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19.02.25
조회 수 826
추천 수 0
댓글 0








헬센숭들은 맨날 싸울줄만아는 양아치 건달같은존재다. 입에 걸레를문듯 난폭하고 사나운 어감의 욕을 입에 달고살며 상대방앞에서 가오나잡고 허세가 가득찬채로 전혀 교양적이지않고 상식인의 모습과는 극과 극이다. 이 역시 헬센징의 종특이 깊게 발견된것이며 매우 수준의 낫다는것을 알수가있다. 조선놈들중에선 특히 좆빠지게 앞머리를길러 앞을 다가리고 눈을 부라리는듯하게 다니느 븅신들이 많으며 이새끼들 면상을 볼때마다 존나게 패주고싶다. 그외 앰생들의 집결지로 알려지는 헬조선은 정상적인사람이 살기엔 부적합만 땅이다. 국뽕 좌파들은 뭐만하면 싸우자식논리로 밀어붙이며 상대방의 의견을 겸허히 수용할줄모른다. 답답하고 많이 아는 우파지식인들은 결국엔 탈조선을하고 조센엔 인재도 안남고 군중심리로 적화통일 될것이 뻔하다 난 탈조선할테니 좌좀들은 너네나 국뽕드링킹하면서 살아라~~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26 0 2015.09.21
19561 역사는 역사일뿐이다. 2 new 좀비생활 1181 0 2017.01.22
19560 한국이 경제 산업 기술 발달한건 일부 머리 좋은 영혼들이 태어나서  발전시켜놓은거고. 4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26 6 2017.01.22
19559 개,돼지 취급하는 놈들과 싸워서 반드시 이런 늪에 빠뜨려 버려야 된다.! 3 new 기무라준이치로 799 1 2017.01.22
19558 한국인은 머리가 좋다? 4 new 노호호호력 1352 3 2017.01.22
19557 친일 망각이래 ~ 키야ㅠ 1 new 좀비생활 836 1 2017.01.22
19556 한글 자체가 속국의 언어 6 new 좀비생활 1288 1 2017.01.22
19555 구미는 정말 어메이징한 지역이다 ㅋㅋㅋ 13 newfile 불타오른다 1031 8 2017.01.22
19554 교착상태 야 들어바 4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47 1 2017.01.23
19553 중궈가 낫다 4 new 노호호호력 1190 1 2017.01.23
19552 지금이야 상관없다지만 회사 휘청하면 2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98 3 2017.01.23
19551 개, 돼지 취급이나 하는 놈들과 싸워서 반드시 이런 늪에 빠뜨려야 된다.! 2 new 기무라준이치로 1019 4 2017.01.23
19550 헬조선 교회 1 new 좀비생활 955 7 2017.01.23
19549 같이 군대 나온사람이 중꿔였다니 3 new 좀비생활 1097 2 2017.01.24
19548 중궈를 왜까지? 이해안됨 14 new 노호호호력 1046 3 2017.01.24
19547 분수에맞게살아라벌레새끼들아 7 new 생각하고살자 1341 0 2017.01.24
19546 정유라가 무슨잘못임? 맞는말아님? 9 new 생각하고살자 1366 3 2017.01.24
19545 뇌물이나 원정출산 등 으로 자기 아들 징집 빼주는 부모.txt 9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74 8 2017.01.24
19544 코미디 국가 12 newfile 이거레알 1067 4 2017.01.24
19543 헬조선 금수저들은 아주 살판나겟죠? 4 new 파크라슈 1084 3 2017.01.24
19542 우와 헬조선정치인놈들.. 2 new 파크라슈 1196 0 2017.0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