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쿠소춍
19.02.22
조회 수 1244
추천 수 0
댓글 10








밑에 기사 범인 나이지리아인인데 한국이 여자에게 치안 나쁘다는 페미 묻힌 선동하네

그리고 동양인이 서양 가면 공권력 도움 더 받기 힘들다 못해 거의 무방비수준임

외국인 관련 사건에 움직이기라도 하는 나라를 아예 타인종이면 손 놓는 서구 경찰하고 비교하네

 

그리고 엠마 왓슨이 더치페이 주장하는 페미로 서양에서 화제가 될 정도면

서양에서 더치페이 주장하는 페미는 없다시피하다는 반증 아님?

어떤 세력의 선동처럼 서양 페미는 진정한 페미라서 더치페이가 당연하다고 생각했으면

애초에 당연하다고 생각하는 일이 화제가 될 일이 없음






  • 노인
    19.02.22
    물론 서양 페미들 중에서는 모든 잘못을 남성 탓으로 돌리는 자가 있긴 해도 헬조선에 비해 훨씬 덜하긴 함
    (이런 이유에 대해서는 래디컬 페미 영향이 있음)
    특히 엠마 왓슨이나 같은 페미들은 남성마저 가부장제와 남성의 의무를 강요하는 사회가 피해를 준다고 생각하고 있음 
    그래서 사람을 개별적으로 판단해야 함
  • 쿠소춍
    19.02.22
    다른 사람 글은 다 댓글 달아지는데 노인으로 된 글만 댓글 안 달림
  • 노인
    19.02.22
    잠시 차단 해제할까?
  • 쿠소춍
    19.02.22
    차단 건 거였나? 다른 아이디로 해도 안 되던데
  • 노인
    19.02.22
    댓글 차단 해제 했다.
  • 쿠소춍
    19.02.22
    그리고 남자가 받는 피해 무시하거나 일부러 알면서 즐기는 비율이 압도적이라 반감 가지는거임
  • 노인
    19.02.22

    생각해보니까 외국 페미와 비교해봤을 때 무조건 남성탓 하는 한국 페미들의 태도를 보면 진짜 답이 없긴 함

    세상을 이렇게 만든 건 남자가 아니라 기득권층인데 이 마저 남성 = 기득권 등식을 내세우는 바보도 있음
    모든 남성이 기득권층이 아닌데 말이다.
    진짜 엠마 왓슨을 보고 배워야 함
  • 쿠소춍
    19.02.22
    자연주의의 오류의 개념 자기들 마음대로 쓰는거 어떻게 생각함. 탈코르셋 반대 논거로 외모 경쟁은 자연의 섭리이라는 것을 삼는 것을 자연주의의 오류라고 비판하는데 정작 남자가 연애, 결혼에 치르는 대가를 얘기하면 열등 수컷은 교미 못하는게 자연의 섭리라고 깔아뭉개면서 자연주의의 오류 범하는 이중성에 치가 떨리고 역겨운데
  • 노인
    19.02.22
    여성에게 탈코르셋을 강요하는 자들은 남자가 부잣집 여자와 결혼한 거랑 남자가 꾸미는 것에는 뭐라고 해야 할지 설명을 못하고 있음
    게다가 코르셋이 오히려 여성한테 도움이 된다는 페미니스트(보수주의  페미 제외)도 있는데 말이다 
    특히 립스틱 페미니스트 말이다.
  • 쿠소춍
    19.02.22
    유튜브에 러시아, 페미니즘이라고 검색해서 라이준 채널꺼 보면 알다시피 페미니즘 주장하면서 남성성 강요는 용인하는 이중성, 문화지체 현상은 그냥 전 국가에 다 있다고 보면 됨. 여자도 남자랑 똑같은 돈 벌어야 한다고 하면서 정작 연애, 결혼에서 남자만 돈 쓰는게 당연하다고 생각하는데 무슨 가부장제가 없어짐. 스스로가 가부장제 유지되는 사고 방식 못 버리는데. 버리면 흉자라고 역으로 말하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40 0 2015.09.21
19642 윤서인 모친 박사모래ㅋㅋ 4 new 씹센비 1021 5 2017.01.13
19641 부침개님이 대선에 예상을 못하고 계시는디 4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825 1 2017.01.13
19640 부모 부양 안하기 7 new 크로와삭 1084 3 2017.01.14
19639 오늘 여친이랑 찜질방 왔는데 기분좋다 1 new 생각하고살자 1071 0 2017.01.14
19638 창녀대국 헬조선에서 성매매합법화 하면 안됨? 3 new 생각하고살자 1127 3 2017.01.14
19637 대한민국 사람들 보면 바퀴벌레 같아 4 new 생각하고살자 1012 3 2017.01.14
19636 운영자가 어떤 기준으로 자유게시판과 헬조선게시판 으로 분류하는지 모르겠슴 2 new 생각하고살자 987 0 2017.01.14
19635 10대20대 들아 인생 대충살아라(팩트폭력 6 new 생각하고살자 1279 7 2017.01.14
19634 나는 반쯤 공황장애가 있다 7 new 생각하고살자 1032 5 2017.01.14
19633 예술가의 삶은 헝그리 정신이 있어야 한다 5 new 생각하고살자 1051 0 2017.01.14
19632 요즘 한국에서 유행하고있는 헬조선 사상에 대해서 곰곰히 생각을 해봤는데 7 new 한국인1 1148 3 2017.01.14
19631 연달아 터지는 대구의 화재는 복수가 아닐까 1 new 생각하고살자 1030 1 2017.01.15
19630 대한민국은 개돼지 와 귀족 으로 나뉘어져있다 5 new 생각하고살자 1144 7 2017.01.15
19629 실업자수가 갈수록증가할거 같은디 2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71 0 2017.01.15
19628 갓본 플레이보지 설문조사 "관계 맺고 싶은 여성정치인 순위" 9 newfile 불타오른다 1150 7 2017.01.15
19627 임금근로자문제 2 new 강하게공격하고탈조선하자 1058 1 2017.01.16
19626 헬조선 사이트도 한국인의 근성 가진 사람들이 있더군요? 참나.. 16 newfile 평등 1145 0 2017.01.16
19625 사람들을 고통으로 굴복시키는 대규모 프로젝트가 예전부터 진행되었다 3 new 헬조선탈출 1174 5 2017.01.16
19624 반미종자들 존나 이해 안가는게 3 new 달마시안 1165 3 2017.01.16
19623 자살률을 지옥의 증거로<발암주의> 10 new 진정한애국이란 1005 4 2017.0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