는 안정적인정당이다. 미국공화당은 애국우파보수주의의 상징이며 서구 자본주의및 자유민주주의의 상징인 미국의 자랑거리다. 반면 헬조선은? 좌빨벌레들만 득실득실하고 그나마 자유한국당이 정상이고 정당꼴을 갖주긴했지만 미국정당들에비하면 세발의 피... 새롭게 바뀌어야한다. 박정희정신으로 경제를 살렸듯 우파개혁 신박정희주의가 새로 일어나야한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09 0 2015.09.21
19564 아 뭐하고 살아야하나.. 1 new 노호호호력 1014 5 2017.01.21
19563 중국이 하나씩 먹어간다 2 new 좀비생활 1012 1 2017.01.21
19562 아 내가 뭘할수있지? 2 new 좀비생활 1214 4 2017.01.21
19561 탈조센도 1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49 1 2017.01.21
19560 국뽕짓한거 죄송하구요 이나라는 그냥 지금 미국보다 프랑스제국에게 나라는 맏기는게 어떨까요? 8 new 파크라슈 1303 0 2017.01.21
19559 아니면 대영제국에도 안됩니까? 2 new 파크라슈 1135 0 2017.01.21
19558 늬들도 이 맥스 같은 근성으로 살아라.! 1 new 기무라준이치로 1145 3 2017.01.21
19557 중제강점기에대해서 알리면 1 new 좀비생활 1086 2 2017.01.22
19556 헬조선 사람들의 허세 마인드 중에 제일 골때리는거 남자는 세번운다 8 new 병신한국 1001 6 2017.01.22
19555 주한 미국대사 흉기 피습...범인 시민단체 대표 2 newfile 좀비생활 927 0 2017.01.22
19554 지금과 매우 흡사하다 new 좀비생활 779 0 2017.01.22
19553 닥치고 복종이나 당해라 헬조선인들아 1 new 생각하고살자 1096 2 2017.01.22
19552 한국에 볼거없다 new 생각하고살자 879 1 2017.01.22
19551 니들이 무슨 인권타령이야 1 new 생각하고살자 891 1 2017.01.22
19550 말귀못알아처먹는 헬조선인들 new 생각하고살자 884 0 2017.01.22
19549 헬조선인들 못배워서 성격 지랄맞은거 맞잖아 2 new 생각하고살자 1060 1 2017.01.22
19548 니들이 앞으로 겪을 피해 5 new 생각하고살자 1172 6 2017.01.22
19547 박근혜년 볼때마다 내가 늘 생각하는게 있는데 2 new 블레이징 1279 7 2017.01.22
19546 <산케이> "미국, 北 로켓 정황 한국 빼고 일본에만 통보" 8 new 좀비생활 1130 6 2017.01.22
19545 중국화되면 우리가 것모양과 다르게 볼수있는 이익 16 new 좀비생활 1111 7 2017.0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