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
19.02.23
조회 수 1000
추천 수 0
댓글 0








북한은 남한보다도 매우 보수적이고 폐쇄적인 나라이다

김씨 왕조도 문제지만 애초부터 극우적이라 국뽕, 민족뽕, 순혈주의 성향이 강하다.

성 보수주의도 남한보다 더 심하고 다양성 포용도가 매우 낮아 제노포비아 성향이 훨씬 강하다 

저번에 여기서 북한 댓글 알바로 추정되는 자(해모수라는 놈 있다.)와 키배 했는데 얼마나 제노포빅 성향이 심하면 외노자랑 다문화주의에 대해 엄청 극혐 하더라 

오죽하면 중국보다 더 극우적일 정도로 진짜 극우파들의 나라이다(중국도 페미니스트, 소수민족을 탄압하고 우경화 됐는데 북한은 이보다 더 해서 완전 노답이다.)

이러니 서양 극우파들이 북한 빠는 거다

그런데 한국의 자칭 우파들은 이 사실을 죽어도 모른다.

아무리 아니라고 우겨도 그들이 그 나라 사정에 대해 모두 잘 아는 거 아닌데 향변해봤자 무슨의미냐?

단지 지능 가지고 좌파인지 우파인지 따지는 건 불가능에 가까운 데 말이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241 0 2015.09.21
19656 외국인도 ㅇㅈ하는 한국은미쳤다 1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265 4 2017.01.12
19655 日本 대기업 미쓰비시도 사원 혹사.."한달 이틀 휴무..손이 떨렸다" 25 newfile 프리글루텐 1085 0 2017.01.12
19654 유일호 뉴욕서 한국경제설명회…"탄핵소추 시장 영향 별로 없다" 1 newfile 좀비생활 1045 2 2017.01.12
19653 5·18 계엄군 '헬기 총격' 37년만에 드러난 이유는 2 newfile 좀비생활 987 5 2017.01.12
19652 친일은 필요없어도 반일은 견제해야하는이유 2 newfile 다이쪽본시대 844 6 2017.01.12
19651 이미 북한이라는 나라가 존재하는한 한민좆은 절대 자학적이지않는데? 8 new 다이쪽본시대 1186 0 2017.01.12
19650 학자금대출? 1 new 호프리스 988 3 2017.01.12
19649 그럼 당신들이 생각하는 이상적인 삶이란? 3 newfile 인생한번뿐이다. 924 2 2017.01.13
19648 한국인들 보면 스스로를 북망 기마민족과 관련시키려고 안달하는 새끼들 많은데 3 new Uriginal 1163 3 2017.01.13
19647 국뽕싫다고 일뽕하는 역센징 혼모노새끼들 ㅋㅋㅋ 13 newfile 갈로우 988 0 2017.01.13
19646 진심 또라이같은 마인드 일뽕 원탑 13 newfile 갈로우 1150 2 2017.01.13
19645 "부조리한 한국사회에 대한 한국인의 대한 나의 생각" (진지하게 읽어주삼) 3 newfile 프리글루텐 1140 4 2017.01.13
19644 헬조선식 오지랖의 근원 3 new 불타오른다 1073 7 2017.01.13
19643 천재교육도 국뽕... 5 new Noooooo력거리지마라틀딱충들아 1084 3 2017.01.13
19642 너네 몸관리 잘해라. 한국에서 40대 되면 대부분 건강이 맛이 간다. 3 new 불타오른다 1082 5 2017.01.13
19641 역갤 일뽕종자새끼들 신천지냐 하는짓거리가 신천지같냐 ㅋㅋ 9 newfile 갈로우 1224 1 2017.01.13
19640 헬조선 여러분 우리 같이 우리만의 이상적인 나라로 갑시다 new 파크라슈 921 2 2017.01.13
19639 일까건 일뽕이건 관계가없다 3 new 다이쪽본시대 993 2 2017.01.13
19638 선원 구하지 않은 선장 4 new oldberry1800 860 5 2017.01.13
19637 헬조선인 필독서 주갤문학 아프니까 결혼이다. 2 new 불타오른다 1089 2 2017.0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