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이젠 숨쉬는거도 이명박그네개새끼거림 ㅋㅋㅋ 가루가 되도록 까대는데 정작 문죄앙이나 김정은에대해 까라고하면 코빼기도 안보이거나 양비론시전하면서 은근슬쩍 물타기로 어영부영넘어감 확실한건 2015-2016년도 사이트글엔 정부를 미치도록 까고 난리였는데 2017-현재보면 정부쉴드글이나 별로까는글이없음 존나 누가봐도 박근혜까기랑 문죄앙까기랑 gap이 크게느껴지는데 ㅋㅋㅋㅋ

능력만보면 이명박은 위인이다 위인 니들 살면서 편리해진거 대부분 다 박정희 전두환부터 시작해서 이명박이 이룬업적들이다 경부고속도로, 환승제도, 사대강 봐라 

업적만봐도 박정희>>>>전두환>=이명박>>>>>>>>>>>>>>>>>>>>>>>>>>>>>>>>>>박근혜>>>>>>>>>>>>>>>>문죄앙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31 0 2015.09.21
19542 역사는 역사일뿐이다. 2 new 좀비생활 1173 0 2017.01.22
19541 한국이 경제 산업 기술 발달한건 일부 머리 좋은 영혼들이 태어나서  발전시켜놓은거고. 4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19 6 2017.01.22
19540 개,돼지 취급하는 놈들과 싸워서 반드시 이런 늪에 빠뜨려 버려야 된다.! 3 new 기무라준이치로 790 1 2017.01.22
19539 한국인은 머리가 좋다? 4 new 노호호호력 1346 3 2017.01.22
19538 친일 망각이래 ~ 키야ㅠ 1 new 좀비생활 828 1 2017.01.22
19537 한글 자체가 속국의 언어 6 new 좀비생활 1285 1 2017.01.22
19536 구미는 정말 어메이징한 지역이다 ㅋㅋㅋ 13 newfile 불타오른다 1029 8 2017.01.22
19535 교착상태 야 들어바 4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145 1 2017.01.23
19534 중궈가 낫다 4 new 노호호호력 1184 1 2017.01.23
19533 지금이야 상관없다지만 회사 휘청하면 2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89 3 2017.01.23
19532 개, 돼지 취급이나 하는 놈들과 싸워서 반드시 이런 늪에 빠뜨려야 된다.! 2 new 기무라준이치로 1012 4 2017.01.23
19531 헬조선 교회 1 new 좀비생활 950 7 2017.01.23
19530 같이 군대 나온사람이 중꿔였다니 3 new 좀비생활 1087 2 2017.01.24
19529 중궈를 왜까지? 이해안됨 14 new 노호호호력 1045 3 2017.01.24
19528 분수에맞게살아라벌레새끼들아 7 new 생각하고살자 1339 0 2017.01.24
19527 정유라가 무슨잘못임? 맞는말아님? 9 new 생각하고살자 1364 3 2017.01.24
19526 뇌물이나 원정출산 등 으로 자기 아들 징집 빼주는 부모.txt 9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68 8 2017.01.24
19525 코미디 국가 12 newfile 이거레알 1062 4 2017.01.24
19524 헬조선 금수저들은 아주 살판나겟죠? 4 new 파크라슈 1083 3 2017.01.24
19523 우와 헬조선정치인놈들.. 2 new 파크라슈 1194 0 2017.0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