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19.02.25
조회 수 1050
추천 수 0
댓글 1








ㅈㅓ런색기들을 방관하고 냅뒀다면 종북간첩들이 우글거리면서 적화통일시키고 자유민주주의를 훼손할려고했겠지? 

 

https://www.youtube.com/watch?v=EtiCNzuVp4Y

 

끝부분의 우파단체와 국정원이있었기에 국가안보도 지킬수있었던것이다. 니들도 길가다가 종북보면 사상검증하고 때려잡아라






  • 영상속 인물 노수희는 무단월북후 주체사상탑방문 및 김정일 찬양행사를하면서 북괴국에 4개월간 체류하면서 빨간물이 들었다 이영상은 국가보안법위반한 좌익불순 공산간첩인 노수희는 이명박대통령 직접서명지시명령으로 휴전선을 넘자마자 국정원에 의해 즉시 구속되는 영상이다. 여기에 죽창박는거면 정말이지 사상을 의심할수밖에없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059 0 2015.09.21
19556 아 뭐하고 살아야하나.. 1 new 노호호호력 1014 5 2017.01.21
19555 중국이 하나씩 먹어간다 2 new 좀비생활 1011 1 2017.01.21
19554 아 내가 뭘할수있지? 2 new 좀비생활 1213 4 2017.01.21
19553 탈조센도 1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48 1 2017.01.21
19552 국뽕짓한거 죄송하구요 이나라는 그냥 지금 미국보다 프랑스제국에게 나라는 맏기는게 어떨까요? 8 new 파크라슈 1300 0 2017.01.21
19551 아니면 대영제국에도 안됩니까? 2 new 파크라슈 1133 0 2017.01.21
19550 늬들도 이 맥스 같은 근성으로 살아라.! 1 new 기무라준이치로 1145 3 2017.01.21
19549 중제강점기에대해서 알리면 1 new 좀비생활 1085 2 2017.01.22
19548 헬조선 사람들의 허세 마인드 중에 제일 골때리는거 남자는 세번운다 8 new 병신한국 999 6 2017.01.22
19547 주한 미국대사 흉기 피습...범인 시민단체 대표 2 newfile 좀비생활 925 0 2017.01.22
19546 지금과 매우 흡사하다 new 좀비생활 779 0 2017.01.22
19545 닥치고 복종이나 당해라 헬조선인들아 1 new 생각하고살자 1096 2 2017.01.22
19544 한국에 볼거없다 new 생각하고살자 879 1 2017.01.22
19543 니들이 무슨 인권타령이야 1 new 생각하고살자 889 1 2017.01.22
19542 말귀못알아처먹는 헬조선인들 new 생각하고살자 881 0 2017.01.22
19541 헬조선인들 못배워서 성격 지랄맞은거 맞잖아 2 new 생각하고살자 1059 1 2017.01.22
19540 니들이 앞으로 겪을 피해 5 new 생각하고살자 1171 6 2017.01.22
19539 박근혜년 볼때마다 내가 늘 생각하는게 있는데 2 new 블레이징 1275 7 2017.01.22
19538 <산케이> "미국, 北 로켓 정황 한국 빼고 일본에만 통보" 8 new 좀비생활 1129 6 2017.01.22
19537 중국화되면 우리가 것모양과 다르게 볼수있는 이익 16 new 좀비생활 1111 7 2017.0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