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헬조선
15.07.27
조회 수 2229
추천 수 1
댓글 9








http://i.imgur.com/zz3anP3.jpg




보너스 포함

퇴직금 포함


세금제외하고 월 147만원 되겠습니다 ^ ^..






  • 뭐하냐
    15.07.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일 존나 빡세영~
  • 하이
    16.03.09
    뉴욕의 중산층 삶
    http://mentor.heykorean.com/01_QA/View.aspx?fSeq=155529
    여기 싸이트 하고 한번 비교 해보세요 뉴욕하고 한국 하고 비교을 해보세요 보실분은위에 싸이트 에서 보세요
  • 무명
    15.07.28
    캐공감
  • 중소기업 사장들 외제차 끌고다니던데
  • 사바무이
    15.07.29
    가산디지털 단지에도 외제차 무리 꼰대 득실
  • 겜블
    15.07.28
    헬조선의 건설 대기업 특히 포스코, 현대, 삼성 등.. 규모와 인원이 많은 기업들의 임금 체계는 철저히 기업 이윤을 조금이라도 늘리려는 이자놀이 이다. 년봉 4000만원이면 본봉(185만원*12=2220만원)+성과금(185*4=740만원)+각종수당(50*12=600만원)+년차수당(44만원).. 대충 이럴것이다. 년차수당은 1년 지나야 주는것으로 년봉에 포함만 되지 1년동안 내 돈을 회사가 갖고 있는것이다. 성과금은 추석과 설명절에 본봉에 100%그래서 200%를 주고, 나머지 200%는 3월 6월 9월 12월에 50%로 주는데.. 9월에 추석이 끼면 다음 달로 넘긴다. 그리고 월급의 계산을 전 달 15일에서 다음 달 15일로 계산한다. 급여는 25일에 주므로 급여 계산된 15일부터 지급일 25일까지 10일간은 내 월급을 회사가 갖고있는 것이다. 근로자수와 개인의 급여를 생각해보면 엄청난 금액의 직원의 돈이 잠시지만 회사가 그 돈으로 이자를 챙기게 된다. 5천에서 1억이 넘는 정직들은 워낙 고액 년봉이니 저런 시스템의 급여라도 문제가 없으나 일반프로잭트 혹은 비정규직은 말이 대기업의 간판을 달았을 뿐.. 그렇다고 일은 쉬운가.. 정직들과 동일하거나 더 힘든 일을 한다는게 함정.. 그리고 2년 근무 후엔 강재로 사표를 써야한다. 한 달을 무임금으로 쉬고 재입사를 해야한다. 회사에서 부르지 않으면 백수가 되는것이다. 어디에다 하소연도 못한다. 년봉은 1년에 한번씩 재계약시 조금 올르나 기껏 월 2만원 정도 오른다. 1년이 채 안채워서 상황에 따라 사표를 내고 재입사가 되도.. 1년이 채안된 경력은 무효가된다. 나라에서 비정규직 처우개선으로 2년 근무시 정직채용해야 하는 근로법이 오히려 경력과 임금에 독이되는 현실이다. 관리감독도 못하며 제 일 아니라고 그저 이상적이나 있으나 마나 한 법 하나 딸랑 만들어 놓곤 기업들이 이런 편법을 관행으로 여기는 현실은 눈감고 무시하는 정치하는 넘들고 공무원 시키들..ㅋㅋ 건설현장 특성상 그리고 노동인력의 탄력성 확보 차원의 비정규직의 필요성은 인정하나..직급에 따른 임금은 보장되어야 하는게 아닌가..
  • OIQ
    15.07.29
    중소 기업 윗대가리 진짜 꼰대새끼들 너무 많다. 지들은 살맛나게 살면서 ㅅㅂ 직원들 다 아는데 거짓말은 졸라게 쳐대
  • 읭???
    15.07.29
    들어오라고 강요하는것도 아닌데 왜? 이렇게 흥분하는걸까? 흠? 싫으면 지원 안하면 되지 ㅇㅇ 누가 강제로 시키나? ㅋㅋㅋ
  • 미개
    15.07.31
    노오력을 안해서ㅋㅋ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065 0 2015.09.21
558 국짐당 개새끼덜이 말하는 귀족노조 운지의 실체. 노랑봉투법 때문에 나라망한다는 거짓말장이 마귀 개새끼덜. newfile John 862 1 2025.08.30
557 한국의 영농후계자 + 귀농정책, 중소기업, 소상공인, 저렴한 전기료 정책은 new 노인 901 0 2025.08.30
556 슈카월드가 직접 빵집을 만들어 물가 잡으려고 해도 한계 있다 1 new 노인 889 0 2025.08.30
555 직업에는 귀천이 있다 new 노인 992 0 2025.08.30
554 노랑봉투법은 많이 봐준거다. 노조에 소송거는 개새끼덜은 회사에 폭격을 가해서 박살을 내야함. 한국에 사... new John 968 1 2025.08.30
553 일본 빵가격에 대해 엉터리 정보 말하는 기레기 역겹다 2 newfile 노인 1142 0 2025.08.30
552 화성탐사는 불가능하다. 2 new John 973 2 2025.09.01
551 유럽의 할인점에서 초저가 바게트를 판매하기 시작하자 new 노인 1039 0 2025.09.02
550 세계에서 가장 빵이 비싼나라는? newfile 노인 967 0 2025.09.02
549 언젠가는 러시아에서 고르바초프를 재평가 하는 일이 생길것이다 new 노인 1045 0 2025.09.07
548 러시아, 인도는 미래에 우경화된 중국에 의해 바나나 공화국이 된다 2 new 노인 1499 0 2025.09.07
547 애초부터 한반도가 중립국 1국 정부로 수립했어야 했다 1 new 노인 1351 1 2025.09.07
546 경총이 경악해야 할 사실 : 한국 의사, 판사는 미국 보다 더 많이 번다 new 노인 1044 0 2025.09.08
545 유대인 개새끼덜은 영프독을 파산시켜서 대공황을 일으키고 싶어하는 것. newfile John 824 0 2025.09.16
544 이란 공격에서 이미 중공과의 전쟁 실마리는 잡아놨음. 1 new John 965 0 2025.09.17
543 김건희가 일본 스파인지에 대해서 한동훈은 알고 있지만 국제금융자본 돈 쳐 받고 매수된거지 씨발 새끼마. 1 newfile John 1071 1 2025.09.17
542 미국의 베네수엘라 공격시에 브라질도 자동참전된다. 2 new John 1218 0 2025.09.18
541 유재일 병신새끼는 기실은 민주당의 2중스파이라고 칸다. new John 452 0 2025.09.20
540 좌빨들이 일본이 배후에서 한국경제를 좌우하고 지배한다고 주장하던데. TXT 3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550 0 2025.09.21
539 초하등 병신새끼는 그냥 좀 자살하자. 개소리나 쳐하는 개새끼를 가르치는 것도 역겹다. 8 newfile John 527 0 2025.09.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