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멍뭉이
19.02.09
조회 수 1094
추천 수 0
댓글 11








지금 니들이 카르텔이라고 부르는 대기업군들 말이다, 한화,롯데칠성, 삼성화재보험,삼성전자,오리온 들 있잖아.

 

우량주라서 따라가야 한단다. 그래야 너들도 같이 돈벌어요.

 

투자편에서 괜히 정의라고 합시고 개미새끼들, 약한편 새끼들 편 들어주면 그새끼들이 너의 그 의리를 기억해줄거 같냐? ㄴㄴㄴ

 

상황이 바뀌면 배신할거다...그리고 없어서 배신이 쉽지만, 대기업 카르텔은 철저한 계약이나 약속이 있어서 쉽게 배신하지 않는단다. 그리고 그것은 정의같은 추상적이고 기만하는 감정에 근거한게 아니라 실질적이 상호 이득을 근거로 하기 떄문이다.

 

 

 

 

 

 






  • 대기업덕분에 나라도 그나마 유지되는거다 먹고사는데있어선 오히려 삼성한테 감사해해야하는데 조선인들은 배은망덕하게 그걸 모름
  • 멍뭉이
    19.02.09
    감사는 무슨 ㅋㅋㅋ 그냥 서로 이용해 먹는것이다. 삼성이 AI 나 빅데이터로 빠질때, 그 주가에 박아 넣고 5~10년만 기다려라 
  • 삼성이랑 박정희없었다면 넌 이런글도 못썼음 저 둘이 없었더라면 상상만해도 끔찍하다 
  • 멍뭉이
    19.02.10
    ㅗㅗㅗㅗ 엿처먹어 꼰대 개새끼야 
  • 넌 그러면 빨갱이에 선동당하고 적화되면 농업국가로 살면 어떻게될까라고 생각안드냐? 시발 베트남 필리핀이다! 그당시엔 탈도 힘들었다
  • 멍뭉이
    19.02.10
    씨발 이런 노인새끼가 진짜 노망들어서 뒤지고 싶나 
  • 멍뭉이
    19.02.10
    그러한 인지가 니가 존나 미개하다는것이다 ㅋㅋㅋ 김정은은 자본에 매수당하거나 곧 머지않아 뒤질텐데 말이다, 야 씨발 니가 아무리 빨갱이빨갱이 지랄해도 돈에게 잠식당할수 밖에 없어요 


  • 좌파꼰대들이 뭐만하면 노인이랜다 ㅋㅋㅋㅋ 난 20대 중도우파야ㅋㅋ 꼰대틀딱아 요즘엔 젊은세대가 문재앙싫어하고 우파지지자들이 대부분이란다 ㅉㅉ 386 꼰대 틀딱들이나 좌파찍지 ㅋㅋㅋ

  • 사상이 공산주의로 적화된 빨갱이색히 ㅋㅋㅋ 조만간 국보법으로 깜빵이나 가지마라
  • 멍뭉이
    19.02.12
    난 철저히 쾌락주의자고 자본주의자야 ㅋㅋㅋ 실제로 내 삶이 너보다 더 썪었고 부유할껄 ㅋㅋㅋㅋ 
  • 자본주의라면서 자유시장욕하는 전형적인 좌좀 ㅋㅋㅋ 근데 왜 신자유주의랑 민영화는 반대하는거지? 왜 박정희 이명박같은 우파들을 싫어하지? 좌파공산주의자들이랑 의견이 같은데?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23 0 2015.09.21
19550 과학적으로봐도 인종의 차이는 존재한다 3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952 0 2019.02.24
19549 헬조선 원한있는 상태에서 타국적 가지면 살기 불편해짐 new 헬조선죽음이후사회 935 0 2019.02.24
19548 대만>중국>일본>(헬 조선 한국>북한) 2 new 헬조선죽음이후사회 939 1 2019.02.23
19547 한국의 자칭 우파들이 울고갈 북한의 진짜 문제점 new 노인 1006 0 2019.02.23
19546 전체주의가 등장할수밖에 없었던게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473 2 2019.02.23
19545 신자유주의는 실패하고있다 . 5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1006 4 2019.02.23
19544 헬조선은 정확히 말해서 '여유문화'가 발전을 못했다고 본다 .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880 1 2019.02.23
19543 문죄앙 왜 감옥안가냐? 왜 헬센징들은 박근혜만 존나 괴롭히냐? 3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904 1 2019.02.23
19542 위키에서 퍼온 종북주의자들의 특징 1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908 0 2019.02.23
19541 사회주의는 척결되야할거고 조만간 한계에 갇혀 망할것이다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879 0 2019.02.23
19540 필터링 안되는 복지 꺼지고 기본소득 가야하는 이유 중 하나 newfile CARCASS 870 0 2019.02.23
19539 뭐만하면 이명박근혜탓하는 조센숭들이 문제다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1091 0 2019.02.23
19538 헬조선 정당들 보면 답이없다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878 0 2019.02.23
19537 <북한은 주적이다> 1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927 1 2019.02.23
19536 그래서 노인아 결론이 뭐냐 ㅋㅋㅋ 2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1440 0 2019.02.23
19535 노인이의 사상검증 시간이있겠습니다 <김정은개새끼 해봐 틀딱아 44 newfile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1309 0 2019.02.23
19534 헬에는 좌파선동찌라시들이 활개를 치는데 new 히익여기가헬조선이라고 790 0 2019.02.23
19533 최저임금 인상은 만악의 근원이 아니다. new 헬조선극혐 767 1 2019.02.22
19532 뭐 .. 한남에게 해준건 있다고 본다 . 2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615 2 2019.02.22
19531 민주당의원 발언보고 .. 44 new 헬조선은언제나아질까? 942 0 2019.02.22