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기업의 자유 어쩌고 하면서

기업이 어떤 수단을 쓰든 간에 무조건 인위적 개입하지 말아야 한다고 하면서

정작 걔들이 그렇게 좋아하는 노력으롣 어떯게 안 되는 세계 공황 때문에 힘들다는 패배자스러운 핑계 대면서

가만 놔주면 망할 기업들을 정부의 세금 투입이라는 빨갱이적인 수단으로 살릴 것을 요구하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냐

 

아니 씨발 가만 내비 두면 망할 새끼들을 왜 세금으로 도와야 함?

그 기업들이 공공성에 기여할 것도 아닌 이상 왜 국민한테 걷은 세금까지 써가면서 살리는 빨갱이짓을 해야 하냐고

 

시장경쟁에서 패배하면 닥치고 망할 것이지 자기들 왈 빨갱이 스러운 국민 세금을 동원한 국가적 원조를 받아서까지 왜 살려고 안달하냐고. 그 시장경제원리에 따라 망할만하면 닥치고 망해야지 왜 국가 도움 받아서까지 빨갱이스럽게 존속하려고 발광하냐고






  • 병신인거냐 병신인척하는거냐? 국가의경제가 뭐에의해 돌아가지? ㅋㅋㅋㅋㅋ 기업살리지말고 냅둬라? 종북주의자새끼 니같은새끼들식 논리로는 석기시대행이다. 헬조선경제의 핵심이 어디냐? 삼성이지? 그치/ 근데 삼성이 구조조정을 정부에게 요청했고 정부가 생까고 죽게 냅둠 ㅋㅋㅋ(정부가 사회주의일경우) 그러면 향후에 뭐먹고 살라는거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련되자고? 미친빨갱이색기야 ㅋㅋㅋㅋ 기업없으면 나라망하는건 순식간인데 경제에대해 존나 무지한소리하네
  • 내말은 삼성, sk급 기업말하는거
  • 좆소기업은 망해도된다 하지만 대기업한테 매기는 세금정책같은 사회주의적 발상으로 성공한나라가있냐? 생각이라는걸 좀 하면서 살아라 븅신아 너같이 대기업에 열등감갖고 종북질하는 좌빨 강성노조들이 백날 빼애애액해봤자 소용없다 대기업망하게냅두는나라는 이세상에 하나도없다정신차려라

  • 좆소는 냅둬서 망해도되는데 대기업은 최대한 잘해줘야지 애초에 난 정부자체가 없어지고 경찰군대 전부 민영화해야한다고생각
  • 쿠소춍
    19.02.18

    대기업을 왜 세금 퍼줘서 도와야 하냐고. 아니 기업하기 좋게 규제 줄이는건 좋다 치는데 왜 빨갱이스럽게 세금 뜯어다가 무상으로 퍼주냐고 공산주의도 아니고. 개발독재가 자본주의라고 착각하고 있냐

  • 난 좆소는 냅둬서 죽이던 말던 상관안한다고했다 근데 삼성같이 10대 대기업이 망하면 어떻게되는줄아냐? 대기업은 정부따위보다 더 위에있다 븅아

  • 쿠소춍
    19.02.18
    망하는것도 자본주의 섭리가 그렇다면 받아들이는거지 왜 빨갱이짓 하냐고
  • 기업인들 불쌍하지도않냐 이재용도 억지로 구속하더니 정부라는놈들이 어떻게든 대기업죽일려는거아니냐 좀 돕고살자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73 0 2015.09.21
19630 386 좌익 꼰대새끼들은 다 뒈져야함 4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1224 2 2019.03.10
19629 사랑이란 1 new F/A 1070 3 2019.03.10
19628 나라 운영하는 것들. PNG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47 1 2019.03.10
19627 상대가 명백하게 먼저 도발하거나, 상궤 벗어난 언동 을 해도. TXt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29 0 2019.03.10
19626 부모가 잘못하면 애가 부모 패야함. txt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37 1 2019.03.10
19625 상대가 맞을짓 하면 때리고, 구타 당할짓 하면 구타하고. 이런걸 정당행위로 인정해야함.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21 0 2019.03.10
19624 내가 겪은 일인데, 이것도 PC??. TXT 10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98 1 2019.03.10
19623 구로다 기자가 말하는 한국인의 교섭술. JPG 8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212 3 2019.03.10
19622 내 부모 썰. 이것들 대체 뭐냐. TXT 1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35 1 2019.03.10
19621 예전 용산에 컴사러 갓을때 대기업컴 파는새끼가 게임하려면 대기업컴 사야된다 이지랄. 5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43 0 2019.03.10
19620 이 새끼 내가 보기에 이런거 같은데 맞나??. TXT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463 0 2019.03.10
19619 부모에 대한 글 써봤다. txt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801 0 2019.03.10
19618 방사능 분유. PNG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61 0 2019.03.10
19617 내가 다니며 배우는 곳 일본인 선생님 두분이랑 얘기할때. txt 1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074 0 2019.03.10
19616 부시형 어케 재선 실패햇누. JPG 1 newfile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904 0 2019.03.10
19615 건졌다 드디어 우덜나라 센척양아치젊꼰년놈새끼들 방송탔네 new 미네르바 846 2 2019.03.10
19614 낄낄낄 체제는 경제랑 아무 상관없어 이 병신덜아. 4 new John 1060 3 2019.03.10
19613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ㅋㅋㅋㅋㅋ 정은이가 꿈에서 괴롭히나? 2 new John 1101 3 2019.03.10
19612 나는 병신입니다. 나는 거대한 익룡입니다. 7 new John 1049 2 2019.03.10
19611 한국인들이 친미파들 이라면 일본인들 이랑 사이좋게 지내라는 미국측의 조건을 들어줘야 된다.! 2 new 기무라준이치로 1136 1 2019.0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