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Screen Shot 2019-02-16 at 10.23.07 AM.png

 

일단 지스스로 븅신임을 인증한 병신유저의 모습을 소개하지

 

KakaoTalk_Photo_2019-02-16-10-24-16.jpeg

일단 이건 나고 헬조선닷컴위에 보이지? ㅎ

 

KakaoTalk_Photo_2019-02-16-10-25-14.jpeg

일단 현재시각이고 아마 헬조선은 지금 새벽이게ㅆ지?

 

Screen Shot 2019-02-16 at 1.43.34 PM.png

 

일단 미국에있을확률 0%라 지껄이던 븅신좌좀색기가 조낸 당황할만한거 하나 뽀리고~

 

KakaoTalk_Photo_2019-02-16-10-27-38.jpeg

 

현재 내가 머무르는 어메리칸하우스

 

KakaoTalk_Photo_2019-02-16-10-28-39.jpeg

 

헬조선에는 없는 워싱턴주의 상징인 침엽수 인증~ 

 

KakaoTalk_Photo_2019-02-16-10-29-43.jpeg

 

정지판ㅋ

 

KakaoTalk_Photo_2019-02-16-13-45-59.jpeg

집앞상가 ㅋ

 

KakaoTalk_Photo_2019-02-16-10-30-48.jpeg

 

자 인증했지? 결론은 너같은 꼴통 좌좀공산주의자새끼의 바램과 뇌피셜과는달리 자본주의 국가에서 잘먹고 잘사는중이니 국뽕이면 니혼자 쳐하고 문슬람짓같이 오지랖펼치지마라 센징아 조낸 한심해~






  • 에휴 누가 관종아니랄까봐 똑같은 관종들의 패턴을 죽을때까지 반복하다 죽을래?

    어쩌면 세월이 흘러도 관종들의 패턴은 늘상 똑같냐.. 그놈의 인증이 무슨 의미가 있다고

    맨날 뭐만하면 인증인증 내가 먹이를 안줄까하다가 니 하는꼴이 너무 우스워서 한마디 적고간다

    니가 어디살든 내가 알바도 아니고 니가 뭔짓을하던 그역시 알바가 아니지만 니가 히익 이라는 닉으로

    끄적여놓은 글들을 쭈욱 읽어봤는데 거의 대부분이 개소리에 불과하더만 넌 뭘믿고 우월주의에 빠져사는지

    모르겠다만 미국시민들에게 미국은 그저 평범한 나라일뿐이고 독일에 사는 사람들 역시 독일은 그저 평범한

    나라일뿐이다 각 나라들마다 장단점이 있고 그걸 감내하면서 살고있는거지

    니가 정말 외국에 사는지도 모르겠다만 외국에 산다고 가정하자 틈나는대로 한국사이트에 접해서 우월주의에 빠져사는 재미로 사는거 아니냐? 앞서 말한대로 거의 대부분의 게시물과 댓글들이 니들은 헬조선 어쩌고로 시작하더만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일차원적으로 단순한 시각으로 보면 넌 그저 꼴통에 불과하지만 좀 넓게 본다면

    누가 단순꼴통의 집합체인 너를 싼맛에 고용해서 노예역할을 게시판을 통하여 분위기조장 역할을 시킨것을 수도 있고 이건 너무 멀리 간것일수도 있지만 증거가 없기에 추측에 불과할수도 있지

    어디까지나 추리일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에휴 누가 관종아니랄까봐 똑같은 관종들의 패턴을 죽을때까지 반복하다 죽을래?

    어쩌면 세월이 흘러도 관종들의 패턴은 늘상 똑같냐.. 그놈의 인증이 무슨 의미가 있다고

    맨날 뭐만하면 인증인증 내가 먹이를 안줄까하다가 니 하는꼴이 너무 우스워서 한마디 적고간다

    니가 어디살든 내가 알바도 아니고 니가 뭔짓을하던 그역시 알바가 아니지만 니가 히익 이라는 닉으로

    끄적여놓은 글들을 쭈욱 읽어봤는데 거의 대부분이 개소리에 불과하더만 넌 뭘믿고 우월주의에 빠져사는지

    모르겠다만 미국시민들에게 미국은 그저 평범한 나라일뿐이고 독일에 사는 사람들 역시 독일은 그저 평범한

    나라일뿐이다 각 나라들마다 장단점이 있고 그걸 감내하면서 살고있는거지

    니가 정말 외국에 사는지도 모르겠다만 외국에 산다고 가정하자 틈나는대로 한국사이트에 접해서 우월주의에 빠져사는 재미로 사는거 아니냐? 앞서 말한대로 거의 대부분의 게시물과 댓글들이 니들은 헬조선 어쩌고로 시작하더만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일차원적으로 단순한 시각으로 보면 넌 그저 꼴통에 불과하지만 좀 넓게 본다면

    누가 단순꼴통의 집합체인 너를 싼맛에 고용해서 노예역할을 게시판을 통하여 분위기조장 역할을 시킨것을 수도 있고 이건 너무 멀리 간것일수도 있지만 증거가 없기에 추측에 불과할수도 있지

    어디까지나 추리일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멍뭉이가 인증하라했는데? ㅋㅋㅋㅋ ㅂㅅ
  • 멍뭉이
    19.02.17
    님 설마... 치즈햄버거 피클 님이심?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59 0 2015.09.21
19490 알바이야기2 3 new 서호 1294 2 2017.01.29
19489 헬조선 食문화. 5 new 서호 1123 7 2017.01.29
19488 원한 ( 怨恨) new 하오마루5 856 4 2017.01.29
19487 명절은 더이상 명절이 아니다. new 하마사키 1016 5 2017.01.29
19486 공장 에서는 제품을 재검사하는 것 까지도 욕하더라. 3 new 기무라준이치로 1016 5 2017.01.29
19485 아이를 낳는 것도 순전히 이기적이다 12 new 샹그리라 1186 9 2017.01.29
19484 박근혜 탄핵기각시 복수공언했다 6 newfile 불타오른다 1037 7 2017.01.29
19483 늬들도 이 맥스같은 근성 으로 살아라.! new 기무라준이치로 959 0 2017.01.29
19482 수잔브링크의 <아리랑> 본적있냐? 1 new 달마시안 1057 0 2017.01.29
19481 어휴 진짜 일베충들 2 new 헬조센정신승리 811 4 2017.01.29
19480 며칠전의 불상뉴스말인데요.. 4 new Mihel 902 5 2017.01.29
19479 헬조선 국뽕들은 해외에서도 국뽕인가봅니다? 14 new Mihel 1180 9 2017.01.29
19478 일본에서 삼성쓰려고하니 쪽팔려서 못쓰겠음. 15 new Mihel 1120 6 2017.01.29
19477 진실을 말하면 미친놈이되는 4 newfile 좀비생활 1052 4 2017.01.29
19476 한국의 일본화 피하려면..IMF "생존불능 기업구조조정 서둘러야" 2 new 기무라준이치로 1204 3 2017.01.30
19475 韓国人火病!韓国SBSが「米軍機に旭日旗?…日本と戦った米国が『戦犯旗』を知らないはずが無いのに…」 new 기무라준이치로 1047 0 2017.01.30
19474 아직도 애슐리, 자연별곡 가는 사람들이 있구나 1 new 불타오른다 1175 5 2017.01.30
19473 장하준 교수의 알기 쉬운 경제학 강의 new framtid 1003 0 2017.01.30
19472 여럿보지먹고다녀도 노상관 1 new 생각하고살자 1278 0 2017.01.30
19471 존댓말을 없애야되는게 아니라 1 new 박멸장인세스코 855 7 2017.0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