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헬조선
15.07.27
조회 수 2222
추천 수 1
댓글 9








http://i.imgur.com/zz3anP3.jpg




보너스 포함

퇴직금 포함


세금제외하고 월 147만원 되겠습니다 ^ ^..






  • 뭐하냐
    15.07.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일 존나 빡세영~
  • 하이
    16.03.09
    뉴욕의 중산층 삶
    http://mentor.heykorean.com/01_QA/View.aspx?fSeq=155529
    여기 싸이트 하고 한번 비교 해보세요 뉴욕하고 한국 하고 비교을 해보세요 보실분은위에 싸이트 에서 보세요
  • 무명
    15.07.28
    캐공감
  • 중소기업 사장들 외제차 끌고다니던데
  • 사바무이
    15.07.29
    가산디지털 단지에도 외제차 무리 꼰대 득실
  • 겜블
    15.07.28
    헬조선의 건설 대기업 특히 포스코, 현대, 삼성 등.. 규모와 인원이 많은 기업들의 임금 체계는 철저히 기업 이윤을 조금이라도 늘리려는 이자놀이 이다. 년봉 4000만원이면 본봉(185만원*12=2220만원)+성과금(185*4=740만원)+각종수당(50*12=600만원)+년차수당(44만원).. 대충 이럴것이다. 년차수당은 1년 지나야 주는것으로 년봉에 포함만 되지 1년동안 내 돈을 회사가 갖고 있는것이다. 성과금은 추석과 설명절에 본봉에 100%그래서 200%를 주고, 나머지 200%는 3월 6월 9월 12월에 50%로 주는데.. 9월에 추석이 끼면 다음 달로 넘긴다. 그리고 월급의 계산을 전 달 15일에서 다음 달 15일로 계산한다. 급여는 25일에 주므로 급여 계산된 15일부터 지급일 25일까지 10일간은 내 월급을 회사가 갖고있는 것이다. 근로자수와 개인의 급여를 생각해보면 엄청난 금액의 직원의 돈이 잠시지만 회사가 그 돈으로 이자를 챙기게 된다. 5천에서 1억이 넘는 정직들은 워낙 고액 년봉이니 저런 시스템의 급여라도 문제가 없으나 일반프로잭트 혹은 비정규직은 말이 대기업의 간판을 달았을 뿐.. 그렇다고 일은 쉬운가.. 정직들과 동일하거나 더 힘든 일을 한다는게 함정.. 그리고 2년 근무 후엔 강재로 사표를 써야한다. 한 달을 무임금으로 쉬고 재입사를 해야한다. 회사에서 부르지 않으면 백수가 되는것이다. 어디에다 하소연도 못한다. 년봉은 1년에 한번씩 재계약시 조금 올르나 기껏 월 2만원 정도 오른다. 1년이 채 안채워서 상황에 따라 사표를 내고 재입사가 되도.. 1년이 채안된 경력은 무효가된다. 나라에서 비정규직 처우개선으로 2년 근무시 정직채용해야 하는 근로법이 오히려 경력과 임금에 독이되는 현실이다. 관리감독도 못하며 제 일 아니라고 그저 이상적이나 있으나 마나 한 법 하나 딸랑 만들어 놓곤 기업들이 이런 편법을 관행으로 여기는 현실은 눈감고 무시하는 정치하는 넘들고 공무원 시키들..ㅋㅋ 건설현장 특성상 그리고 노동인력의 탄력성 확보 차원의 비정규직의 필요성은 인정하나..직급에 따른 임금은 보장되어야 하는게 아닌가..
  • OIQ
    15.07.29
    중소 기업 윗대가리 진짜 꼰대새끼들 너무 많다. 지들은 살맛나게 살면서 ㅅㅂ 직원들 다 아는데 거짓말은 졸라게 쳐대
  • 읭???
    15.07.29
    들어오라고 강요하는것도 아닌데 왜? 이렇게 흥분하는걸까? 흠? 싫으면 지원 안하면 되지 ㅇㅇ 누가 강제로 시키나? ㅋㅋㅋ
  • 미개
    15.07.31
    노오력을 안해서ㅋㅋ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159 0 2015.09.21
676 나라이름을 바꿔야한다 6 new 조선헬 1086 1 2015.08.01
675 헬조선 앱스토어 세금 2 new 헬조센정신승리 1418 1 2015.08.01
674 제조업없는 헬조선은? (스압주의) feat. 니눈높이는거들뿐 8 new ㄴㄴ 1106 3 2015.08.01
673 H사가 식당을 열면..? 2 new 뭐하냐 1072 3 2015.08.01
672 헬조선 재능 갈취 4 new 뭐하냐 1145 3 2015.08.01
671 일단 옛날꺼지만 초등학교 공개 교수형 1 new 뭐하냐 1089 1 2015.08.01
670 군 전역한 22살 청년인데 이 사이트 글 보니 7 new 미개헬센징 1134 2 2015.08.01
669 외노자, 불체자보다는 이민자를 받는게 낫다. 16 new 오딘 1079 1 2015.08.01
668 집값, 땅값은 어느 시점에 박살난다. 3 new 오딘 1107 1 2015.08.01
667 조센징이라는 단어를 사용하는게 열받기는 한데 뭐랄까 은근히 말은 된다. 4 new bumoyen 1099 2 2015.08.01
666 대한민국 친자확인 불필요? 4 new 뭐하냐 1271 1 2015.08.01
665 탈조센을 자극하는 좋은 여행지 - 이탈리아 - 2 new 깨우친머가리 1194 0 2015.08.01
664 조센진 직장 합사생활 = 삼청교육대 new 투만 1055 1 2015.08.01
663 갓한민국 입사시험 인성검사 문제 4 new 지옥소년 1157 1 2015.07.31
662 한국을 헬조센이라고도 부르던데 진짜 지옥이랑 비슷합니까?.jpg 4 new 지옥소년 1121 2 2015.07.31
661 후방조심) 한중일 성형 대전... 5 new 잭잭 1180 2 2015.07.31
660 상큼 재연.... 3 new 뭐하냐 1082 1 2015.07.31
659 이제와서 재평가 받아야 하는 인디밴드 앨범 new 씹센징탈죠센 1027 1 2015.07.31
658 한국의 얀데레 new 뭐하냐 1001 1 2015.07.31
657 가장 큰 냉장고 2 new 뭐하냐 1093 0 2015.0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