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19.02.25
조회 수 933
추천 수 0
댓글 0








김정은 친위부대 위인맞이 환영단이 광화문에서 설치는건 표현의자유지만 전두환회고록은 국가에서 규제? 

국보법폐지주장하면서 북한에대해 찬양하면 표현의자유지만 박정희 박근혜지지하면 린민재판 ㅋㅋㅋ

좌파인사가하면 비꼬기, 우파인사가 말하면 망언

국민들 굶겨죽이고 고모부 처형한 김정은은 친근한 이미지, 국가와 국민의 발전을 최우선으로 힘쓴 박정희 전두환은 살인마 이미지....

김정은 우호도 77% 전두환 우호도 8% ㅋㅋㅋㅋ 시발 미치지않구서야 저런 퍼센테지가 나오냐 병신새끼들

존나 모순이네 이중잣대 내로남불 ㅋㅋㅋㅋㅋ

애초에 박정희 전두환같은 위인이랑 전범국가북괴의 학살자 빨갱이 독재자랑 비교하는게 죄송할따름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074 0 2015.09.21
19556 아 뭐하고 살아야하나.. 1 new 노호호호력 1014 5 2017.01.21
19555 중국이 하나씩 먹어간다 2 new 좀비생활 1011 1 2017.01.21
19554 아 내가 뭘할수있지? 2 new 좀비생활 1213 4 2017.01.21
19553 탈조센도 1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48 1 2017.01.21
19552 국뽕짓한거 죄송하구요 이나라는 그냥 지금 미국보다 프랑스제국에게 나라는 맏기는게 어떨까요? 8 new 파크라슈 1300 0 2017.01.21
19551 아니면 대영제국에도 안됩니까? 2 new 파크라슈 1133 0 2017.01.21
19550 늬들도 이 맥스 같은 근성으로 살아라.! 1 new 기무라준이치로 1145 3 2017.01.21
19549 중제강점기에대해서 알리면 1 new 좀비생활 1085 2 2017.01.22
19548 헬조선 사람들의 허세 마인드 중에 제일 골때리는거 남자는 세번운다 8 new 병신한국 999 6 2017.01.22
19547 주한 미국대사 흉기 피습...범인 시민단체 대표 2 newfile 좀비생활 925 0 2017.01.22
19546 지금과 매우 흡사하다 new 좀비생활 779 0 2017.01.22
19545 닥치고 복종이나 당해라 헬조선인들아 1 new 생각하고살자 1096 2 2017.01.22
19544 한국에 볼거없다 new 생각하고살자 879 1 2017.01.22
19543 니들이 무슨 인권타령이야 1 new 생각하고살자 889 1 2017.01.22
19542 말귀못알아처먹는 헬조선인들 new 생각하고살자 881 0 2017.01.22
19541 헬조선인들 못배워서 성격 지랄맞은거 맞잖아 2 new 생각하고살자 1059 1 2017.01.22
19540 니들이 앞으로 겪을 피해 5 new 생각하고살자 1171 6 2017.01.22
19539 박근혜년 볼때마다 내가 늘 생각하는게 있는데 2 new 블레이징 1275 7 2017.01.22
19538 <산케이> "미국, 北 로켓 정황 한국 빼고 일본에만 통보" 8 new 좀비생활 1129 6 2017.01.22
19537 중국화되면 우리가 것모양과 다르게 볼수있는 이익 16 new 좀비생활 1111 7 2017.0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