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대만이 인구 3000명중

 

20명중 1명이 좋은사람

 

3000명 중 1명이 나쁜사람

 

사실상 지내본결과 거의 나쁜사람은 거의없다시피 보통이거나

 

좋은사람만 있음

 

 

 

물론 헬조선 저주 받은원한이 있는상태에서 대만을 가거나 국적을 가졌다간

 

가짜 대만을 느끼게 됨(일본수준)

 

100% 고유 한자라서 한국어보다 훨씬 어렵고

 

일본어 보다도 어려움  중국어보다도 살짝 더 어려움

 

 

 

중국이 인구 2000명중

 

20명중 1명이 좋은사람

 

2000명중 1명이 나쁜사람

 

사실상 중국과 대만은 일본보다 인구대비 지디피가 낮아도

 

사람을 우선시 해주기 때문에 서로 싫어하거나 불편하거나

 

이런건 거의 없다시피함  동양인의 평균정도 인생

 

100% 한자를 쓰는 나라가 대만,중국

 

고유 한자를 쓰는 나라가 대만

 

 

일본이 인구 30명중

 

20명중 1명이 좋은사람

 

30명중 1명이 나쁜사람

 

사실상 중국,대만하고는 비교할게 못됨

 

사기꾼도 많고 

 

다만 노동시간이 짧고 지디피가 높아서 돈은 잘벌겠으나

 

사람의 원한이 생길수 있기때문에

 

동양인이 너무 돈에 취우쳐서 신경질적인면이

 

한국보다는 아니여도 있음

 

위의 세나라는 전부 군대 모병제

 

 

한국 14명중

 

14명중 1명이 좋은사람

 

14명중 13명이 보통과 가깝거나 나쁜사람

 

사실상 보통 평균적인 사람은 없음

 

보통에 가깝거나 살짝 나쁘거나 둘중하나임

 

14명중 1명만 좋은사람 사실상 헬조선이라 불릴만함

 

 

북한<<<<<<<< 한국  딱히 설명안하겠음 가본적도 없음

 

한국 미만이면 말다했음

 

추측 

 

100명중에 1명이 좋은사람

 

100명중 99명이 보통과 떨어지거나 나쁜사람

 

도둑질이 생계형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50 0 2015.09.21
19671 외국인도 ㅇㅈ하는 한국은미쳤다 1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265 4 2017.01.12
19670 日本 대기업 미쓰비시도 사원 혹사.."한달 이틀 휴무..손이 떨렸다" 25 newfile 프리글루텐 1088 0 2017.01.12
19669 유일호 뉴욕서 한국경제설명회…"탄핵소추 시장 영향 별로 없다" 1 newfile 좀비생활 1045 2 2017.01.12
19668 5·18 계엄군 '헬기 총격' 37년만에 드러난 이유는 2 newfile 좀비생활 991 5 2017.01.12
19667 친일은 필요없어도 반일은 견제해야하는이유 2 newfile 다이쪽본시대 845 6 2017.01.12
19666 이미 북한이라는 나라가 존재하는한 한민좆은 절대 자학적이지않는데? 8 new 다이쪽본시대 1194 0 2017.01.12
19665 학자금대출? 1 new 호프리스 996 3 2017.01.12
19664 그럼 당신들이 생각하는 이상적인 삶이란? 3 newfile 인생한번뿐이다. 931 2 2017.01.13
19663 한국인들 보면 스스로를 북망 기마민족과 관련시키려고 안달하는 새끼들 많은데 3 new Uriginal 1165 3 2017.01.13
19662 국뽕싫다고 일뽕하는 역센징 혼모노새끼들 ㅋㅋㅋ 13 newfile 갈로우 990 0 2017.01.13
19661 진심 또라이같은 마인드 일뽕 원탑 13 newfile 갈로우 1155 2 2017.01.13
19660 "부조리한 한국사회에 대한 한국인의 대한 나의 생각" (진지하게 읽어주삼) 3 newfile 프리글루텐 1141 4 2017.01.13
19659 헬조선식 오지랖의 근원 3 new 불타오른다 1073 7 2017.01.13
19658 천재교육도 국뽕... 5 new Noooooo력거리지마라틀딱충들아 1087 3 2017.01.13
19657 너네 몸관리 잘해라. 한국에서 40대 되면 대부분 건강이 맛이 간다. 3 new 불타오른다 1089 5 2017.01.13
19656 역갤 일뽕종자새끼들 신천지냐 하는짓거리가 신천지같냐 ㅋㅋ 9 newfile 갈로우 1233 1 2017.01.13
19655 헬조선 여러분 우리 같이 우리만의 이상적인 나라로 갑시다 new 파크라슈 922 2 2017.01.13
19654 일까건 일뽕이건 관계가없다 3 new 다이쪽본시대 997 2 2017.01.13
19653 선원 구하지 않은 선장 4 new oldberry1800 864 5 2017.01.13
19652 헬조선인 필독서 주갤문학 아프니까 결혼이다. 2 new 불타오른다 1096 2 2017.0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