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9.02.22
조회 수 752
추천 수 0
댓글 0








헬조선이 나아지고싶어도 뭔가가 바뀌고싶어도 그렇게 할수없는이유가 따로 있지 않을까싶다

 

어떠한목소리를 내도 금방 무시되고, 비난으로 돌아오고 그러니깐

 

상대방목소리보다 내목소리가 더 중요하니 ... 당연히 개인대개인간 갈등이 생기고 그게 퍼져서 사회적갈등으로 나타나는거고

 

누군가가 헬조선을 바꾸려고해도 나아지게 만들고싶어도 그렇게 할수없는거다

 

오로지 여기 헬조선에서 내 자신의 이익만 더 중요하니까 .... 한발짝도 나아갈수없는거다

 

갈등만 불신만 더 커지고

 

헬조선에서 개혁가가 나왔으면 벌써 나왔지

 

그 개혁가될 사람들 지금 이민갔거나 .... 그냥 헬조선현실에서 순응하며 살아가는사람들이 대부분일거다

 

그냥 간신배들만 윗자리(기득권)에 차지한경우가 더 많겠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51 0 2015.09.21
19531 헬조선 가면갈수록 국격이 떨어지는군요 ㅋㅋ 1 new 파크라슈 1185 1 2017.01.24
19530 선물문화 미개하다. 6 new perioecoe 1307 6 2017.01.24
19529 돈없으면 쓰레기 취급당하는 나라. 3 new 기무라준이치로 1353 3 2017.01.25
19528 돈이 하도 궁해서 휴면계좌 조회를 해 봤다... 4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1034 4 2017.01.25
19527 전압법은 개인의거래 무시하는법안이다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634 0 2017.01.25
19526 헬조선은 추위도 존나 헬스럽게 춥다. 1 new 노호호호력 1047 1 2017.01.25
19525 분수에맞게살어 3 new 생각하고살자 1134 0 2017.01.25
19524 애새끼좀그만싸질러라 6 new 생각하고살자 1090 6 2017.01.25
19523 이글보니 한숨이나오네요 1 new Kaboyi 941 3 2017.01.25
19522 1% 들이여. 세금을 내시기 바랍니다. 1 new fck123 960 1 2017.01.25
19521 역시 헬조선사람들은 게임에서도 실망을시키지않는거같습니다 13 new Carmine 1079 1 2017.01.25
19520 게임매너는 둘째치고 14 new 노호호호력 1213 5 2017.01.25
19519 BJ 근혜 3 newfile 불타오른다 996 2 2017.01.25
19518 헬조선 게임중에 진짜 게임다웠던 게임은 단 한가지 7 new 불타오른다 1048 2 2017.01.25
19517 헬조센식 통계. jpg 4 newfile 이거레알 1232 9 2017.01.26
19516 위장국뽕. jpg 1 newfile 이거레알 1162 5 2017.01.26
19515 중공군 인해전술 타령? 4 newfile 좀비생활 1031 6 2017.01.26
19514 박정희 과오 3 newfile 좀비생활 1162 1 2017.01.26
19513 이승만 과오 3 newfile 좀비생활 1110 3 2017.01.26
19512 장하준 교수 인터뷰 4 new fck123 1054 5 2017.0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