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이젠 숨쉬는거도 이명박그네개새끼거림 ㅋㅋㅋ 가루가 되도록 까대는데 정작 문죄앙이나 김정은에대해 까라고하면 코빼기도 안보이거나 양비론시전하면서 은근슬쩍 물타기로 어영부영넘어감 확실한건 2015-2016년도 사이트글엔 정부를 미치도록 까고 난리였는데 2017-현재보면 정부쉴드글이나 별로까는글이없음 존나 누가봐도 박근혜까기랑 문죄앙까기랑 gap이 크게느껴지는데 ㅋㅋㅋㅋ

능력만보면 이명박은 위인이다 위인 니들 살면서 편리해진거 대부분 다 박정희 전두환부터 시작해서 이명박이 이룬업적들이다 경부고속도로, 환승제도, 사대강 봐라 

업적만봐도 박정희>>>>전두환>=이명박>>>>>>>>>>>>>>>>>>>>>>>>>>>>>>>>>>박근혜>>>>>>>>>>>>>>>>문죄앙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096 0 2015.09.21
19680 외국인도 ㅇㅈ하는 한국은미쳤다 1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267 4 2017.01.12
19679 日本 대기업 미쓰비시도 사원 혹사.."한달 이틀 휴무..손이 떨렸다" 25 newfile 프리글루텐 1088 0 2017.01.12
19678 유일호 뉴욕서 한국경제설명회…"탄핵소추 시장 영향 별로 없다" 1 newfile 좀비생활 1046 2 2017.01.12
19677 5·18 계엄군 '헬기 총격' 37년만에 드러난 이유는 2 newfile 좀비생활 994 5 2017.01.12
19676 친일은 필요없어도 반일은 견제해야하는이유 2 newfile 다이쪽본시대 847 6 2017.01.12
19675 이미 북한이라는 나라가 존재하는한 한민좆은 절대 자학적이지않는데? 8 new 다이쪽본시대 1195 0 2017.01.12
19674 학자금대출? 1 new 호프리스 1001 3 2017.01.12
19673 그럼 당신들이 생각하는 이상적인 삶이란? 3 newfile 인생한번뿐이다. 935 2 2017.01.13
19672 한국인들 보면 스스로를 북망 기마민족과 관련시키려고 안달하는 새끼들 많은데 3 new Uriginal 1166 3 2017.01.13
19671 국뽕싫다고 일뽕하는 역센징 혼모노새끼들 ㅋㅋㅋ 13 newfile 갈로우 993 0 2017.01.13
19670 진심 또라이같은 마인드 일뽕 원탑 13 newfile 갈로우 1156 2 2017.01.13
19669 "부조리한 한국사회에 대한 한국인의 대한 나의 생각" (진지하게 읽어주삼) 3 newfile 프리글루텐 1141 4 2017.01.13
19668 헬조선식 오지랖의 근원 3 new 불타오른다 1073 7 2017.01.13
19667 천재교육도 국뽕... 5 new Noooooo력거리지마라틀딱충들아 1088 3 2017.01.13
19666 너네 몸관리 잘해라. 한국에서 40대 되면 대부분 건강이 맛이 간다. 3 new 불타오른다 1092 5 2017.01.13
19665 역갤 일뽕종자새끼들 신천지냐 하는짓거리가 신천지같냐 ㅋㅋ 9 newfile 갈로우 1237 1 2017.01.13
19664 헬조선 여러분 우리 같이 우리만의 이상적인 나라로 갑시다 new 파크라슈 923 2 2017.01.13
19663 일까건 일뽕이건 관계가없다 3 new 다이쪽본시대 999 2 2017.01.13
19662 선원 구하지 않은 선장 4 new oldberry1800 866 5 2017.01.13
19661 헬조선인 필독서 주갤문학 아프니까 결혼이다. 2 new 불타오른다 1100 2 2017.0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