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19.02.25
조회 수 822
추천 수 0
댓글 0








헬센숭들은 맨날 싸울줄만아는 양아치 건달같은존재다. 입에 걸레를문듯 난폭하고 사나운 어감의 욕을 입에 달고살며 상대방앞에서 가오나잡고 허세가 가득찬채로 전혀 교양적이지않고 상식인의 모습과는 극과 극이다. 이 역시 헬센징의 종특이 깊게 발견된것이며 매우 수준의 낫다는것을 알수가있다. 조선놈들중에선 특히 좆빠지게 앞머리를길러 앞을 다가리고 눈을 부라리는듯하게 다니느 븅신들이 많으며 이새끼들 면상을 볼때마다 존나게 패주고싶다. 그외 앰생들의 집결지로 알려지는 헬조선은 정상적인사람이 살기엔 부적합만 땅이다. 국뽕 좌파들은 뭐만하면 싸우자식논리로 밀어붙이며 상대방의 의견을 겸허히 수용할줄모른다. 답답하고 많이 아는 우파지식인들은 결국엔 탈조선을하고 조센엔 인재도 안남고 군중심리로 적화통일 될것이 뻔하다 난 탈조선할테니 좌좀들은 너네나 국뽕드링킹하면서 살아라~~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059 0 2015.09.21
19556 아 뭐하고 살아야하나.. 1 new 노호호호력 1014 5 2017.01.21
19555 중국이 하나씩 먹어간다 2 new 좀비생활 1011 1 2017.01.21
19554 아 내가 뭘할수있지? 2 new 좀비생활 1213 4 2017.01.21
19553 탈조센도 1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48 1 2017.01.21
19552 국뽕짓한거 죄송하구요 이나라는 그냥 지금 미국보다 프랑스제국에게 나라는 맏기는게 어떨까요? 8 new 파크라슈 1300 0 2017.01.21
19551 아니면 대영제국에도 안됩니까? 2 new 파크라슈 1133 0 2017.01.21
19550 늬들도 이 맥스 같은 근성으로 살아라.! 1 new 기무라준이치로 1145 3 2017.01.21
19549 중제강점기에대해서 알리면 1 new 좀비생활 1085 2 2017.01.22
19548 헬조선 사람들의 허세 마인드 중에 제일 골때리는거 남자는 세번운다 8 new 병신한국 999 6 2017.01.22
19547 주한 미국대사 흉기 피습...범인 시민단체 대표 2 newfile 좀비생활 925 0 2017.01.22
19546 지금과 매우 흡사하다 new 좀비생활 779 0 2017.01.22
19545 닥치고 복종이나 당해라 헬조선인들아 1 new 생각하고살자 1096 2 2017.01.22
19544 한국에 볼거없다 new 생각하고살자 879 1 2017.01.22
19543 니들이 무슨 인권타령이야 1 new 생각하고살자 889 1 2017.01.22
19542 말귀못알아처먹는 헬조선인들 new 생각하고살자 881 0 2017.01.22
19541 헬조선인들 못배워서 성격 지랄맞은거 맞잖아 2 new 생각하고살자 1059 1 2017.01.22
19540 니들이 앞으로 겪을 피해 5 new 생각하고살자 1171 6 2017.01.22
19539 박근혜년 볼때마다 내가 늘 생각하는게 있는데 2 new 블레이징 1275 7 2017.01.22
19538 <산케이> "미국, 北 로켓 정황 한국 빼고 일본에만 통보" 8 new 좀비생활 1129 6 2017.01.22
19537 중국화되면 우리가 것모양과 다르게 볼수있는 이익 16 new 좀비생활 1111 7 2017.0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