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
19.02.23
조회 수 1006
추천 수 0
댓글 0








북한은 남한보다도 매우 보수적이고 폐쇄적인 나라이다

김씨 왕조도 문제지만 애초부터 극우적이라 국뽕, 민족뽕, 순혈주의 성향이 강하다.

성 보수주의도 남한보다 더 심하고 다양성 포용도가 매우 낮아 제노포비아 성향이 훨씬 강하다 

저번에 여기서 북한 댓글 알바로 추정되는 자(해모수라는 놈 있다.)와 키배 했는데 얼마나 제노포빅 성향이 심하면 외노자랑 다문화주의에 대해 엄청 극혐 하더라 

오죽하면 중국보다 더 극우적일 정도로 진짜 극우파들의 나라이다(중국도 페미니스트, 소수민족을 탄압하고 우경화 됐는데 북한은 이보다 더 해서 완전 노답이다.)

이러니 서양 극우파들이 북한 빠는 거다

그런데 한국의 자칭 우파들은 이 사실을 죽어도 모른다.

아무리 아니라고 우겨도 그들이 그 나라 사정에 대해 모두 잘 아는 거 아닌데 향변해봤자 무슨의미냐?

단지 지능 가지고 좌파인지 우파인지 따지는 건 불가능에 가까운 데 말이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54 0 2015.09.21
19550 역사는 역사일뿐이다. 2 new 좀비생활 1176 0 2017.01.22
19549 한국이 경제 산업 기술 발달한건 일부 머리 좋은 영혼들이 태어나서  발전시켜놓은거고. 4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20 6 2017.01.22
19548 개,돼지 취급하는 놈들과 싸워서 반드시 이런 늪에 빠뜨려 버려야 된다.! 3 new 기무라준이치로 791 1 2017.01.22
19547 한국인은 머리가 좋다? 4 new 노호호호력 1346 3 2017.01.22
19546 친일 망각이래 ~ 키야ㅠ 1 new 좀비생활 829 1 2017.01.22
19545 한글 자체가 속국의 언어 6 new 좀비생활 1286 1 2017.01.22
19544 구미는 정말 어메이징한 지역이다 ㅋㅋㅋ 13 newfile 불타오른다 1029 8 2017.01.22
19543 교착상태 야 들어바 4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45 1 2017.01.23
19542 중궈가 낫다 4 new 노호호호력 1188 1 2017.01.23
19541 지금이야 상관없다지만 회사 휘청하면 2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89 3 2017.01.23
19540 개, 돼지 취급이나 하는 놈들과 싸워서 반드시 이런 늪에 빠뜨려야 된다.! 2 new 기무라준이치로 1013 4 2017.01.23
19539 헬조선 교회 1 new 좀비생활 952 7 2017.01.23
19538 같이 군대 나온사람이 중꿔였다니 3 new 좀비생활 1089 2 2017.01.24
19537 중궈를 왜까지? 이해안됨 14 new 노호호호력 1045 3 2017.01.24
19536 분수에맞게살아라벌레새끼들아 7 new 생각하고살자 1339 0 2017.01.24
19535 정유라가 무슨잘못임? 맞는말아님? 9 new 생각하고살자 1365 3 2017.01.24
19534 뇌물이나 원정출산 등 으로 자기 아들 징집 빼주는 부모.txt 9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70 8 2017.01.24
19533 코미디 국가 12 newfile 이거레알 1063 4 2017.01.24
19532 헬조선 금수저들은 아주 살판나겟죠? 4 new 파크라슈 1083 3 2017.01.24
19531 우와 헬조선정치인놈들.. 2 new 파크라슈 1194 0 2017.0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