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기업의 자유 어쩌고 하면서

기업이 어떤 수단을 쓰든 간에 무조건 인위적 개입하지 말아야 한다고 하면서

정작 걔들이 그렇게 좋아하는 노력으롣 어떯게 안 되는 세계 공황 때문에 힘들다는 패배자스러운 핑계 대면서

가만 놔주면 망할 기업들을 정부의 세금 투입이라는 빨갱이적인 수단으로 살릴 것을 요구하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냐

 

아니 씨발 가만 내비 두면 망할 새끼들을 왜 세금으로 도와야 함?

그 기업들이 공공성에 기여할 것도 아닌 이상 왜 국민한테 걷은 세금까지 써가면서 살리는 빨갱이짓을 해야 하냐고

 

시장경쟁에서 패배하면 닥치고 망할 것이지 자기들 왈 빨갱이 스러운 국민 세금을 동원한 국가적 원조를 받아서까지 왜 살려고 안달하냐고. 그 시장경제원리에 따라 망할만하면 닥치고 망해야지 왜 국가 도움 받아서까지 빨갱이스럽게 존속하려고 발광하냐고






  • 병신인거냐 병신인척하는거냐? 국가의경제가 뭐에의해 돌아가지? ㅋㅋㅋㅋㅋ 기업살리지말고 냅둬라? 종북주의자새끼 니같은새끼들식 논리로는 석기시대행이다. 헬조선경제의 핵심이 어디냐? 삼성이지? 그치/ 근데 삼성이 구조조정을 정부에게 요청했고 정부가 생까고 죽게 냅둠 ㅋㅋㅋ(정부가 사회주의일경우) 그러면 향후에 뭐먹고 살라는거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련되자고? 미친빨갱이색기야 ㅋㅋㅋㅋ 기업없으면 나라망하는건 순식간인데 경제에대해 존나 무지한소리하네
  • 내말은 삼성, sk급 기업말하는거
  • 좆소기업은 망해도된다 하지만 대기업한테 매기는 세금정책같은 사회주의적 발상으로 성공한나라가있냐? 생각이라는걸 좀 하면서 살아라 븅신아 너같이 대기업에 열등감갖고 종북질하는 좌빨 강성노조들이 백날 빼애애액해봤자 소용없다 대기업망하게냅두는나라는 이세상에 하나도없다정신차려라

  • 좆소는 냅둬서 망해도되는데 대기업은 최대한 잘해줘야지 애초에 난 정부자체가 없어지고 경찰군대 전부 민영화해야한다고생각
  • 쿠소춍
    19.02.18

    대기업을 왜 세금 퍼줘서 도와야 하냐고. 아니 기업하기 좋게 규제 줄이는건 좋다 치는데 왜 빨갱이스럽게 세금 뜯어다가 무상으로 퍼주냐고 공산주의도 아니고. 개발독재가 자본주의라고 착각하고 있냐

  • 난 좆소는 냅둬서 죽이던 말던 상관안한다고했다 근데 삼성같이 10대 대기업이 망하면 어떻게되는줄아냐? 대기업은 정부따위보다 더 위에있다 븅아

  • 쿠소춍
    19.02.18
    망하는것도 자본주의 섭리가 그렇다면 받아들이는거지 왜 빨갱이짓 하냐고
  • 기업인들 불쌍하지도않냐 이재용도 억지로 구속하더니 정부라는놈들이 어떻게든 대기업죽일려는거아니냐 좀 돕고살자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06 0 2015.09.21
19502 알바이야기2 3 new 서호 1304 2 2017.01.29
19501 헬조선 食문화. 5 new 서호 1137 7 2017.01.29
19500 원한 ( 怨恨) new 하오마루5 863 4 2017.01.29
19499 명절은 더이상 명절이 아니다. new 하마사키 1024 5 2017.01.29
19498 공장 에서는 제품을 재검사하는 것 까지도 욕하더라. 3 new 기무라준이치로 1028 5 2017.01.29
19497 아이를 낳는 것도 순전히 이기적이다 12 new 샹그리라 1206 9 2017.01.29
19496 박근혜 탄핵기각시 복수공언했다 6 newfile 불타오른다 1051 7 2017.01.29
19495 늬들도 이 맥스같은 근성 으로 살아라.! new 기무라준이치로 969 0 2017.01.29
19494 수잔브링크의 <아리랑> 본적있냐? 1 new 달마시안 1069 0 2017.01.29
19493 어휴 진짜 일베충들 2 new 헬조센정신승리 826 4 2017.01.29
19492 며칠전의 불상뉴스말인데요.. 4 new Mihel 909 5 2017.01.29
19491 헬조선 국뽕들은 해외에서도 국뽕인가봅니다? 14 new Mihel 1191 9 2017.01.29
19490 일본에서 삼성쓰려고하니 쪽팔려서 못쓰겠음. 15 new Mihel 1131 6 2017.01.29
19489 진실을 말하면 미친놈이되는 4 newfile 좀비생활 1063 4 2017.01.29
19488 한국의 일본화 피하려면..IMF "생존불능 기업구조조정 서둘러야" 2 new 기무라준이치로 1210 3 2017.01.30
19487 韓国人火病!韓国SBSが「米軍機に旭日旗?…日本と戦った米国が『戦犯旗』を知らないはずが無いのに…」 new 기무라준이치로 1053 0 2017.01.30
19486 아직도 애슐리, 자연별곡 가는 사람들이 있구나 1 new 불타오른다 1184 5 2017.01.30
19485 장하준 교수의 알기 쉬운 경제학 강의 new framtid 1010 0 2017.01.30
19484 여럿보지먹고다녀도 노상관 1 new 생각하고살자 1289 0 2017.01.30
19483 존댓말을 없애야되는게 아니라 1 new 박멸장인세스코 863 7 2017.0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