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9.02.22
조회 수 749
추천 수 0
댓글 0








헬조선이 나아지고싶어도 뭔가가 바뀌고싶어도 그렇게 할수없는이유가 따로 있지 않을까싶다

 

어떠한목소리를 내도 금방 무시되고, 비난으로 돌아오고 그러니깐

 

상대방목소리보다 내목소리가 더 중요하니 ... 당연히 개인대개인간 갈등이 생기고 그게 퍼져서 사회적갈등으로 나타나는거고

 

누군가가 헬조선을 바꾸려고해도 나아지게 만들고싶어도 그렇게 할수없는거다

 

오로지 여기 헬조선에서 내 자신의 이익만 더 중요하니까 .... 한발짝도 나아갈수없는거다

 

갈등만 불신만 더 커지고

 

헬조선에서 개혁가가 나왔으면 벌써 나왔지

 

그 개혁가될 사람들 지금 이민갔거나 .... 그냥 헬조선현실에서 순응하며 살아가는사람들이 대부분일거다

 

그냥 간신배들만 윗자리(기득권)에 차지한경우가 더 많겠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416 0 2015.09.21
19559 아 뭐하고 살아야하나.. 1 new 노호호호력 1014 5 2017.01.21
19558 중국이 하나씩 먹어간다 2 new 좀비생활 1011 1 2017.01.21
19557 아 내가 뭘할수있지? 2 new 좀비생활 1214 4 2017.01.21
19556 탈조센도 1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949 1 2017.01.21
19555 국뽕짓한거 죄송하구요 이나라는 그냥 지금 미국보다 프랑스제국에게 나라는 맏기는게 어떨까요? 8 new 파크라슈 1303 0 2017.01.21
19554 아니면 대영제국에도 안됩니까? 2 new 파크라슈 1134 0 2017.01.21
19553 늬들도 이 맥스 같은 근성으로 살아라.! 1 new 기무라준이치로 1145 3 2017.01.21
19552 중제강점기에대해서 알리면 1 new 좀비생활 1086 2 2017.01.22
19551 헬조선 사람들의 허세 마인드 중에 제일 골때리는거 남자는 세번운다 8 new 병신한국 1000 6 2017.01.22
19550 주한 미국대사 흉기 피습...범인 시민단체 대표 2 newfile 좀비생활 927 0 2017.01.22
19549 지금과 매우 흡사하다 new 좀비생활 779 0 2017.01.22
19548 닥치고 복종이나 당해라 헬조선인들아 1 new 생각하고살자 1096 2 2017.01.22
19547 한국에 볼거없다 new 생각하고살자 879 1 2017.01.22
19546 니들이 무슨 인권타령이야 1 new 생각하고살자 891 1 2017.01.22
19545 말귀못알아처먹는 헬조선인들 new 생각하고살자 883 0 2017.01.22
19544 헬조선인들 못배워서 성격 지랄맞은거 맞잖아 2 new 생각하고살자 1059 1 2017.01.22
19543 니들이 앞으로 겪을 피해 5 new 생각하고살자 1171 6 2017.01.22
19542 박근혜년 볼때마다 내가 늘 생각하는게 있는데 2 new 블레이징 1277 7 2017.01.22
19541 <산케이> "미국, 北 로켓 정황 한국 빼고 일본에만 통보" 8 new 좀비생활 1130 6 2017.01.22
19540 중국화되면 우리가 것모양과 다르게 볼수있는 이익 16 new 좀비생활 1111 7 2017.0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